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전직업 밸런스조정안 [17] |사랑하는저격사수
조회242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21550 2019/04/10 14:27:13
1.전사- 어검화 물리데미지 상향 및 무해패치 ,광폭시전시간삭제

광폭- 달려야하는 사냥터  단석,아막산,우안등 사실상 사용에 제한이 있음.빠른팟에선 보스때말곤 사용못한다 봐야함.그러므로 시전시간 삭제해야함

무장해제-전사pk의꽃이었는데 시동패치로 오지게 칼질당함 pvp시 확률적으로라도 시동면역을 뚫을수있게 해야함 (실패시 쿨타임10초정도)

어검화- 패치전 직타데미지였지만 물리뎀으로바뀌면서 메리트가 많이없어짐 물리데미지라도 상향해야함

2.도적-무형심검 특성변경 및 파천검무쿨타임감소

무형심검- 특성에 전사의꽃인 무해를 왜넣어놨는지 이해불가. 차라리 방어도감소시간을 늘려준다거나 방어도감소수치를 늘려주는 특성이 도적에게 더 잘맞는듯
파천검무- 사냥스킬치고 쿨타임이 너무김 조정해서 줄여야함

3.궁사-선풍화우 상향 및 흑영의 야수 특성변경 게이지오류 각종오류 제대로수정 ,연사류 온오프 문제,탄시상향

선풍화우-쿨이 긴 필살기류인 만큼 자체 방어도감소를 넣어서 타격할수있게해야함 그외엔 살릴방법없음

연사류온오프문제-평상시 특별한 상황 아니면 연사 끌일이 거의없음. 십류유저 관점에서쓰자면 궁사는 연사로 꾹소생을쓰는데 소생을 쓸떄마다 연사가 켜져있는지 확인해야하는 불편함이있음.어차피 꾹소생인궁사 좀편하게 마우스로 풀수있게패치하고 신의축복처럼 오프는 없애야한다고 생각.

각종오류-게이지오류도 고쳤다면서 아직도걸리는듯; 제대로수정해야함 그리고 궁으로 염시쏠때 자기오른쪽줄 안맞는것도 패치해야함

탄시류- 다른직업들은 탄시급류 다상향했는데 왜 궁사만 안함? 이건해야한다생각

4.도사- 버프류 죽어도 안풀리는 특성 필요(생환제외)

버프류문제- 요즘 레이드나 사냥터보면 보통1 많으면 2도사 임(연은모르겠음) 각종레이드할때나 사냥하다보면
혼자서 룹원버프를 다넣어야할때도 많으며 그 와중에 누가 계속 죽기라도하면 다 신경쓰기힘듬
(사실 도사는 티나게 건들만한게 딱히 없어보여서 뭐라도넣어야겠는데 생각나는게없음)

5.마도사- 저주류의 부재

마도사는 어딜가나 환영받을만한 버프류를 가지고있음. 마도사라는 직업 이름을 보면 도사만큼은 아니더라도
쓸만한 저주하나정도는 있었으면 좋지않을까 생각이듬. 심지어 도적도 방깍기가 있는데 방깍기라도 넣어줘야함

6.천인- 사실 요즘시대에 상향할것도없어보이고 하향할것도 딱히없어보임..패스함

7.영술사- 도깨비모드시 이동할수있게 패치

사실 영술사는 시즈팟에서는 최고의 효율을 낼수있으나 달리는팟에선 폭격을 제대로 이용하기 힘듬
뭐 대장군으로 해도되지만 이동할수있게 해준다하더라도 폭격이 떨어지면서 걸리는 이펙트 시간 때문에 독보적으로 빠르거나 하진않을것같음

8.주술사- 헬파이어류 데미지상향 및 쿨감

헬파이어류- 솔직히 십봉기준 쿨0초라도 공증하고 쏘는시간 감안하면 0초가아님 뎀지도 타직업에비해 좋은건아님 성운주류는 데미지면에서 떡상했으나 그래도 뜨키가없으면 사실상 망한 직업중 하나일거임. 헬 이외에도 문제가많음.

9.차사 - 왠지 바람엔 적합하지않은 직업같음. 타직업 스킬을 바꾸거나 얘 스킬자체를 바꾸지않으면 데미지를 하향 하더라도 사냥터에선 독보적원탑을 유지할것같음 써봤자 하향 얘기만 할것 같아 안쓰겠음 노강림상태에서 pk면에선 떨어지지만 강림상태면 분노가아닌이상 미쳐날뛰기에 pk도 후졋다곤못쓰겠음.











     점쓔 : 0


1 자연★ 2019/04/10 14:40:37 답변 수정 삭제
바놀에 글 쓰셨네요 일하느라 바쁘실텐데..

2 저격사수 2019/04/10 14:57:20 답변 수정 삭제
네 그래도 편하게일하는게 백수보단낫죠 그렇죠?ㅎㅎ
11 자연★ 2019/04/10 19:41:20 답변 수정 삭제
ㅎㅎㅎㅎ공략숙지후 1시간동안 탐의화신 3페이즈 3줄까지 남겼는데
출근해야해서 귀환타고 주무시러 가셨는데..  괜찮으시죵?
3 잣꽃 2019/04/10 15:25:2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백수라는 표현쓰지말자   더나은미래를 위해 잠깐 움츠렸을뿐!!!

4 자라@하자 2019/04/10 15:29:53 답변 수정 삭제
주술사는 데미지도 문제지만 특색없는 기술특성이 젤 문제지...

5 도쿠가와 2019/04/10 17:10:14 답변 수정 삭제
징징

17 임마형존내쌔 2019/04/15 10:01:08 답변 수정 삭제
전형적인 발전이 없는 유형
6 여장소년 2019/04/10 17:13:52 답변 수정 삭제
일단 재축을 빤다한들 기술 몇 번 쓰면 피 걸레짝되는 전도궁 체소모 개선이 1번인듯. 솔플용 마도버프 바퀴당 풀유지 되는 건 사실상 결계까지라 몹시 힘듭

7 만덱 2019/04/10 17:27:39 답변 수정 삭제
아 어디서 왜놈3끼가 짖는소리들리는데 누구지?
같은문파일때는 하지말래도 신나게 똥꼬물고빨더만
나가자마자 바로 태세변환해서 은근슬쩍 글싸지르는 매국노누구더라ㅋㅋㅋㅋㅋ
꼭 아이디처럼 그렇게 왜놈처럼 사세요^^
제발요~~~ 다시는 돌아오지마세요~~~ 제발요 ㅠㅠ

8 쓸기@하자 2019/04/10 19:19:41 답변 수정 삭제
어디가 징징글인지ㅋㅋㅋㅋㅋㅋ 각직업의 밸런스관한글올렸는데 본인이 징징이처럼 생겨서 댓글올린거아니죠 그쵸?

9 머꼬! 2019/04/10 19:23:34 답변 수정 삭제
젤 큰문제는 대미지도 대미지인데 체력소비가 차사에비해 말도 안되게 너무 많음;;
오죽햇으면 영자가 체마소비감소율 이라는템을 만들어서 눈가리고 아웅하고 잇겟음;;
글고 주술은 마법이 너무많고 난잡함 그래서 쓸대없는 마법 다삭제하고 극명한 주력스킬이 필요함
범위,딜,연사력 모두 쓰레기;

13 노량진스타일 2019/04/12 08:18:07 답변 수정 삭제
ㅇㅇ 마법이 너무 많음 마법수 줄이고 좀 주술만의 특화된 스킬이 나왔으면 좋겠음 데미지좀 상향하고
10 싫네@하자 2019/04/10 19:41:00 답변 수정 삭제
여기는 어떤놈인지 아니까 바로 쳐까이고 있네ㅋㅋㅋ 핫키유저님들 항상 응원합니다

12 어휴.. 2019/04/11 23:32:27 답변 수정 삭제
그저 상대 연합 4성 독점 깨지니 어떡해든 깍아내리려고 하는 모습.....진짜 무섭네요 ㄷㄷ

14 5959 님이 저격사수님을 뒷골목으로 데려갑니다. 2019/04/12 09:15:57 답변 수정 삭제
조오오오오오온na 무논리네....찾아보니 궁레기였음ㄹㅇ 궁레기 다운 분석력

15 예스맨@연ㅤ 2019/04/12 10:40:10 답변 수정 삭제
주술사나 상향좀. 7차마법 쓸마법이 없다 다 타직업보다 후지고 템아무리좋게맞춰봐야 쓰레기. 주술코인 존버한다

16 부탄가스한통 2019/04/13 15:27:30 답변 수정 삭제
남북무한대전때 좁은 다리? 같은곳에서 강림 1명이 살극으로 밀고 내려오니 다 털린거 아직도 생생하네요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2383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1397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3632
17111 +6   특별분석 【렙방깍】에 대해 알아보자 +5 레인폴스 04/11 2241
17110   기타 올해 NDC에서 바람의나라 관련 강의 있다 +4 MJ23 04/11 1687
>>   특별분석 전직업 밸런스조정안 +17 저격사수 04/10 2425
17108 +31   특별분석 ※렙방깎,공성,무장해제,이명 심각한 문제 +36 넌개먹이다 04/10 2638
17107 +5   특별분석 이명의검조각 핫키 젠샷 (운영정책+불법프로그램... +20 넌개먹이다 04/04 3317
17105 +1   특별분석 내일 나오는 몬스터비서 목록 +4 tempest 03/27 3094
17104 +10   특별분석 왜 그많은 유저들은 불멸무기를 지르지 않는가? +19 찐함@무휼 03/23 5394
17103   특별분석 주술사 700 기술특성 자아성역 특별분석 +2 ===@ 03/23 1933
17102 +1   특별분석 바람 살리는법 분석 ! +9 우리엄마a 03/17 3010
17100 +30   특별분석 불멸용무기 특별분석 +15 토니뀨 03/16 4416
17099 +20   특별분석 마법에 "상태이상 면역" 알아보자 +8 토리첼리 03/15 1381
17098 +20   특별분석 차사가 왜 사기라고 불리는지 알아보자 +22 안줘요 03/15 3281
17095 +6   특별분석 불멸용무기'5강 시뮬레이션 +6 배극엘형님 03/13 2949
17092   특별분석 살극 팁 123 +4 초딩이야 03/10 2019
17091   기타 기술서 리뷰 입니다. +6 어니야버프줘 03/06 2440
17087 +47   기타 이번 깹피리의 문제점 +14 우림이 03/01 3305
17086 +11   특별분석 패치후 심연 레이드 문제점 +12 케이@유리 02/28 2551
17084 +20   특별분석 전사 패치 시급한거 모음. -치타올림 +21 승패@연 02/26 2264
17083   특별분석 [오류및개선사항] 차사용장비한벌효과 +4 오로오치우루 02/26 947
17081 +58   특별분석 701~795 경험치 한눈에 보기 +18 두근@연 02/22 4970
17080 +5   기타 황룡각인 시스템의 연혁 +14 멍키랜드@연 02/21 2864
17077 +5   특별분석 고대마령의적화혈명도 vs 궤멸 +9 굴이하이 02/17 282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바놀 남여 비율 (4)
바람의나라 떡상하는방법 (7)
절대 이뤄질수없는 일 (2)
오늘 댓글 핫한글
당첨 안되신분들 92
운영자 진짜 미/친새/낀가 ㅋㅋ 18
특이점이 온다 16
연썹 십류 종류별 시세 13
장비합성 세계후 뜨는듯 13
직업광장 최신
도사 도사 지혜향상 질문 (1)
궁사 궁사 템셋팅 (2)
영술 형들영술사 어때요? (2)
차사 점핑템 한달남은 차사... (6)
마도 마도사 마동용 템셋 질... (7)
전사 전사... (7)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은총하
●●바돈 억당 5.4만 팜니다 5.2...
4989(연) 굴이하이
대리글) 직타방어%셋, 환수, 각종...
4989(연) 연@세이브
●●바돈 억당5.0삼 각종급처템삼...
4989(연) 리베라
삼 ) 용천제십검, -60각인
4989(연) 연@세이브
●십도/태광/용주구손/트돋/주작...
준회원 안녕하세요2
바람유저로써 이번 소식은 조금 ...
4989(괴유) 봉황잔글
바돈 10억당 1.6 ㅍ
4989(호동) 뀨우우
각종 닉네임 판매합니다
4989(무휼) 강력@무휼
ㄱr끔씩 Oㅓ떤건 소량Lㅔ고ㄱr능...
4989(연) 세븐큐
✔용랑십봉/-60/극직타/영...
바놀 실시간 댓글
이디은님이 를 작성
이디은님이 를 작성
246fd5님이 를 작성
너너돌이님이 를 작성
연@세이브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