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차사 구리다고 하는이유 [11] |사랑하는흐음ㅡㅡ;
조회2775 |추천 : 1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20926 2018/08/07 13:27:49
바창 고인물 버러지들이 하루죙일쳐돌리는 봉래흑월매크로에서 할 역할읎다고 구리다고 하는거임 ㅡㅡ;;;  엌ㅋㅋㅋ

흉수게리뉴얼 대면 거기서  전사도적 사냥한다? ?ㅡㅡ;; 절대아님ㅡㅡ;; 살보삭제안하고 봉래흐궐 폭파안하는이상 스킬하나로 님 살보드릴까?? 거리며 거머리처럼 들러붙는 고인물아인드 못버림 ㅡㅡ;;  앜ㅋㅋㅋㅋㅋ

차사는 살보충처럼 스킬하나로 기생하는 스킬읎으니 구리다고하는것 ㅡㅡ;;  드르렁팟 못끼니 구리다고하는거임 ㅡㅡ;;;  앜ㅋㅋㅋㅋ

모든걸 메크로 쳐돌리기 좋은가 , 드르렁팟 끼기좋은가 관점으로만보는 바창 버러지 고인물들 ㅡㅡ;;


     점쓔 : 1


1 후회하지말걸 2018/08/07 13:49:09 답변 수정 삭제
ㅡㅡ;

2 한일서@연 2018/08/07 14:48:00 답변 수정 삭제
오타난 부분 보니깐 진짜 핸드폰쳤네
정성이다 증말

3 구기 2018/08/07 15:20:25 답변 수정 삭제
근데 맞말이긴함ㅋㅋㅋ 어떻게나올지는 확실하진않은데 윗던전사냥터들이 시즈에 특화되있는게 많아서 봉래 흑월같은곳에선 할게없을거같음

4 도끼@무휼 2018/08/07 15:55:22 답변 수정 삭제
어휴 이 씹 기생충같은 새끼 7차이상 사냥터를 가봤어야지 아무것도 모르고 걍 뚫린 주둥이라고 나오는데로 짓거려놨네

5 흐음ㅡㅡ; 2018/08/07 16:30:04 답변 수정 삭제
음? ㅡㅡ;;  뜬금없이 갑자기 7차사냥터는 왜나옴 ㅡㅡ;; 

 그르미에 칼렌끼고 여캐랑 바쎅하는 바창고인물 아니랄까봐 어떻게든 하루죙일 봉래흐궐 풀메크로 쳐돌려서 7차만들고선 7차부심 부릴 거리 만들라고하네 ㅡㅡ;;;  앜ㅋㅋㅋㅋㅋㅋ

예상답글:
그래서 니 렙이랑 닉이? ㅡㅡ;  니 오늘부터 봉래흑월 출입금지다  ㅡㅡ;;
앜ㅋㅋㅋㅋㅋㅋ
7 지나갈게요 2018/08/07 16:43:1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음이 졸커네 ㅡㅡ;
8 정곡행@호동 2018/08/07 16:53:24 답변 수정 삭제
예상답글:
그래서 니 렙이랑 닉이? ㅡㅡ;  니 오늘부터 봉래흑월 출입금지다  ㅡㅡ;;
앜ㅋㅋㅋㅋㅋㅋ
-----------------------------------
이거 뭔데 웃기냐 ㅋㅋㅋㅋㅋ
6 음김치핵김치 2018/08/07 16:38:38 답변 수정 삭제
님 찍찍땀 안하시면 안되나요 좋은분석이지만 글이 안읽어짐   ㅇㅈ ㅇㅇㅈ~~~

9 누적이 2018/08/07 17:11:59 답변 수정 삭제
ㅡㅡ;;

10 도끼@무휼 2018/08/07 20:49:56 답변 수정 삭제
어휴 벌레색기 이런색기 상종을 하지말아야지;

11 염산@연 2018/08/08 02:30:19 답변 수정 삭제
ㅡㅡ;;;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1769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0739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2527
16804 +6   특별분석 방관, 방무 종합 정리 +13 왕@연 10/17 1548
16803   특별분석 공성일존 석벽넘어가지는버그 +12 (하자)글작가 10/16 1498
16800 +10   바람 병신패치 모음 분석 +8 까마귀2 10/14 2611
16799 +46   특별분석 바람의나라 운영에 대한 고찰글 +22 RC킹 10/06 2399
16798 +6   특별분석 지옥홍염6성 데미지 0  스샷 추가 +12 천국의달 10/05 2207
16796   특별분석 주술사 7차스킬 회선폭풍 경험치누락버그(인식?문... +2 10/02 1894
16795 +18   특별분석 전사 공격기술이 과연 유용할까 +14 cherish 09/30 1770
16794 +17   특별분석 전사 7차마법을 직접 보도록하자 +18 cherish 09/30 2551
16793 +33   특별분석 전사 7차 마법에 대한 고찰 +31 실버@연 09/29 2698
16792 +10   특별분석 봉인 전속 같이걸리는버그 언제수정되려나 +2 그모냐@무휼 09/28 1355
16791   특별분석 회선폭풍으로몬스터처치시 +2 천국의달 09/28 1440
16790 +10   특별분석 버프창 패치후 오류 +4 09/25 1802
16789 +11   전사 pc방 조사굴 사냥 후기및 징징 +5 cherish 09/25 2409
16787   눈팅NO! 기타 ★★★10오지는 버그 눈팅차단 하도풀어달래서 품... +24 ㄷㅎㅊ 09/22 5313
16786   이번 사행에서 나온 황돋강화부위변경권 +1 감자영령돌이 09/22 1942
16785 +1   특별분석 피씨방 장비 중복미지급관련 +1 섬연@연 09/22 1888
16784   콩국수 피로도버그 +2 월신무사@연 09/22 1890
16781   기타 600~620렙 차사 700렙 패마황으로 살보안되는 버... +6 ㅎ.ㅅ 09/18 3080
16780 +20   무기 용라제십명도 기본 능력치 황금돋보기 적용안됨 +6 키르파티@연 09/15 5214
16779   특별분석 고용상인을 이용해 호구들의 돈을 챙겨보자 +5 용소년 09/15 3439
16778 +7   특별분석 pc방 아이템 ㅋㅋ +11 여솔@연 09/15 5016
16777   특별분석 영술사 도깨비폭격 패치... +6 춤추는사자 09/14 230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농촌섭 제외 연섭 아이템 잘 팔리... (1)
신규직업 (12)
2018년 겨울 방학 패치는 어떤 것... (1)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별문파☆가입시$$전원 혜택제공☜☜가.족같은... 24
겜풍글 분석)우안에서 방관 방무 13
🎀 붉은리본클럽 🎀 6
14전 1승 13패 5
천륜7>8>9 5
직업광장 최신
주술 주술 이천장으로 템셋... (5)
천인 천인은 황룡 키워야겠... (2)
도적 도적 살보셋 ㅍ (1)
도적 요즘 핵 (2)
도적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유리) 사랑@유리
(분노50%) 용겸제십봉+용장비 풀...
익갤 05e9a2
영록이 동타임이었음?ㅋㅋㅋㅋ
4989(유리) 사랑@유리
삼) GM용주도, 품격있는적화접선
4989(하자) 겨 울
GM진'적염/환웅천선9각/방관...
익갤 6100fb
전섭 주술사 1등
4989(호동) 호동@엘프
89894949
4989(연) 뿌옇지
영술사 중저자본템  o...
익갤 3df89b
방무충 시발 냄새나니까 꺼져라
익갤 01998a
100클라 로 인품 내리고 빕스 가...
4989(유리) 역귀@유리
용마제십검 백호877 팝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6100fb님이 를 작성
128619님이 를 작성
뭍통인증님이 를 작성
3df89b님이 를 작성
22bd4c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