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체보기)
PK동영상
사냥동영상
지름기영상
공성전동영상
기타영상
야한동영상
동영상

PK 셔난 vs 꼬마(머신건@하자=쥐돌힝@연) [24] |사랑하는머신건
조회2199 |추천 : 25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cc&no=10851 2017/12/18 01:26:56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셔난 영상이 재생 안되는 관계로 도사 시점 영상 올립니다

결과 8 : 7 셔난 승

자 이제 익명충들 지껄일 시간임 댓글 많이들 달아보셈


     점쓔 : 25


1 불참러 2017/12/18 02:22:02 답변 수정 삭제
개고수네 ㅋㅋㅋㅋ

2 쉬즈튜 2017/12/18 09:26:53 답변 수정 삭제
남자가 여자캐릭 룩딸해서 밤마다 딸칠생각하니까 벌써 토악질나옴;
꼽으면 1:1해드림 귓

3 고치고레고레 2017/12/18 09:31:08 답변 수정 삭제
시향 몇임? 시향 1000임?

4 머신건 2017/12/18 11:35:09 답변 수정 삭제
시향 780이에요
5 2017/12/18 11:52:20 답변 수정 삭제
지리네 근데 현식아 난 왜 이무기냐;;?

6 꾸엥ㅋㅋ 2017/12/18 12:57:23 답변 수정 삭제
존1나내아이디는 어린백호에다가해놨네 내가쪽팔리냐?은신으로숨기게

8 머신건 2017/12/18 15:52:13 답변 수정 삭제
시작할때마다 니부터 소환하는건 안보이냐 ㅋㅋㅋ
7 황태자다 2017/12/18 13:48:22 답변 수정 삭제
셔난이 스펙 더 불리한데 이기네
중요한건 둘다
존나잘함

9 은샐'^' 2017/12/18 16:47:30 답변 수정 삭제
근데 환수랑 급속체마패치이후론 도사로 도적 절대못이길꺼같은데

12 까르디에 2017/12/18 18:06:12 답변 수정 삭제
그건 아님 직접 해보시면 알듯
10 셔난 2017/12/18 17:35:03 답변 수정 삭제
ㄴ 네 다음 개소리

11 쉬즈튜 2017/12/18 17:46:01 답변 수정 삭제
은샐아 까불지말렴 얘들은 너처럼 감없이 타척누르는 애들이아냐 예상경로 이용해서 타척하고
타척됨과 동시에 견제가 1초안에 다들어온다
아무리 환수패치가되어서 도사 지진자무주로 환컷 못해도 혼마신 나온이상 마성혼마신포갑이면
도적 저세상이야 이자식아..

13 은샐'^' 2017/12/18 18:13:09 답변 수정 삭제
현무를 안잡으니까그렇지.. 연격도쓰고 원거리이기도쓰구만.. 불괴들어간현무  묵저주암살로뒷빵하면 죽음

14 은샐'^' 2017/12/18 18:13:47 답변 수정 삭제
괴유에 아이디준비해주시구 하루만 시간주시면 보여드릴자신잇v

16 쉬즈튜 2017/12/18 18:26:51 답변 수정 삭제
아이디는 니 친한 청제마껄로해서 템 맞추고 머신건이랑 1:1해서 영상올려 ㅇㅋ?
말하는건 거의 pk탑이네 ㅋㅋ 제발 올려줘 영상
23 모래성@호동 2017/12/18 19:31:10 답변 수정 삭제
승현아 내가 초딩들이랑싸우지말랬지
15 셔난 2017/12/18 18:25:36 답변 수정 삭제
네 그럼 저분이랑 1대1하시는거 도적시점으로 녹화해서 올려주세요 저도올려드림

17 쉬즈튜 2017/12/18 18:31:42 답변 수정 삭제
은샐웃긴게 ㅋㅋ 무슨 아이디를 준비해줘 니 잘난 러브애들 아이디 도적아이디가 넘치고 넘쳣는데 니 청제마캐릭도 공유하던애아님/ 못댕이나 청제마거 스팩맞추고 해서 니가 올려봐

18 까르디에 2017/12/18 18:37:53 답변 수정 삭제
은샐님 협위 캐릭터 빌려드릴테니 한번 해보시겠어요? 현무에 묵저주 암살 꽂는 거 보고 싶네요

19 쉬즈튜 2017/12/18 18:46:43 답변 수정 삭제
그렇게 그를 다시는 볼수없었다..

20 소보@연 님이 인사를 합니다 꾸벅 2017/12/18 19:11:43 답변 수정 삭제
스리슬쩍 가오잡다 개털리고 버러우 타는시는 특정 문파원 분들이 종종 보이시네염(쿠ㅍㅐㄱㅅ,은ㅅㅐㄹ) >.~

24 산왕공업 2017/12/25 11:34:13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팩폭지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냄새@연 2017/12/18 19:19:08 답변 수정 삭제
안녕하세요 연서버 용돈하는 유저입니다 제가더잘하네요

22 정인혜 2017/12/18 19:20:00 답변 수정 삭제
다 망한겜에서 이런거 누가 잘하느니 부질없다 ㄹㅇ루다가 이런거 잘한다고 누가 알아주냐
너 이런거 하면할수록 느그어머니 가슴에 못 박는 행위다 ㅇ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동영상 찍고 올리는 방법 ★ 아주쉬워요 +27 정의롭게살자 06/22 20710
6352   PK 1년전 영상 +2 존잘화니 01/14 1107
6351   사냥 전사 점핑템 결계 동쪽 솔플 +5 수안 01/14 1013
6350 +1   사냥 차사 점핑장비로 단석굴 멸망 도사버프X +2 rita 01/13 1242
6349   사냥 도적 점핑템 결계서쪽 솔플 수안 01/12 777
6348   사냥 차사 점핑템 결계동쪽 솔플 +17 수안 01/12 1508
6346 +41   PK 킹쑤인 vs 찝레기 먹방 ( 관전 ) +30 바람크루 01/11 1464
6345 +9   사냥 대야산(심연) 차사+도적+천인 +2 카제니@연 01/10 954
6344 +5   PK 승주&빗길 1:1 PK +6 star1 01/09 913
6342   사냥 아막산 심연 전사메인딜러 4인팟(도사시점) +1 성경@연 01/06 912
6341   기타 도전천하제일 1등하는 방법 +26 뮬믓 01/04 1865
6340   사냥 아막산 나락 2전사 2도사 1도적 영상 +3 함아 01/04 1093
6339 +6   사냥 관산숲(나락) 차사+도적+천인 +4 카제니@연 12/29 1833
6337 +1   사냥 검마천 단석굴 솔플 노권능 +5 섬연@연 12/27 1338
6336 +5   사냥 입장패치후 아막[심연] 755 천인시점 +2 태우@연 12/27 1417
6332 +10   사냥 아막산(심연) 사냥 영상 +3 카제니@연 12/22 1682
6331   PK pk짧영 +7 ㅇㅌㅊ 12/21 1155
6330   PK 강림으로 무한장에서 놀기 +1 뮬믓 12/18 1467
6329 +41   기타 무휼섭 바생바사 홍보 동영상 만들었슴니다 +7 꿀노랑 12/16 1457
6328   사냥 차사 노신변으로 단석굴 2분40초대 +2 뮬믓 12/16 1239
6327   사냥 [신 사냥터]대야성 전투 한바퀴 돌아본 후기 +16 뮬믓 12/15 2073
6326   지름기 고대마령의군화 염장지르기 +2 뮬믓 12/15 1150
6325   기타 마도사 상급한방굴 8굴빽 토스봇 12/14 793
6323   사냥 방무천인 거마+검은용 +1 빵무우 12/11 939
6322 +28   PK 낙곱 vs 찝레기 궁사 주술전 +47 선진이 12/11 223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운영자 보면 귀싸대기 때릴꺼같다... (1)
용무기10류손상,불멸용무기 가격... (3)
불멸용무기로 인한 십류 가격 변... (9)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타락여우구슬이 뭐지? 15
팝스타 아리 코스프레 해봄 7
강화술 전설장인 찍었습니다 'ㅅ' 2
용무기15성ㅋㅋㅋㅋㅋㅋ 4
용무기 업글방식 2
직업광장 최신
궁사 8차나오면 궁사는 어떨...
주술 주술 685~700 필경... (1)
차사 차사템 가격 문의
차사 차사무기는 궤멸이 갑... (1)
차사 차사 너프됐나요?
주술 주술사 700특성 자아성...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연/빵호빵
★★트리플돋,용비늘흑광노리개(...
익갤 4fba5f
선생님들 환수 전투력
4989(연) 조블라니
●●[조블머니]억당5.0에삽니다 ...
4989(연) 자앙시
●●진혼도/태광/백기린팔찌/천금...
4989(연) 섬긋@연
1억 5.3ㅍ
4989(연) 자앙시
●●바돈 1억당 5.5팝니다 / 5.0...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구검노손팜,용천구손팜,용...
4989(연) 떤도@연
●●바돈억당 5.3팜 바돈억당 5....
4989(연) 효룡
닉네임2개,치장팔고 금린천추갑,...
준회원 음오아예
ㅊㅊ
바놀 실시간 댓글
238ab0님이 를 작성
60022f님이 를 작성
적도나님이 를 작성
적도나님이 를 작성
적도나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