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체보기)
PK동영상
사냥동영상
지름기영상
공성전동영상
기타영상
야한동영상
동영상

PK 도적 핫키충 참교육 [17] |사랑하는보추털무침
조회2011 |추천 : 1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cc&no=11086 2018/07/05 01:02:14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링크 : http://youtu.be/YGB_vtRjxbE

일단 피찔이라서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리겠습니다
너무 당당하게 핫키 쓰고 우쭐대길래 오랜만에 영상 좀 찍어 올려봤습니다
재미없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p.s. 강풍호님ㅋㅋ 영상 올린 게 아니꼬우시면 영상 키고 1:1 신청하세요ㅋㅋ


     점쓔 : 10


1 셔난 2018/07/05 01:27:12 답변 수정 삭제
모바일배려좀요

2 보추털무침 2018/07/05 01:35:01 답변 수정 삭제
모바일 링크 추가했습니다
3 2018/07/05 02:21:17 답변 수정 삭제
껄껄껄 차라리 속솜이 훨 낫겟누 속솜이는 패는맛이라두잇엇쥐

4 쉬즈투 2018/07/05 08:21:00 답변 수정 삭제
청룡 묵저 나가는데 누르는게안보이는데 어떻게 나가는거노?

7 보추털무침 2018/07/05 11:19:53 답변 수정 삭제
녹화 화질 신경쓴다고 프레임 올려놨더니 오지게 끊겨서 6번에 묵저 행조 넣어놓고 썼슴니다
8 그대기억속에 2018/07/05 12:03:02 답변 수정 삭제
녹화 화질 신경쓴다고 프레임 올렸더니 오지게 끊겨서 행동조합 쓰는게 무슨 관계가 있죠
행동조합도 오토핫키랑 같다고 보면 되는거 아닌가요...
9 보추털무침 2018/07/05 13:42:00 답변 수정 삭제
죄송한데 혹시 Experience로 풀옵션 녹화해보신 적 있으세요?ㅋㅋ
영상으로 보실 땐 못 느끼실 수도 있는데 녹화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약 0.5초 정도 느리게 반응합니다
그게 너무 불편해서 행동조합 쓴 건데 그게 문제가 되나요?ㅋㅋ
엄연히 바람의나라 시스템 내에 속해있는 기능을 사용한 건데 잘못된건가요?ㅋㅋ
작동하는 면에서는 비슷하다고 볼 수 있겠지만 엄연히 시스템 내의 기능과 불법프로그램은 다르죠ㅋㅋ
10 SR 2018/07/05 15:02:06 답변 수정 삭제
행조랑 핫키가 같다뇨 ㅋㅋ 최대 5개 조합해서 쓰는거랑 핫키가 같음?
11 개막장운영 2018/07/05 15:45:12 답변 수정 삭제
상용구도 핫키랑 같다고 보시는거 맞죠? Alt+2 안녕하세요?
12 때리고튀기 2018/07/05 18:36:39 답변 수정 삭제
행조랑 어떻게 핫키를 비교하지?
바람 자체 기능을 쓰는 거랑 그 외의 방법이랑 차원이 다른데
5 2018/07/05 08:50:05 답변 수정 삭제
너무못하시네요 10점 만점에 -8점 드리겠습니다

6 누가누굴논해 2018/07/05 10:02:51 답변 수정 삭제
저 도적 1타척에 걍 걸리네 왜이렇게 얼바 자주걸리나 했더니 저새기 무보도 안외우고오네
무보라고하면 무보가뭐지.. 무신보호인가 할듯

15 마령참 2018/07/10 17:35:14 답변 수정 삭제
무보가아니라 무영이겠지;
16 누가누굴논해 2018/07/10 18:02:10 답변 수정 삭제
이새기도 어지간한병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무보 뭔지모름? 이것도완전개병싄섀기네 무영을찾고있네 ㅋㅋㅋㅋㅋㅋ시발 ㅋㅋㅋㅋ

넌 무영을 외우오고냐?ㅋㅋㅋㅋㅋㅋㅋ아나시발ㅋㅋㅋㅋㅋ

가만히 있으면 반이라도가지 하여간 아는척은씌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2018/07/06 05:30:31 답변 수정 삭제
왜 애를 괴롭혀 ㅡㅡ

14 잠깐만여 2018/07/07 13:41:53 답변 수정 삭제
ㅋㅋ ㅅㅅㅅ

17 민재갓차냥해 2018/07/17 22:38:58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동영상 찍고 올리는 방법 ★ 아주쉬워요 +27 정의롭게살자 06/22 19759
6221   PK 전서버 탑도사 흰둥아(나비@괴유) +1 [행운] 07/22 116
6220   사냥 궁사 다발화살활용 결계 동쪽 솔플(feat. 소생) +1 뮬믓 07/22 400
6219   PK 24시간 바창인생 저격사수 vs 2달 접다가온 사살 +4 sa사리 07/19 1160
6218   PK [하자소보] 저격사수 vs 초월이 (feat.사살) +5 sa사리 07/19 604
6217   PK 연@지누쨩찢기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하운드독 07/17 825
6216   사냥 마치 궁사(풍마섬시X) 흑월 노권능 시즈팟 사냥(격수: 2마성+1궁사) +32 폭딜마도 07/10 1952
6215 +11   PK 패기격돌! 지누쨩vs하운드독 [궁사전] +16 하운드독 07/10 1412
6214 +6   공성 공성 +11 07/08 1946
6213 +15   PK 프둥vs잡빱  / 궁사vs도사전 +16 프둥 인피닛 07/07 1301
6212 +26   사냥 궁사+도사 조사굴1:1 조사장까지 +17 목마@연 07/06 1785
6211 +50   PK 프둥vs낙곱 궁사전 +13 프둥 인피닛 07/05 1794
>> +10   PK 도적 핫키충 참교육 +17 보추털무침 07/05 2011
6209 +10   눈팅NO! 공성 공성 +31 (*˙˘˙)♡ 07/01 2630
6208 +11   사냥 조사굴 궁사사냥 +6 그모냐@무휼 07/01 1704
6207   사냥 괴유 기본템(각인X)으로 마도사 봉래산 침대사냥 폭딜마도 06/30 1012
6206   기타 현재 괴유 상황 +6 폭딜마도 06/30 1553
6204 +5   사냥 바람의나라 궁사 봉래산 탄시사냥 +4 폭딜마도 06/30 1211
6203   사냥 결계동쪽 개조천인 솔플 자아파괴특성 +2 호룰롤룰로 06/29 853
6202   사냥 조사굴 3인팟 (천인,도사,마도) +31 우디뀨@연 06/18 3330
6201 +10   PK 직쏘vs신창혁(러브) +12 직쏘@연 06/12 2277
6200   PK 풍마섬시 난도질이 금강불체 뚫는 버그?? +5 @행운 06/10 1881
6199   기타 진황염곤봉 사기 및 괴씸해서라도 니들잡는다 정삭 정샥 +2 나도몰르겟어 06/10 2442
6198   사냥 거마옥 패왕 솔플 +4 샹크스@연 06/09 1409
6197 +5   기타 마도사 스킬(광폭침묵염파) 버그 +5 폭딜마도 06/06 127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바놀 하면서 익명게시판을 이용하...
[돌파]GM환웅무기, 당신은? (1)
천선의투구 산무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용천제십검 지름기. 7
영자대가리가 비었다는 증거 2개 대본다. 2
비문파 갈만한가요?? 20
호동서버 스타 실력순위 -스타박사권무부- 8
새로나온 본거지 연장조건입니다~ 8
직업광장 최신
전사 바람태사검
도적 640분노 패황 컨텐츠 ... (2)
전사 전사 결계스팩 질문좀...
도적 @연 / 도적(태성) 바돈...
천인 저 자본 천인 6차 사냥...
천인 천인은 참 쉬운케릭인...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뭘보는거니응
도사 저자본템 팝니다
4989(연) 힐원
4949▶ 낡은사령웅의앞발 공증15...
4989(연) 비담꽃
gm진적염,불멸환수ㅍㅍ/본거지 중...
각종분석 흐음ㅡㅡ;
영술사같은 직업을 낸이유.eu
4989(연) 연@귤가연
치장탬 싸게 ㅍㅍㅍㅍ
4989(연) 힐원
4949▶ 갑옷돋방관 10% 삽니다
4989(연) 수하
진적염곤봉/20주년레이스칼라 삽...
4989(연) 힐원
갑옷돋 방관공증 듀돋 삽니다
4989(연) 자앙시꿈
●● 바돈바돈 1억 6.3팝니다 6....
4989(연) 힐원
4949▶ GM청일기창 삽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목마@연님이 를 작성
60eea9님이 를 작성
c2639a님이 를 작성
351ce6님이 를 작성
aa7169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