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2) | 주술겟(1)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5)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체보기)
PK동영상
사냥동영상
지름기영상
공성전동영상
기타영상
야한동영상
동영상

사냥 귀문마동 태성 1:1 2:29 타녀 [25] |사랑하는몽키@호동
조회3454 |추천 : 15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cc&no=10286 2017/01/09 01:57:02




http://serviceapi.nmv.naver.com/flash/convertIframeTag.nhn?vid=743A1578A996F6B9F8A5D0D35E98EA296CC1&outKey=V1210c61f7aa621a0cd49ba6b3d1a47100729b73dbabddba3f601ba6b3d1a47100729&width=740&height=416

유튜브 영상은 배경음악 저작권 때문에 음소거 되어서, 위 링크 주소를 인터넷 주소창에 치시면 동영상 재생됩니다.



링크로 보러가기 : http://blog.naver.com/kdy5568/220906089379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4/29 타이핑으로 돈버는게있을까요? (4)
- 04/29 여자친구 구할려고 성인캠방송 들어가봣습니다 (5)
- 04/26 홍준표외에는 믿을만한 후보자 없음 (18)



     점쓔 : 15


1 남유@연 2017/01/09 03:40:36 답변 수정 삭제
앙 타녀띄

2 케 처 2017/01/09 12:28:01 답변 수정 삭제
와 이거 도적 데미지가 아닌데

3 지존문혁 2017/01/09 18:53:13 답변 수정 삭제
경험치 100%로 꽉차셨는데 사냥하시는 이유가?

4 고구려의큐브 2017/01/09 19:31:01 답변 수정 삭제
일부러 부적 안나오게 경치체우고 타임어택 하는거아님?

5 쀼쀼~ 2017/01/09 21:26:49 답변 수정 삭제
근데 도대체 언제부터 1:1이란게..심안 키고 도사 숨캐릭 키고 부캐켜서 잡고 있는게 요즘 트렌드인가


6 전멸@호동 2017/01/09 22:32:32 답변 수정 삭제
타임어택만을 위한 사냥같음..몹도 무시하고 그냥가고 경치도 꽉찬걸보면..

7 썬키위 2017/01/10 10:14:10 답변 수정 삭제
1대1 보다는 너무혼자하시는느낌이 물씬나네요.. 솔플영상같음 템은엄청좋으시네용

8 연 에움길 2017/01/10 11:33:32 답변 수정 삭제
아재냄새

9 타이거MC 2017/01/11 09:23:07 답변 수정 삭제
지혼자 사냥하네아주 ㅋㅋㅋ 도사를 버리고 가는데 빠른게 뭔상관ㅋㅋㅋㅋ

11 갸갸갸갸! 2017/01/11 11:30:16 답변 수정 삭제
왤케 못잡아먹어서 안달이냐

12 소시와응응을 2017/01/11 14:28:39 답변 수정 삭제
별로

14 황천길로가자 2017/01/11 18:01:21 답변 수정 삭제
무슨의미가 있음 이게? 그냥 천인 6클라정도넣고 창조뺑뺑이 돌리면 더 빠를듯

15 하앍@연 2017/01/11 21:36:46 답변 수정 삭제
ㅎㄷㄷ 빠르네용

16 유입종자 2017/01/12 01:16:35 답변 수정 삭제
혈마동 일진들 이러고 놀려고 일부러 공증셋 맞추는건데... 그냥 넘어가주라 둔귀촌짱 자존심에 스크리채내지말고

17 지원@연 2017/01/12 02:16:40 답변 수정 삭제
시간보고 놀라서봤는데 플레이는 별루네요

18 지간붕@@ 2017/01/12 08:15:04 답변 수정 삭제
그래봣자 도레기의 마지막사냥터 응 잘가~ ㅋ

19 ㅁㄴㅇㄹ? 2017/01/12 13:36:06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잘하기만 하는데 왜케 댓글에 디스댓글밖에 없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샘나서 그런가

20 누나저랑자요 2017/01/12 14:38:15 답변 수정 삭제
전사만큼의 화끈함은 없지만 그래도 스피드는 더 느껴지는게 도적인거같음
갠적으론 타임어택은 수단과방법 가리지않고 하는게 맞다고 생각함ㅋ

저정도 속도 뜨려면 도사와의호흡+깡패템+오랜마동생활의컨트롤이 동시에 필요한건데
정말 많이 해본 티가 팍팍남

과거 저도 마동이 핫플인시절 599만렙일때 풀체마 찍었던 도사로써 이런 플레이 맘에듬 잘하심

21 익명충123 2017/01/12 18:38:24 답변 수정 삭제
개인적으로 마동충 극혐ㅋ 마동안에서 죧목질그켬;ㅋ

22 루븐 2017/01/12 18:44:51 답변 수정 삭제
사냥 잘하시는것 같으나, 도사버리고 개인플레이+ 의미없는 타임어택이 심해서 사냥점수로썬 그닥..

23 건혁 2017/01/14 16:42:13 답변 수정 삭제
쌔다

25 과외선생님과 2017/01/15 04:24:06 답변 수정 삭제
하잉


27 히노이치고와 2017/01/20 04:06:16 답변 수정 삭제
ㅎㅇ
26 l2 2017/01/18 10:31:13 답변 수정 삭제
타임어택이라는거 진자그냥개무의미하고 개나소나템맞추고다하는걸
자랑거리랍시고하는게 애초에경험치를 다같이먹고넘어가야지
단순히 속도부심에 중2병에 얽매인애들이랑뭐가다름 ㅋ

24 잇쏘 2017/01/15 04:04:12 답변 수정 삭제
ㅇㅈ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다펑 11/07 7414
공지 - 동영상게시판 공지사항(11.10.7) +2 다펑 10/07 6748
공지 - Mgoon 동영상 업로드 방법 +13 정의롭게살자 04/30 9853
공지 - 동영상 찍고 올리는 방법 ★ 아주쉬워요 +27 정의롭게살자 06/22 17235
5843   기타 천신1:1흑룡  결정,노리개득!! +3 은시니 04/28 579
5842   기타 생사부 없는 마성 흑룡 1클라 +2 전설머니 04/28 716
5841   기타 천마전 봇전 3대1 7분 57초 컷 +3 봇재다원 04/28 251
5840 +52   기타 2017년 4월 11일 빽섭 일어났던 영상. +24 참고정보원 04/26 2291
5839   기타 궁사 다이쇼 레이드 +2 머신건 04/25 986
5838 +5   기타 리뉴얼 다이쇼군 천신 1클라 +8 전설머니 04/22 1677
5837   사냥 패치 후 검천 다이쇼군 +5 달새@연 04/22 1334
5836 +30   PK 1:1 용돈(마성) vs 메델(천선) +12 차별론자@연 04/21 1849
5835   기타 권능검천 흑룡돌기 +1 달새@연 04/21 863
5834 +11   사냥 리뉴얼 다이쇼군 직종별 솔플 체험 +1 카트린느, 04/21 1508
5833   사냥 천신 흑룡 1클라솔플 +1 은시니 04/21 412
5832   기타 천명깽+천명 버그 +2 04/20 465
5831 +5   기타 궁사 타격흡수 오류 수정됨. +1 04/20 456
5830   기타 흑룡 노신변 천신 솔플 +3 야미@유리 04/20 362
5829   사냥 천신 흑룡 솔플 드디어성공 ㅠ_ㅠ +14 은시니 04/20 959
5828   기타 GM과 함께하는 테스트 +25 04/20 1474
5827   기타 패치후 다이쇼군 분석 유령길막되나? +10 04/20 1121
5826   기타 용무기 최상급 장비 노리개 2차 장비 옵션 공개 옵션 개사기ㅋㅋ +7 04/20 1346
5825 +5   지름기 흑룡반기 2차 용안의천뇌반지 지름기 옵션 최초공개 +10 04/18 1644
5824   기타 극방무공증 검천 흑룡 솔플 +5 호동@백달 04/18 1032
5823 +6   기타 천인 노신변 흑룡 1클라 솔플 +19 팔선검@연 04/16 162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뭐가 더 사치일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맛있는 초코...
(내용참조) 쌍용 이스타나 (1)
바놀 실시간 글
유나영사랑해님이 준회원에 시향마치공증 트리플돋 팝니다를 작성 at 02:30
무휼@알륨님이 서버광장(무휼)에 --------------초 특 가 -------...를 작성 at 02:01
천인템팜팜님이 호동광장에 천인 각종템 팝니다//주금관 -2 ...를 작성 at 01:59
왕년에일진님이 각종분석에 마도사 버그수정 & 스킬 개편를 작성 at 01:58
no mercy님이 하자광장에 -2환웅의방패'7성(손상),-1쇄...를 작성 at 01:57
은시니님이 서버광장(연)에 삽니다 팝니다!!!!!!!!!!를 작성 at 01:49
사맹좀님이 준회원에 천인템 질문합니당를 작성 at 01:45
해질무렵에님이 호동광장에 8989를 작성 at 01:42
하02님이 준회원에 !!!!!!!를 작성 at 01:41
타켓트@연님이 실시간 바람잡담에 감스트...십검...띄움..를 작성 at 01:37
바놀 실시간 댓글
지간붕@@님이 를 작성
대장장이님이 를 작성
펜타미넘님이 를 작성
장마님이 를 작성
가가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