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체보기)
PK동영상
사냥동영상
지름기영상
공성전동영상
기타영상
야한동영상
동영상

기타 [버그]은신+멸아검무시 즉사당하는 버그 [9] |사랑하는연@터터
조회1911 |추천 : 5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cc&no=11159 2018/09/13 10:11:06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링크 : http://youtu.be/Fw2Oppf1vqQ

유튜브 동영상 맞춤 태그 자동 생성 : http://vav.kr/youtube_code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링크 : http://youtu.be/FbvWQM4Eo40

유튜브 동영상 맞춤 태그 자동 생성 : http://vav.kr/youtube_code






발생의심되는 조건이

1.무기에 멸아검무피해량 기술부여가 되어있고 은신/멸아검무 피해량이 10억이 넘는경우

2. 칠지천지환도에 멸아검무피해량이 부여되어있고 은신/멸아검무 피해량이 10억이넘는경우

3. 타흡 마흡 버그 라고 얘기해주신분도있는대  그것도 포함

발생 장소 :봉래산허수아비(확실 증거있음)/마령 검은구체(확실 증거있음)/ 마령 사천왕/중국황제/여와복희/다이쇼/기타등등 레이드 보스들



시급한 패치 부탁드림다

버그제보 건의 동영상올리는게 없어서 따로 문의하고 링크 냄겼음



     점쓔 : 5


1 궁술@호동 2018/09/13 10:38:14 답변 수정 삭제
저번에 웨딩29 버그 제보하신분과 비슷한 현상이군

2 연@터터 2018/09/13 11:51:12 답변 수정 삭제
이것도 타흡문제인듯하네요 환웅 4성효과에 타흡이 크게있는대 다른탬 장착으로 4셋효과사라지니 딜 똑같이박아도 버그안생기네용... 이런 자잘한거까지..버그가생기니..
5 궁술@호동 2018/09/14 00:57:55 답변 수정 삭제
방관도 너무높으면 오히려 딜이 떨어진다던데 타흡도 일정치 이상되면 오히려 피를 깎나보군요
3 아리에티 2018/09/13 12:15:37 답변 수정 삭제
자살기 두개나잇네 ㅋㅋ 혈독 , 은신 멸아 ㅋㅋㅋ

4 고구려의큐브 2018/09/13 17:59:11 답변 수정 삭제
천인 천금신권도 이러던데;;

6 없농 2018/09/14 12:38:33 답변 수정 삭제
3번이아닐가여 ㅋㅋ 옛날 궁사도 선타흡적용버그 있었자나요~

7 2018/09/14 20:42:26 답변 수정 삭제
잘봤으니 추천하고 갈게요
버그수정은 언제쯤 빨리빨리 해줄까~
저번 궁사 선타흡적용버그도 1년 넘게 방치했다가 내가 뭐라 하니까 겨우 해주더만~

8 테판이@연 2018/09/15 23:42:38 답변 수정 삭제
헐.. 도적최고 공격기가 은신+멸아인데 ㄷㄷㄷ 쓰면죽는다니..

9 2018/09/27 20:59:11 답변 수정 삭제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동영상 게시판 규정사항 +3 바놀운영 04/15 540
공지 - 동영상 찍고 올리는 방법 ★ 아주쉬워요 +27 정의롭게살자 06/22 21469
6479   공성 7.14 도사 공성영상 +2 우디뀨@연 07/15 919
6478   사냥 괴유섭 천인 태귀문 솔플 +10 싱세경 07/13 2027
6477 +7   사냥 차사 단석굴 솔플 +6 쌀떡@호동 07/12 952
6476 +6   기타 화룡장심연 사맹기다렸다 잡는법 전바 필수 +1 세월1 07/10 813
6475   사냥 황산벌 1:1 궁사 +4 [행운] 07/09 1032
6474 +1   사냥 우안의숲공략 개조천인 +1 세월1 07/08 805
6473 +15   기타 천인 심연레이드 영상 +4 아이유L 07/05 1085
6472 +10   사냥 관산숲 전사 솔플하기 임회@연 07/04 604
6471 +7   사냥 대야산 전사 솔플하기 +1 임회@연 07/04 599
6470   눈팅NO! 기타 몬스터 사신맹약 버그(화룡장) +1 다감 07/02 601
6469   기타 족쇄화살과 즉사방어가 만났을때 +1 군밤@연 07/01 581
6468 +21   공성 20190630 연서버 강림 공성전 +5 06/30 1604
6467 +39   공성 20190630 연서버 천마궁 공성전 쉬즈@연 06/30 1116
6466 +6   기타 (타격횟수증가)용장비내구도보호 적용여부 실험 +2 군밤@연 06/27 1067
6465   기타 바람의나라 악성댓글유저들 메크로 +10 레이엘 06/27 1429
6464 +11   사냥 관산 심연 전사 사냥 1:1 no황룡작 no트돋 yes도핑 +2 뎅콩 06/26 1182
6463   기타 복귀해서 오랜만에 마당쇠 했는데 짱뚱어 06/26 519
6461 +17   사냥 아막산 나락 도적 솔플 도사,마도,지배 버프x 잔몹o +18 샹크스@연 06/22 2199
6460   사냥 천인 황산벌 4,5지 솔플 +1 세월1 06/22 926
6459 +10   기타 즉사방어와 뇌격구렁이가 만나면 일어나는일 +9 아이유L 06/20 1530
6458   지름기 파괴왕 화이령과 용랑파천의 지름기..아이쿠..이를어째..? +4 꾜랑꾸 06/19 790
6457   사냥 아막(심연) 차사  솔플 스티커@연 06/19 680
6456 +15   사냥 천인 황산벌 솔플영상 +4 아이유L 06/19 116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ㅎ2 올만에 투표놀이 (1)
바람에서 화내는 이유 (1)
백숙에 황기 넣는 사람 (1)
오늘 댓글 핫한글
테스트서버 궁사 현황 86
그방 8천만 소생이라고 말하고다니는애들 특 48
천인 주력기 범위테스트 32
괴유패치시 차사무기순위 31
방깎 없는 격수 유일하다고 하는데 23
직업광장 최신
궁사 궁사 방무작
도사 도사 개선안 이거 추천...
천인 천인 올라가즈아
천인 천인 괴유패치 근황 (7)
차사 음..선택의 기로(도찐... (1)
차사 칭호에 관련해서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실시간 바람잡담 용석짱
ㅋㅋ궁사 소생소생거리는뎈ㅋ
익갤 978702
궁사 개사기네
4989(연) 연@이백일만
차사 환웅4셋 팝니다
4989(호동) 게시판관리자
각종 의상세트 세트당 1.5 ㅍㅍㅍ...
4989(하자) 게시판관리자
각종 의상세트 세트당 1.5 ㅍㅍㅍ...
4989(유리) 게시판관리자
각종 의상세트 세트당 1.5 ㅍㅍㅍ...
4989(연) 게시판관리자
토끼유 상하의 세트 0.7 ㅍㅍㅍㅍ...
4989(호동) 별빛·
팝 니 다
4989(연) 보델@연
급처템∥최!최고가매입∥⑧⑨영...
4989(연) 보델@연
∞⑧⑨순섬무기,태자명도,적혈군...
바놀 실시간 댓글
마마짱님이 를 작성
친일파@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