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1) | 도사겟(3) | 궁사겟(0)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1)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나만의팁 게시판 담당 |

주술사 pk에 대해 아라보자.(그들이 찡찡대는 이유) [10] |사랑하는유입종자
조회829 |추천 : 5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ser_tip&no=13894 2017/01/09 19:41:01


주술사의 PK에 대해서 써보겠다

기준템은 방어시향마수작이다.


일단 죳쓰레기 두직업과 비교

vs천인 : 얘네는 사실상 수성측이 입구에서 스킬돌려서 들어오는놈들 장애인만들어 줘패는데 특화돼있지
일반적으로 성 올라가다 만난다거나 뫈장에서 깔짝대는놈들은 혼성역주로도 컷이 가능한
그냥 몬스터수준이기대문에 사실 비교가 필요없음
특정상황 씹사기지만 일반적으로는 pk천민

vs마도사 : 씹사기일거라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씹ㅎㅌㅊ로 출시되어 여전히 ㅆㅎㅌㅊ면모를 보여주고계신
우리 갓도사님..

얘들과 비교는 사실상 무의미

자 다음직업

vs도적 : 사실 일반적이면 먼저 환수견제로 눈깔뽑히고 시즉걸리고 얼장깔리고 청저무이백 박힌다
하지만 내가 운좋게 선빵칠경우 마성청저삼매로 컷할수있다

vs도사 : 높마수면 버프가 잘 안풀리긴 하지만 도사는 절대 날 죽이지 못한다

vs궁사 : 선얼바꽂히면 지지만 선빵치면 이긴다. 얘넨 방어작도 못쓴다

도사와는 아주 좋은 상성관계에 있고
궁사와는 선빵차이 (궁사가 유리하긴함)
도적과도 선빵차이 (도적이 매우유리)

어쨌든 큰 문제는 없는 직업이다
내가 투명구두 끼고있으면 선빵칠 확률도 높다(궁사는 그방이 위치를 보여준다)

그렇다면 문제의 vs전사를 아라보자

vs전사 : 얘네는 기본적으로 방어도버프를 달고살기때문에 방어가매우높다
게다가 방어태세가 마성으로 안풀린다
그래서 마성청저삼매만공헬 내 모든스킬을 퍼부어도 죽지않는다 (선빵무쓸모)
하지만 전사는 나에게 선빵을 맞고도 영약빨고 영풍무해백참 등등으로 날 아주쉽게 죽인다(호체가 있으나 저주도 걸지 않는다ㅡㅡ)



결론 : 주술사는 전사만 못잡는다..빼애액 주술사는 다죽일수있어야한다고!!



주술사님들.. 저도 주술유저인데 방어시향마수작에 무기에 공격각인 4~5줄짜리 하나박고 풀방어 전사 죽이려는건 너무욕심아닙니까??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4/24 단순한게 진짜 (1)
- 04/22 분노의질주 2017 후기 (4)
- 04/21 바람놀이터 운영자 누구에요? (2)



     점쓔 : 5


1 비아이 2017/01/09 19:46:43 답변 수정 삭제
천인마도 ㅋㅋㅋㅋ 기연 후 나온직업 시망

2 2017/01/09 19:50:37 답변 수정 삭제
1:1일 경우는 어차피 서로 템맞춰가며 해서 상관없어요.

단지 밑에 제가 쓴글에 해당하는 환웅셋에 -45각인 2부위 전사는 신변하고 버프싹다풀리고 청저들어가고 방태가 풀린다쳐도 방관646마증342공증234방무13마치천으로 콤보 다넣어도 절대안죽어요 ㅋㅋ

방태까지 싹다풀리고 청저드가고 해도 -180이넘음.

3 단추눈 2017/01/09 19:59:59 답변 수정 삭제
주술사 시전저하잇자나ㅡㅡ 그냥 서로못잡어

4 은샐'^' 2017/01/09 20:07:08 답변 수정 삭제
대단한 럼비님논리에 지리고갑니다

전사 환웅셋에 그런스펙맞춰줄거면 마신도 마방작하셈 무해마방 더럽게잘뜸 ㅋㅋ

그리고 전사가 영풍무해백참할 피지컬이면 마신도 영풍들어오기전 석화할 피지컬되는거아님?

석화하시면되것네 ㅋㅋ 석화쿨이 무해보다짧음 글쓸대마다느끼는건대 글쓴이의 취질 이해못하시는건가

쿠팩스나 따른사람들이 댓글달앗잖슴 마신으로 노도 중독 불수걸고 유빙깔면서 지속딜하시라고

꼭 한방에죽여야만 죽이는거임? 일격필살러임? 죽일수잇다는글엔 걍 애덴시켜서 글다시고 이런글에만 템셋팅 고집하셔서 못잡는다 못잡는다 빼액빼액 하시네

전사도 마신죽이려면 무해백참이듯  마신도 노도불수면 잡는건대 이기적 뒤지시네여

5 둘레길@연 2017/01/09 20:08:42 답변 수정 삭제
누가보면 저환웅셋에 -45각인두조합이 머 지나가는 개도 맞추는조합인줄알겠네 저거최소 200은드는조합아닌가ㅋㅋㅋ

아무리봐도 걍 손가락이없는거같은데 ㅋㅋㅋ

그리고 뭔 영풍무해백참이 그렇게 쉬운줄아나본데 영풍무해백참하기 힘듬ㅋㅋㅋㅋㅋ 손으로 움직이는상대 영풍무해백참해보셈

6 fGets 2017/01/09 20:52:04 답변 수정 삭제
뼈쏙까지 핫키쟁이한테 손으로해보라고 뭐하러함
7 둘레길@연 2017/01/09 20:58:21 답변 수정 삭제
무슨 f1누르면 다나가는줄아나 ㅋㅋ 손으로 영풍무해백참 하기빡센건 해본사람이면 다알텐데
8 아가리; 2017/01/10 02:09:09 답변 수정 삭제
엥? 3개누르는게 힘든가요;?
9 꾸엥ㅋㅋ 2017/01/10 13:45:02 답변 수정 삭제
해봤는데졋나쉬운데요ㅋㅋㅋㅋㅋㅋ
10 익명충123 2017/01/11 13:37:54 답변 수정 삭제
전사가 한방뜨면 그게 전사냐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6 07/03 8655
공지 - 나만의팁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7946
10124   바람의나라 1:1문의 다시 답변 다네요 +1 리베라 04/23 1490
10123   바람의나라 넥슨 내부에서 사망 명단에 올렸다는... +9 잇폰마츠 04/22 1536
10122   포인트클 수진@연 04/22 300
10121   수리 너무어려운거아님?? 도우넛 04/22 664
10120   넥슨본사메일쓰시는거 +3 영자영정기원 04/22 544
10119   마방향상 버그 고쳐진거 맞음?? +1 흐이이익 04/21 595
10118   행조동꼽은 180일 서버흔든건 90일ㅋㅋㅋㅋㅋ +1 삼성맨 04/21 687
10117 +2   ★바람의나라 깨알 꿀팁★ +2 내꺼얌 04/21 1295
10116   포인트용 글 수진@연 04/21 289
10115   솔직히 이건 일 키워야 하지 않냐 +5 닝내임 04/20 779
10114   증명되면 영구정지 호옹이2 04/20 931
10113   접는다 씨발 +1 혼모노극혐 04/20 707
10112   결국 승리했지만 씁쓸하다. +2 호옹이2 04/20 833
10111   암흑망토 회수는함?ㅋㅋㅋㅋㅋㅋ +3 망겜노잼 04/20 765
10110   서버초토화90일제재동꼽180일제재ㅋㅋㅋㅋㅋㅋㅋ... +8 도우넛 04/20 560
10109   수리 존나어려워졌네 +2 도우넛 04/20 759
10108   노리개,흑룡반지 2차 지름기 확률 +6 04/20 1521
10107   4.19 현시각 러브 매크로 +2 러사모박멸 04/19 164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나에게 부족한 것
둘중에 선택 한다면 (1)
내가 입는 바지 (2)
바놀 실시간 글
잡아줌@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내용를 작성 at 15:34
민가영님이 서버광장(연)에 4989를 작성 at 15:34
부여@연님이 서버광장(연)에 투구돋 ǡ...를 작성 at 15:31
탈바다이님이 스크린샷에 황돋샷좀 봐주셈를 작성 at 15:31
분초님이 호동광장에 깹방관팜를 작성 at 15:30
황박인님이 서버광장(연)에 무기각인 35+15/37/35+15/37+15/...를 작성 at 15:26
박로코님이 준회원에 출첵 1일차 ~를 작성 at 15:26
익명맨님이 바람소식에 (수정) 금천군/봉래산 지역 서버...를 작성 at 15:24
연@순실강점님이 스크린샷에 18k황돋 50개샷 좀 봐주세요를 작성 at 15:22
복귀자님이 생산에 ▶▶[연] 삭제식 아이디 팝니다....를 작성 at 15:16
바놀 실시간 댓글
가재님님이 를 작성
이아솜님이 를 작성
내꺼얌님이 를 작성
익명맨님이 를 작성
개꿀쟁이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