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1)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4)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체보기)
PK동영상
사냥동영상
지름기영상
공성전동영상
기타영상
야한동영상
동영상

사냥 귀문마동 검성&진선 8룹 1:1 2분42초 범폭/몽키 [22] |사랑하는범폭
조회2055 |추천 : 45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ucc&no=10261 2016/12/22 18:01:35






검성 - 범폭 스펙 방무 107 공증 543 마치 647

진선 - 몽키아일랜드 스펙 시향 1230 마치 1056

몽키형님 캐리고마워연..★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23 러덜리스라는 영화를 봤는데 (1)
- 02/23 [던파]여프리2각 일러스트 떴습니다! (1)
- 02/21 [던파] 오늘의 마계헬(feat.코어픽) (1)



     점쓔 : 45


1 분초 2016/12/22 18:33:24 답변 수정 삭제
잘하긴하는데 오니+갓차보다 2% 부족하시네연 ㅇㅅㅇ

2 범폭 2016/12/22 18:36:52 답변 수정 삭제
어이쿠..! 2%라뇨..한참 부족합니다ㅎㅎ....
7 몽키@호동 2016/12/22 20:23:39 답변 수정 삭제
뿌엥.. 오니와키 고인됐습니다
며칠전에 실종선고 받았어요
마동에서 보이질 않고있읍니다
3 으즈@호동 2016/12/22 18:55:54 답변 수정 삭제
ㅇㅅㅇㅋ범폭맨

5 범폭 2016/12/22 19:29:25 답변 수정 삭제
ㅋ감동...
4 건혁@호동 2016/12/22 18:56:06 답변 수정 삭제
영상 잘봤습니당 엄청 빠르시네여
그정도 방무공증이면 나름 상위권이라
마동에서 엄~~~청 강할줄 알았는데 제가 예상했던 만큼은 아니네요ㅎㅎ
물론 격수님이 약하단 말은 아닙니다~

6 범폭 2016/12/22 19:30:19 답변 수정 삭제
잘보셨다니 다행입니다ㅎㅎ
7룹부터는 단단하더라구요ㅠ.ㅠ
8 남유@연 2016/12/24 05:42:12 답변 수정 삭제
범폭아재는 하야해라 하야해라

9 범폭 2016/12/24 09:18:47 답변 수정 삭제
즐!
10 오니@호동 2016/12/24 11:31:13 답변 수정 삭제
와 빠르다... 방송으로도 보고 느낀거지만 역시 빠르십니다..!

근데 저 도사님은 모든 영상에서 다 업혀가시네요^^

고생이 많으십니다 범폭님 ㅋㅋㅋ

11 몽키@호동 2016/12/24 13:07:21 답변 수정 삭제
ㅎㅎㅎ 즈기요?
12 범폭 2016/12/24 19:41:41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아닙니다! 몽키형이 다 해준거죠ㅎㅎ
(이래야 나중에도 사냥갈수있음)
13 분초 2016/12/25 00:46:50 답변 수정 삭제
우리가 2%빨라요
14 범폭 2016/12/25 04:47:51 답변 수정 삭제
자극을줘야 마동복귀할라나..
시간이 다 말해주잖아ㅎ~
물론 오니님이 갓차업어서 캐리한다면 가능할듯!
업어가시느라 고생이많으십니다 오니님ㅋㅋㅋㅋㅋ
15 몽키@호동 2016/12/25 11:36:23 답변 수정 삭제
마동빨리오세유^^
손가락 다 뿌서질거같아유
오니도 이제 온다고했음!
16 과외선생님과 님이 범폭님을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2016/12/25 17:10:14 답변 수정 삭제
굳굳 ㅋ 영상잘봤구요.. 저도 조만간..찾아뵙겠습니다

18 범폭 2016/12/25 20:10:51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화이팅!!
17 자매즈@연 2016/12/25 18:51:28 답변 수정 삭제
ㅈ2랄 났네

19 시분★ 2016/12/26 09:54:19 답변 수정 삭제
됐어 우리 헤어져 ㅡㅡ

20 범폭 2016/12/26 12:54:49 답변 수정 삭제
호동넘어와빨리ㅡㅡ
21 유리@랑이 2017/01/06 17:38:34 답변 수정 삭제
두분다 너무 잘하세요! 저도배우고싶어여 !!!

22 요아@연 2017/01/19 01:30:33 답변 수정 삭제
잘한당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 +1 다펑 11/07 7314
공지 - 동영상게시판 공지사항(11.10.7) +2 다펑 10/07 6577
공지 - Mgoon 동영상 업로드 방법 +13 정의롭게살자 04/30 9630
공지 - 동영상 찍고 올리는 방법 ★ 아주쉬워요 +27 정의롭게살자 06/22 16984
5786   PK 저격사수 5:0 +3 혼마성사살 02/19 1097
5785 +10   기타 천신 다이쇼군 솔플 1분대컷 +8 고구려의큐브 02/17 1256
5784 +10   PK 천명(하와이)vs물결 소뫈전 +6 @하와이 02/17 791
5783   PK 하자서버 머신건vs항상 +2 머신건 02/17 589
5782 +5   사냥 진귀문방주 빠개기 +8 그모냐@무휼 02/15 1132
5781   기타 흑룡장 노십류 3인팟 +2 고구려의큐브 02/15 955
5780 +5   기타 궁사 화룡장 솔플 +1 고구려의큐브 02/15 499
5779   기타 궁사 수룡장 솔플 고구려의큐브 02/15 347
5777 +15   지름기 용천십검 지름기 +8 이훈창@연 02/11 1842
5776   PK 바람pk부심끝판왕 필획이 자존심주털털ㅋㅋㅋㅋㅋㅋ +4 꾸엥ㅋㅋ 02/11 950
5775 +5   사냥 흑룡 패황 천선 1:1 +5 조물조물@연 02/10 1006
5774 +55   기타 천신 다이쇼군 솔플 2분 +14 고구려의큐브 02/08 1600
5773 +5   사냥 결계 동쪽 솔플 천인 2굴빽 ★★(추가)자막본 영상 +15 래드죤 02/08 1586
5772 +50   공성 2017.2.2 청룡성 공성영상 용주제십도 천인 시점. +21 잇쏘 02/04 3537
5771   PK 탁탁이멘탈뿌시기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꾸엥ㅋㅋ 02/04 987
5770   PK 8분 순삭 pk영상 feat.시시@하자 +23 혼마성사살 02/01 1872
5769   기타 천명(주몽호위전) 참가부터 실패까지 영상 +4 01/31 577
5768 +5   기타 난도질은 쓰레기 마법이다. +7 01/29 1444
5767 +15   사냥 마성 1클라 흑룡 솔플 4분 (수정) +15 조물조물@연 01/28 2067
5766   기타 설날에 흑룡패기 +2 그모냐@무휼 01/28 909
5765   PK 장비 오이시이 +3 안의 01/17 191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내 헤어는 (2)
난 바람 이혼을 (1)
새로 시작한다면 (2)
바놀 실시간 글
야생곰탱님이 바람질문에 방무 추각 질문를 작성 at 15:58
커쇼@하자님이 하자광장에 -51방어각인. 쇄투. 듀얼 등등 ㅍ...를 작성 at 15:54
원기님이 서버광장(연)에 치장8989를 작성 at 15:52
어잏후님이 서버광장(연)에 3억 ㅁㅌ 억당 6.3 팔아요를 작성 at 15:49
와히힝님이 준회원에 키스미의상 성별전환가위 대나요...를 작성 at 15:45
Nisus님이 서버광장(연)에 GM환영금성뇌궁 삽니다.를 작성 at 15:44
Nisus님이 서버광장(연)에 무기각인 35/37/37/37/37+15작 사...를 작성 at 15:41
저격사수^ㅅ^님이 하자광장에 멋깹템 ㅍㅍ를 작성 at 15:39
육군병장님이 서버광장(연)에 언발펌 ㅁㅌ 3.5에 빨리 팔아봐요...를 작성 at 15:38
젠다@호동님이 호동광장에 각종 고가템들  방관방...를 작성 at 15:37
바놀 실시간 댓글
매 혹님이 를 작성
차별론자@연님이 를 작성
매 혹님이 를 작성
커쇼@하자님이 를 작성
매 혹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