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체보기)
PK동영상
사냥동영상
지름기영상
공성전동영상
기타영상
야한동영상
동영상

PK 특별한@하자와 입대전 pk 영상 [13] |사랑하는머신건
조회1554 |추천 : 6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cc&no=10790 2017/11/01 17:19:30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NuRi's Tools - iframe 변환기



노잼인 사람들은 레이드영상이나 보러가셈
특별한@하자가 pk 하실 인재 구한답니다


     점쓔 : 6


1 머신건 2017/11/01 17:20:42 답변 수정 삭제
아니 쓸데없이 싸움질이여 ㅋㅋㅋ
그냥 내 글에는 머신건 못한다 특별한 잘한다 이 댓글만 달자
별 이유같지 않은거 갖고 싸우고 있어 아주 ㅋㅋㅋㅋㅋㅋ

2 판도라의보지 2017/11/01 17:31:47 답변 수정 삭제
좀 그만 올려라 질리지도 않나

3 누가모래도오 2017/11/01 17:49:14 답변 수정 삭제
머신건님 안녕하세요? 님 영상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그냥 개못합니다
상성상 도사가 10배는 유리한테 걍갼당하는모습이 어찌나 못하느지를 한번더 알수있네요
저는익명입니다 피케이유저구요 뭐 꼽으시면 편지주세요
1:1 무통빵합시다 저는 돈안받고 제가 이길시 머신건캐릭 삭제해주세요
질시 돈 달라는대로드릴게요
님영상볼때마다느끼는건데 그냥 문대 순찰자같습니다 초축만타다끝나요
너무재미없어요 그러면 레이드영상이나 보러가라고요 ?
졎까세요!
그만좀 올리세요 정말 거슬려요 바놀 올때마다 젿나못하는데 님 거품끼신거아시죠?

5 와타요 2017/11/01 19:28:05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
4 에바삭스 2017/11/01 19:19:47 답변 수정 삭제
;;; 거품 끼기도함 ? 이실력이 ?
요즘은 개듣보잡한테도 거품이 끼나보네;;
아 물론 영상안봄  전엔 3초보고 껏는데 이번엔 그냥 재생 조회수 1 올려드리고 감
물론 제 점수는요 ? 1점 드립니다

아그리구요 위에 분이 말씀하신거처럼 졷나못하시긴 하네요 왜자꾸 올리는지 ;;
알면서도 올리는거면 걍 벼어엉신이고 모르고 올리는거면 이번기회에 말씀드립니다
님 졷나못해요

물론 뒤에서는 바놀 익명충들이 나댄다라고 하시겠지만
팩트는 님 졷나못해요

6 빙곡@봉.황 2017/11/01 19:47:53 답변 수정 삭제
문대가 소무처럼 좁지않고 넓어서, 운영전이라 판이 기니까 재미없다는 말은 이해하겠는데

생각없이 축초만 탄다느니 개못한다고 익명파서 실력까는 사람은 걍

생초보인거같네. 생초보라 게임 볼줄모르거나 적이라서 익명워리어 하거나 둘 중하나인듯 ㅋㅋ

  



7 노숙쟈박씨 2017/11/01 20:41:45 답변 수정 삭제
사랑해요 -바나나킥- 히익
10 머신건 2017/11/02 15:39:26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님 걍 내가 못하는거임
8 셔난 2017/11/02 00:12:56 답변 수정 삭제
조언하나 해드리자면 노래넣으면 덜 지루해짐 브금같은거

11 머신건 2017/11/02 15:40:45 답변 수정 삭제
님 주말에 하자섭 놀러오세요 ㅋㅋ
9 셔난 2017/11/02 00:13:43 답변 수정 삭제
아무 단소리없고 그냥 축초소리와 스킬소리만들려서 지루할거같음

12 무휼@신사 2017/11/02 18:13:33 답변 수정 삭제
불쌍하다 11월군번이면 19년8월전역이네 어떻게하냐

13 까르디에 2017/11/02 23:18:25 답변 수정 삭제
특별한님 자살 하시는게 좋을듯  -ㅂㅌ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동영상 찍고 올리는 방법 ★ 아주쉬워요 +27 정의롭게살자 06/22 20395
6304   기타 올 겨울이 마지막 기회일지.. +2 테치테치 11/18 1031
6303   기타 바람의나라 모바일 지스타 시연 영상 +4 AMPM 11/15 1418
6302 +17   기타 간단 딜량 비교 +4 테치테치 11/14 1588
6301   사냥 일직,천마선 1:1 사천왕+마령영상 뮬믓 11/13 584
6300   사냥 일직, 천마선 1:1 혈마화 잡기 +2 뮬믓 11/08 1200
6299 +17   공성 11/4 공성전 일존장 버그 +7 총독@연 11/06 1886
6298 +1   기타 [NEXON G-STAR 2018] 바람의나라:연 프리뷰 영상 +12 동건@연 11/06 1635
6297 +122   사냥 우안의숲 4인 천인(앞격) 시점 +21 사기@연 11/05 2057
6296 +5   사냥 궁사 우안의숲 사냥(궁사+도사) 원격수 +5 cherish 11/03 1138
6295   사냥 일직 노권능 검은용+거마왕 솔플 +15 뮬믓 11/01 1298
6294 +22   기타 일부 스킬 피해량 측정기 미적용 오류 +6 두근@연 11/01 815
6293 +37   PK 우안의숲 궁사 뒷격시점 +6 프둥@연 10/25 1700
6292 +10   사냥 궁레기 우안 솔플 +9 수안 10/25 1262
6291 +20   사냥 차사 마령 솔로격수(+버프도사) +11 카제니@연 10/20 2229
6290 +56   PK vs궁사전 +10 프둥@연 10/20 1579
6289 +35   PK 낙곱 vs 현무염익 궁사전 +10 선진이 10/19 1135
6288 +35   PK 낙곱 vs 살예 2라운드 +8 선진이 10/18 1112
6286   공성 격수가 뭐예오...? +8 그냥좀웃엇음 10/14 2029
6285 +10   사냥 차사 7차 강림 우안의숲 4인(차사+궁사+마도+도사) +6 카제니@연 10/11 2374
6284 +10   공성 test +7 10/10 2598
6283   공성 저장용 그냥좀웃엇음 10/07 926
6282 +30   PK vs로진성 +6 선진이 10/05 1427
6280 +11   사냥 영술사 마령 폭격레이드 +23 짱반 10/05 2098
6279   기타 야 마령영상 보고도 왜 인정못받는지아냐? +5 하예서 10/04 156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심신미약 찬성 반대
한국과 북한은 통일이될까 전쟁이... (5)
중국 3차전설무기 계획중에있을까... (7)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청룡뇌투,뇌각`5성 청룡뇌갑`6성 7
게임이 사람을 망친다2 8
그래서 마법효과 이펙트는 언제 고침?? 2
떳냐?? 5
마령 차사 3차무기 업글... 과연.......... 6
직업광장 최신
궁사 혹시 사냥하실떄...
차사 차사 무기 질문 (4)
차사 치장고수님들 (1)
차사 차사 무기 질문드려요 (4)
주술 스펙관련.. (1)
천인 천인 복귀하려고합니다...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익갤 c22605
태광 30정도로 떨어지면
4989(연) 야 옹
8949 트리플돋
4989(하자) 뀨웃
바돈 1억당 3.1 , 닉네임 팝니다...
바람질문 연개조천인
흑룡레이드 템 드랍율?
익갤 5d778a
현 2000치 풀템 완벽처분했다
4989(유리) 짐덩걸
팝니다요
4989(연) 연@뷰듕
-2태광 41  다삽니다
4989(연) 울보천샨
●●바돈 억당 5.6만 팜니다 5.3...
4989(호동) Heartful
용주천주단 / 진청월or흑옥 노멀...
4989(연) 연@동부남
-2태광 옵 안가리고 전부다 40 매...
바놀 실시간 댓글
64797f님이 를 작성
날아오른무현님이 를 작성
5d778a님이 를 작성
4bb51e님이 를 작성
전설머니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