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1) | 주술겟(0) | 도사겟(1) | 궁사겟(1)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1)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1)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4)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나만의팁 게시판 담당 |

전사영무백에대해서 [8] |사랑하는단추눈
조회923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ser_tip&no=13895 2017/01/09 20:37:34
123이 쉬워보이는데  아물론쉬운데

잘안맞음

마성혼헬하고 다른느낌임

무이백이랑 같은 123이여도 영무백이 캐스팅속도가 좀더 느림

특히 문대같은경우는 (물론내가못하는거도잇지만) 영풍하고 무해에서 상대가 피하거나 백참에서 피하는경우가 종종잇고

무해가 가만히잇는상대한테 써도 아예안들어갈떄가 자주잇음 ㅡㅡ 이거 오류임

또 무해 마방도 잘뜸 딜레이도 김

아무리 방피흡이여도 주술사가 시전저하만걸어도 앞에서 노도성황이딴거로 농락가능

그리고 방피흡이면 공격이 진짜약함

무해해도 수동보무에 호체마방키면 묵안들어갓을시 확실하게 생환없이 한턴은 버팀(광폭은논하지말자)

ㅇㅈ?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7/27 영화예매 훈지해준다 (1)
- 07/26 군함도 보신분 (1)
- 07/26 군함도 봤는데 (3)



     점쓔 : 0


1 앜앜앜 2017/01/09 20:57:21 답변 수정 삭제
에혀

2 둘레길@연 2017/01/09 20:59:34 답변 수정 삭제
말이 123이 pk에서 123 맞아주는사람없음 참고로 손으로 영풍무해백참하기 힘듬 ㅋㅋㅋ

3 팩력배@하자 2017/01/09 21:36:44 답변 수정 삭제
무기에만 방관작만해도 영풍무해동귀에 마방 생환 무조건 다 터짐. 방관작 좀만 더 돼있으면 석화하건말건 다 터짐. 그리고 타겟형이 아니라서 헛쳐도 탭이 안풀림. 이게 꽤큰장점. 반대로 주술은 화면밖으로 적이 나가서 헛치면 탭 풀림.

4 리베라 2017/01/09 21:37:48 답변 수정 삭제
주술사의 123은 원거리라 화면밖으로만 안나가면 맞지만

전사123은 붙어서 쏘는거라 축초 계속 타는애한테 쏘면 무해나,백호참타이밍에 삑나는경우 있음

5 아가리; 2017/01/10 02:19:20 답변 수정 삭제
무이백이랑 같은 123이여도 영무백이 캐스팅속도가 좀더 느림
=니가 소스만짐?

특히 문대같은경우는 (물론내가못하는거도잇지만)
=잘알고있네

영풍하고 무해에서 상대가 피하거나 백참에서 피하는경우가 종종잇고
=응니가못하는거야

무해가 가만히잇는상대한테 써도 아예안들어갈떄가 자주잇음 ㅡㅡ 이거 오류임
=정보창(s)눌려있을시 걸리는렉, 은신시 착용안되는버그 빼놓고 전사불리한 오류만 말하는
  그 모습이 정말 엮겹습니다.

또 무해 마방도 잘뜸 딜레이도 김
=무형술도 마방잘뜨고 필검도 잘떠 ^^

아무리 방피흡이여도 주술사가 시전저하만걸어도 앞에서 노도성황이딴거로 농락가능
=응 농락당하는건 게릴라 한캐릭 컨트롤하는 니손이 후달린거야

그리고 방피흡이면 공격이 진짜약함
=우선 넌 방피흡도 아닌데 방피흡인척에 지려버렸따ㅋ

무해해도 수동보무에 호체마방키면 묵안들어갓을시 확실하게 생환없이 한턴은 버팀(광폭은논하지말자)
=니가 템좋으면 잡고, 전사 극방어작하면 주술이 못잡아 ㅎ

6 단추눈 2017/01/10 07:15:42 답변 수정 삭제
캐스팅 속도 모름?ㅋㅋ 소스를 만져봐야암?ㅋㅋㅋ 선신 기원 써보면 캐스팅 다른거 딱나오는데 ㅋㅋ 애절아 넌그냥 평소하던데로 여자뒤꽁무늬나 따라댕겨 ㅋ
7 아가리; 2017/01/10 11:33:05 답변 수정 삭제
응니가못하는거야
8 꾸엥ㅋㅋ 2017/01/10 13:41:28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해보니까쉬움 죳까셈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6 07/03 8862
공지 - 나만의팁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8333
10224   잠깐웃고가죠 +2 ㄹㅁㅌ 07/17 1683
10223   한템줍쇼 왜 또 네이버는안됌 +3 리장@호동 07/16 1422
10222   새벽시간에 징표 물약빨지마세요 +2 라라라랄 07/15 1668
10220   비격수 경팔 체력 기준 급 완화됨 +4 봇재다원 07/14 1637
10219   이번 이벤트 탈것 팁이라면 팁..? +2 라자드 07/13 1871
10218   신체각성 표시중에 %돋은 미포함으로 뜨네요.. 노력좀 07/13 1182
10217   조블페이 바람 조블xx님이 운영하는거 맞는거?? +2 레드준표 07/11 2575
10216   자신의 변이력 쉽게 확인하기(모르시는 분이 많으... +3 신의마법@연 07/11 1703
10215   이 방법으로는 매크로 잡을수 없나요?? +9 미드왕 07/11 1304
10214   근데 호박나와서 돈버는거요 +6 연:퓨전마켓 07/10 2152
10213   제 노래실력 좀 들어주세요! +4 노래하는바람 07/10 902
10212   수룡장 해신룡 은나무가지 드랍률 +7 팩폭 07/09 1682
10210   그만좀 징징거려라!!!!!!!!!!!!!!!!!!!!!!!!!!!!... +3 티자비비너 07/09 833
10208   환수 진화조건버그 +2 ai 07/07 752
10206 +5   노출형 직업이라는 명분으로 전사놈들 +13 순한밀 07/03 1444
10204   보물바람부채 템들 팁 +4 바람업뎃좀 06/29 2611
10203   보물바람부채 +6 ㅤㅤㅤㅤㅤㅤ 06/29 2282
10202   신체강화 +7 봉춘 06/27 271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레드콤보vs허니콤보 (7)
2000년대 최고의 밴드,가수는? (2)
다녀온 나라 (2)
바놀 실시간 글
황째님이 서버광장(연)에 용마제칠검.팔검  노손...를 작성 at 13:43
이보게님이 준회원에 바람 사행성. 2주 꿀 ? 아님 노꿀...를 작성 at 13:42
C-say님이 하자광장에 ● S급 닉네임 팝니다 ●를 작성 at 13:40
열족@연님이 바람질문에 마법 끄는 것 단축키?, 일행 참여...를 작성 at 13:39
울보천샨님이 서버광장(연)에 ●급처템매입합니다●전직업류/풀...를 작성 at 13:36
울보천샨님이 서버광장(연)에 ●-55갑옷/무기방관240/협가염/-...를 작성 at 13:33
독칠님이 서버광장(연)에 천주의 도사금반지 삽니다를 작성 at 13:33
뱍장용님이 서버광장(무휼)에 大4989大를 작성 at 13:28
ctrv님이 바람질문에 오늘 패치후 직업질문를 작성 at 13:27
판곰님이 호동광장에 99어현, 99 지룡, 치장 몇개 팝니...를 작성 at 13:25
바놀 실시간 댓글
ㅅㄹㅋ님이 를 작성
오른쪽풀백님이 를 작성
샷건이님이 를 작성
열족@연님이 를 작성
구지선다형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