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체보기)
PK동영상
사냥동영상
지름기영상
공성전동영상
기타영상
야한동영상
동영상

사냥 조사굴 궁사사냥 [6] |사랑하는그모냐@무휼
조회2444 |추천 : 11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cc&no=11075 2018/07/01 00:07:12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링크 : http://youtu.be/0EJlUgrltig

유튜브 동영상 맞춤 태그 자동 생성 : http://vav.kr/youtube_code






심심해서찍어봤어요

원래 도사랑 둘이서하거나 도사가 바빠서 못하면 전사(보급형도사)랑 같이하거든요

오늘은 왕따라 혼자하면서 심심해서 찍어봤네요

예전 글중 조사굴 사냥팁처럼 올라온글이 있길레

저도 궁사위주로만 조금 적어보겠어요

준비는 한눈에보이게 일부러4클라 다보이게 녹화했어요 도사1 마도사2 준비합니다.
두개의 마도사로 번갈아가면서 체+마+시강+마강+광폭화시킬수있는 아무마법+마력보호 를외워줍니다.
변이는 틈틈히 잘 넣구요

굴마다 설명은 넘어가도록하고 궁사입장에서만 생각했을때 고려할점 몇가지만 적어볼게요

1. 마비
- 조사굴이 마비가 심해요 근데 그래픽도없고 소리도없어서 마비인지도모를수도있고 덮혀지는거 같기도하구요
그래서 궁사는 평타후에 시전바가 화면에 뜬상태에서 마비가 걸리면 바로Ctrl+R 누른후 위위주보를 누르고 있어주세요. 컨알하면서 평타 계속해바야 마비만연속될뿐 영상에 몇번 보이듯이 바로 위위주보로 도망간 후 초상후 평타해도대고 걸어와서 평타해도대요.

- 조사굴2굴은 들어가자마자 몹이 바로앞에 뜨는데 초상으로 접근 하지마세요 3칸걸어서 쏘시길... 붙으면 마비 더 잘걸려요 마찬가지로 모든 굴에서 다가갈때 염시범위안에서 최대한 멀리가는게좋아요 너무붙어서 쏘면 마비가 잘걸려요. 몹이 3x3형태로 뜨는데 매번 3칸걸어가서 평타쏠순없으니 초상으로 잘 조절을하시면될거같아요
정면보단 측면에서 염시범위로 쏘는것도 좋구요

- 위위주보를 이동기로 잘 사용하셔야해요. 이동거리가 길어서 몹에접근할때 유용해요 물론 위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도망칠때도 아주좋아요

-섬멸지1 3단계에 거쳐 몹이 점차 많이 뜨는 맵은 폭풍을 잘사용하시고 폭풍쿨일때 들가는경우도 많거든요
그럴땐 1단계몹 가장적은수니까 비교적 쉽게 처리하고 모서리에 자리잡아서 염시쓰면서 한바퀴돌아주면
염시범위가넓어서 대부분 잡혀요 여기서도 중요한게 위위주보로 도망가기+ 너무가까이서 쏘지않기

-왕굴 빠른도망 ㅎㅎ.. 궁사는 도사있어도 힘들어요 권능을 유지할수가없어요 궁으로만 타워가 부셔지거든요

-중간보스가 영상에없는데 중보스는 가운데가서 한번쳐서 깨우고 바로 <<쪽으로 튀어서 투혈과 람시를준비해놓으세요. 그후에 중보스뜨면 청저걸고 풍마섬시와 평타를 번갈아가면서 하면 빠르게 6줄을 깔수잇어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담에 기회대면 도사랑하는영상, 전사랑 하는영상도 올릴게요


     점쓔 : 11


1 수안 님이 인사를 합니다 꾸벅 2018/07/01 00:55:20 답변 수정 삭제
멋져용

2 가네@무휼 2018/07/01 11:43:32 답변 수정 삭제
예전에 마동솔플할때 생각나네 영상만 보면 궁사는 조사굴 쉽게 솔플 할듯 좋은 직업;;

3 그모냐@무휼 2018/07/01 11:49:15 답변 수정 삭제
가네빨리 바람해!!
4 꽃이지는그날 님이 방구탄으로 그모냐@무휼님을 질식시킵니다. 2018/07/01 14:51:34 답변 수정 삭제
야메뗴!!!!!

5 2018/07/02 16:21:26 답변 수정 삭제
눈팅글해제하기

6 2018/07/02 16:21:30 답변 수정 삭제
12345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동영상 찍고 올리는 방법 ★ 아주쉬워요 +27 정의롭게살자 06/22 20405
6306   사냥 궁레기,차사 1:1 우안의숲 +2 수안 11/21 340
6305   사냥 일직 상층부 솔플(보스잡) +6 뮬믓 11/19 554
6304   기타 올 겨울이 마지막 기회일지.. +2 테치테치 11/18 1210
6303   기타 바람의나라 모바일 지스타 시연 영상 +4 AMPM 11/15 1487
6302 +17   기타 간단 딜량 비교 +4 테치테치 11/14 1690
6301   사냥 일직,천마선 1:1 사천왕+마령영상 뮬믓 11/13 609
6300   사냥 일직, 천마선 1:1 혈마화 잡기 +2 뮬믓 11/08 1218
6299 +17   공성 11/4 공성전 일존장 버그 +7 총독@연 11/06 1920
6298 +1   기타 [NEXON G-STAR 2018] 바람의나라:연 프리뷰 영상 +12 동건@연 11/06 1649
6297 +122   사냥 우안의숲 4인 천인(앞격) 시점 +21 사기@연 11/05 2106
6296 +5   사냥 궁사 우안의숲 사냥(궁사+도사) 원격수 +5 cherish 11/03 1153
6295   사냥 일직 노권능 검은용+거마왕 솔플 +15 뮬믓 11/01 1310
6294 +22   기타 일부 스킬 피해량 측정기 미적용 오류 +6 두근@연 11/01 818
6293 +37   PK 우안의숲 궁사 뒷격시점 +6 프둥@연 10/25 1714
6292 +10   사냥 궁레기 우안 솔플 +9 수안 10/25 1276
6291 +20   사냥 차사 마령 솔로격수(+버프도사) +11 카제니@연 10/20 2241
6290 +56   PK vs궁사전 +10 프둥@연 10/20 1598
6289 +35   PK 낙곱 vs 현무염익 궁사전 +10 선진이 10/19 1148
6288 +35   PK 낙곱 vs 살예 2라운드 +8 선진이 10/18 1125
6286   공성 격수가 뭐예오...? +8 그냥좀웃엇음 10/14 2041
6285 +10   사냥 차사 7차 강림 우안의숲 4인(차사+궁사+마도+도사) +6 카제니@연 10/11 2388
6284 +10   공성 test +7 10/10 2617
6283   공성 저장용 그냥좀웃엇음 10/07 929
6282 +30   PK vs로진성 +6 선진이 10/05 143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심신미약 찬성 반대 (7)
한국과 북한은 통일이될까 전쟁이... (6)
중국 3차전설무기 계획중에있을까... (9)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즐거운 바람의나라, 수호 문파와 함께 하세요. 10
레벨 Up의 효과는? 10
시크릿에서 문원모집합니둥!!! 2
270따리~ 2
저두 오늘뽑은 270따리 ~ 3
직업광장 최신
마도 탱마도할려는데 어떻게...
마도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도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703천마궁 단석익히는...
궁사 혹시 사냥하실떄... (1)
차사 차사 무기 질문 (4)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스왑샷
⭐진산갑 / 방관돋 삽니다...
4989(연) 소눙민
보호막 기술능력 전구갑 삽니다
4989(연)
▶▶방관공증마치/265방관각인/방...
4989(연) 양호@연
◈◈◈신상 업뎃 금잠,태광,진혼...
4989(연) 양호@연
◎◎◎◎◎급처템 최고가로 구매...
4989(연) 게랄드
바돈 5천만 ㅁㅌ 2.6 급처합니다
4989(호동) 너를너를너를
용무기 직업 변경권 팝니다
실시간 바람잡담 테치테치
최후의 징징 복사본 겸..
익갤 b6d43d
삐캐들 ㅈㄴ웃기누 ㅋㅋㅋㅋㅋ
4989(연) 땔감
《《《트돋구성 천인템 &nb...
바놀 실시간 댓글
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
양호@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