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4)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기타 희귀 아이템 의 사용도는? [6] |사랑하는바람 접음 캬캬
조회224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433 2004/07/08 11:33:31
흠 희귀 아이템은 거의

옛날에 만들어졌던거나 .. 아니면 복사품 이라서 모드 회수한거나..

이렇게 된걸 희귀라 말할수도 ㅡㅡ;;

희귀아이템 사용도는 옛날에 어디

퀘스트 용도였던가

아니면 그냥 잡템 이였던가.....ㅋㅋ;;

옛날아이템은 왜 없을까?

당연히 패치 되면서

회수하거나.. 몹이 없어졌던거나..

이렇게.. 그리고 이벤트때 모은

아이템도 가지고있으면 희귀아이템

이 될수도있음..

그리고 ...

초보자용남자갑주,목도,월간바람,빗

이런거 꼭 보관해 두세요

세월이 흘러 이런아이템 말고 다른아이템이

나올수도 있으니깐

그리고 월간바람 거의

사람들이 많이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빗도 마찬가지

그래서 시간이 지나면 희귀아이템이 될수도...




     점쓔 : 0


1 Σ사스케、√ 2004/07/14 17:24:54 답변 수정 삭제
괴유는 초기화 돼므로 무효

2 신지 2004/07/15 16:24:08 답변 수정 삭제
↑ ㅋㅋ

3 박도술사γ 2004/07/25 20:27:13 답변 수정 삭제
↑↑ 님 말 옳소 ㅋㅋ

4 oI쁜☆미소노★~♬ 2004/07/26 21:37:18 답변 수정 삭제
흠 희기템을 정의하자면(내가 박사?ㅋㅋ) 한서버에 한개의 템이 있었는데 갑자기 풀리는 수량이 없어져서(아템이 안풀려져서)몇개 가꼬 있는것을 죽으면 깨진다거나 땅에 떨궜는데 비바 부러서 없어졌거나 해서 점점 갯수가 줄어서 10개나 5개 이하 정도로 빡에 없는것을 희기템이라고 합니다?(내생각을 정리한거)

5 oI쁜☆미소노★~♬ 2004/07/26 21:38:26 답변 수정 삭제
흠 희기템 예를 들어 초초기전 나무활 이라고? 용마일검 모습을 한 검인데 으으윽 기억난다 -ㅅ- 그거 배에서 던졌는데 없어져버린 -ㅅ- 이런방법 등으로 수량이 적어져 희기템이 되고 가격이 비싸지죠

6 천환 2006/12/01 18:28:15 답변 수정 삭제
좋은글이므로 추천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1307   특별분석 泥대쭖怨??꾧린媛 ?쎄컙?좊룆 紐④린??? 호옹이2 04/23 157
4232 +13   특별분석 暗黑의 매크로사기 분석 +30 暗黑 11/27 9353
2213 +44   東方神記-풍선의 노란풍선~! +16 땅의정령 01/15 1846
10127   특별분석 古바람 만랩 640 비톨트 01/12 1072
5764   특별분석 힐링힐링 이벤트를 통해 시세폭등 예고 +5 시분★ 08/23 5885
12880   특별분석 힐량; +1 가라도쓰 07/28 530
71   기타 히히..  던잘벌기..(내경험) +23 최성심 07/23 2441
2745   히나칸과 함께하는 청일기창 분석 +17 히나칸님 09/30 6893
2431 +18   희망 ♪ 등대빛의검 분석.. +11 파란고양이 04/22 2750
2674 +27   희기템 청연신투구!분석 +16 최소연 08/27 9504
2924 +38   무기 희기케시템[잘찍어포크]분석했슴니당 +28 콩쮜 12/06 4143
2785 +1   희기/간지쩌는 가릉빈가의날개옷 분석 +30 라소영 10/09 6870
2939 +59   특별분석 희기 케시템 [샴고양이]!!동생 작품 +34 콩쮜 12/09 7648
2103 +78   희귀템, 무료화기념의검 +37 후식을먹자 12/25 4476
7038   특별분석 희귀아이템 생산화살깃 분석 +4 썰장사 08/13 1925
1369 +29   희귀아이템 분석입니다 -ㅂ- +19 다나카쇼토쿠 05/13 2865
870 +15   기타 희귀아이템 분석 ^^ +11 이별 06/20 3911
3484 +28   무기 희귀성 뽀대무기 노송의지팡이3 분석!! +9 청설화 07/27 8852
>>   기타 희귀 아이템 의 사용도는? +6 바람 접음 캬캬 07/08 2245
963   특별분석 흠.. 노하우라고 할껀없고 쉽고 재미는 없는;; 노... +10 주작이 11/18 2747
1718   흔한 아이템 분석,. ㅅ. +12 08/18 1983
2804   무기 흑화검 분석~ +8 진청룡전설 10/14 3745
2964 +7   특별분석 흑화검 분석 ~! +11 [star] 12/22 2035
1879 +90   흑형도 전격 분석 +33 나우리컴펫 10/26 3129
1243   흑형도 분석 +6 자칭이준기 03/26 190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6)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댓글 핫한글
이건 또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 53
추브이씹벌레년들 또익게점령햇내ㅋㅋ 40
차쥰@연님 호패만봐도... 39
안녕하세요 청룡제마전음 입니다 29
★ 총독을 찾습니다 ★ 27
직업광장 최신
도적 피케이할때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바놀 실시간 글
각종분석 건의5
승급망또 개선해야됩니다
4989(연) 모에@연
★바돈 1억당 6.2에★ 팜미다!!!...
4989(연) 동쯔
여자가 쓰기좋은 S급 닉네임 팝니...
4989(연) 웅스
팜)-2백기린 돋마치80 직저67. 듀...
4989(연) 닉네임갓가이
용천제팔검노손팜,용주제팔도노손...
4989(호동) 갠칸
높방관333흑옥싸게팝니다
4989(연) 반짝반짝
★★★★★★★★★★ 백호777노...
4989(호동) 귓낭대이
흑옥 태광 천인칠지팝니다
4989(연) 양툰
치장파라요~~~
4989(괴유) 황째
불멸환수.용무기.역린 팔아요 바...
바놀 실시간 댓글
모에@연님이 를 작성
모에@연님이 를 작성
fa97eb님이 를 작성
하얀벌판@연님이 를 작성
미소녀@유리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