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1)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9)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나만의팁 게시판 담당 |

님등더이상징징대지마시고요 제가봤을떈걍이거만바뀌면됨 [4] |사랑하는꾸엥ㅋㅋ
조회438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ser_tip&no=13898 2017/01/10 13:54:38
1.방어200이넘어서 무적상태가되는게아니라
  공격하는캐릭터 방광방무 수치에맞춰서 방어가깎이면서 딜이들어가야됨
  =>방무방관 죳나높아도 방어200이상이면 데미지안다는게말이됨????????ㅋㅋ

2.동소로 전투중에도망가는거 ㄹㅇ개오바
  =>넥슨진짜캐시팔이하냐? 초축,염색연장,태닝연장,내방 매달사주잖아 동소는좀매너해;;




솔직히 이거2개 반박하는건 개시~~발양심없는새~끼 ㅇㅈ?


ps.운영자에게한마디
위에2개는 패치좀해라진짜 진짜시급하다 + 환수마법키도진짜언제하냐 레지스트리로바꿨다고는해도 당연히 게임운영진에서 해줘야될문제아니냐??????
신사냥터,환수이벤트가아니고 기본적인거부터하라고


진짜바람....마~~~~~~이바꼈다ㅡㅡㅋ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3/01 바람의기억좀 제발 열어주셈 (0)
- 03/01 옛날아디 렙10이였는데 아이디 삭제했네 내가 (0)
- 03/01 [던파]초보입니다. (1)



     점쓔 : 0


1 페향 2017/01/10 13:59:46 답변 수정 삭제
이분말 인정함
방어각인 공식이 잘못됫음 방어가 높아질수록 다른각인 90퍼 100퍼로 개무시하는게 말임 막걸리임
1번 공식때문에 지금 이사단이 벌어짐

2 좀비가당피 2017/01/10 14:15:25 답변 수정 삭제
그럼 피케이에도 저주 방어도따른 감소있어야함 사냥은 그러는데 왜 피케이는 안그럼 방어 200넘으면 저주도 0들어가야함

4 꾸엥ㅋㅋ 2017/01/10 18:33:17 답변 수정 삭제
논쟁의 요지를모름 이 병,신색히는 ㅋㅋ
3 연@카라카 2017/01/10 14:54:15 답변 수정 삭제
ㄹㅇ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6 07/03 8565
공지 - 나만의팁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7779
10078   리뉴얼된 도감 +4 쥐왕 02/28 1048
10077   운영자 감시기관 +3 명탐정코일 02/25 822
10076 +1   A동 B동 종결??? +5 르건마 02/24 1316
10075   백두산 매크로좀 다 잡아라 봄꽃놀이­ 02/24 573
10074   운영자시 ㅡ벌련아 +3 02/24 1000
10073 +10   사행성 아이템 확률 올려서 끼워팔기 출시하는 이... +24 조물조물@연 02/24 1684
10072   2주만에 왔는데 +2 buy&sell 02/23 651
10071   밑글)황룡시동 지속20분 딜20분 만들기 +2 ㅇㄹㅇㅅㅇㄹ 02/23 719
10070   눈팅NO! 수정)황룡시동 지속20분 딜20분 만들기 +2 셜록 02/23 662
10069   혹시 넷마블인가? 그사건알고계시나요? +1 단추눈 02/23 1035
10068   오토핫키좀 막아라 십썌끼들아 +10 02/22 1237
10067   ○퀘스트 도감 만들어라 ○○○ +1 바람만23년째 02/22 598
10066   마도사 마법 추가하면 괜찬을듯 +3 아로아ㄹ 02/21 610
10065   바돈의 음모 ☜☜ +5 천연노란비서 02/20 1270
10064   보스 젠 시간 알려주자 +7 아로아로 02/17 1700
10063   고용상인 잠수패치시ㅡ벌영자새ㅡ끼야 +6 02/15 1526
10062   도감채우려면 +1 토니토니쬬빠 02/15 1572
10061   공성 이렇게 바꾸면 혁명이 일어날듯 진자 +2 아로아로 02/14 96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이사람 누구애요?
꿈속에서 바람의나라 꿈꿔본적있...
바람의나라 BJ 투표!
바놀 실시간 글
쌍화님이 댓글사진제작소에 아이서명ㅋㅋㅋㅋ를 작성 at 02:29
평문@연님이 서버광장(연)에 #8989#천금관/칼렌,순태무제한/레...를 작성 at 02:24
아로아ㄹ님이 투표에 이사람 누구애요?를 작성 at 02:18
쿵해쪄님이 서버광장(무휼)에 오랫만에 보는 정점 클라스를 작성 at 02:18
공모@호동님이 호동광장에 템싸게 넘겨용~를 작성 at 02:15
아가팬더님이 서버광장(무휼)에 진진일등 89  궁사템 ...를 작성 at 02:13
가구@유리님이 유리광장에 노트북 팔건데 얼마할까?를 작성 at 02:10
왕일제국님이 호동광장에 치장파ㄹ요를 작성 at 02:10
아가팬더님이 각종분석에 저도 놀아줘헤어 버그당했네요 ㅠ...를 작성 at 02:08
레전덜e님이 실시간 바람잡담에 천인형들 질문점를 작성 at 01:54
바놀 실시간 댓글
쌍화님이 를 작성
고구려의큐브님이 를 작성
고구려의큐브님이 를 작성
아로아ㄹ님이 를 작성
튱현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