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결국은 너무 캐릭이 쌔서 할컨태츠는커녕 컨트롤맛이안남 [17] |사랑하는칠지창팜
조회3318 |추천 : 15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20725 2018/07/06 17:11:55
다쇼 레이드 상향이라두 가자 캐릭 너프를 하든지
너무재미가업다
엣날은 황룡이없어서 흑룡 하늘 4번은 최소 날아서 숨고 컨투롤 맛이라두 잇엇는대 ㅠ
이렇게 시부려봐야 영자는 쳐다도 안보고 문제점이 먼지도 모르겟지


     점쓔 : 15


1 서방아@호동 2018/07/06 17:30:38 답변 수정 삭제
마령이나 암흑룡 가세요

2 ffffff 2018/07/06 17:42:01 답변 수정 삭제
이거 개씹인정 캐릭댐 5~10토막내야함 사냥터몹은 방어 좀내ㄴ리고

3 ffffff 2018/07/06 17:42:30 답변 수정 삭제
겜이 폭망해서 병쉰대고 다 접은게 이거때문임 전적으로 이거때문

4 기름@연 2018/07/06 17:55:33 답변 수정 삭제
개씹씹인정

5 급쳐 2018/07/06 18:11:17 답변 수정 삭제
개씝이정 엤날에는 진짜 보스하나 잡을려고 조금씩 튀면서 떄리던맛이라두있지 이건 그래 저렙이니까

그렇다쳐도 요즘은 할만한 컨탠츠들이 다 한방 너도 한방 니도 한방 니엄도 한방 ㅋㅋㅋㅋ

몹도 시발 2~3방 진짜 부보스라도 내서 아니면 마동 처럼 끝굴에 머라두 보스 박아놓던가
그런맛이라두 있어야지 뜨키를덜쓰지 않을까? 최소 움직일려고 하는 시늉이라도 하게 머라도 넣어라

그래야 맵 탓안하고 뜨키를 막고 모두다 컨트롤 하고 대화도 하고 시발 지금은 그냥 다 잠수야

6 풀링 2018/07/06 18:38:03 답변 수정 삭제
이거로 망한건 머리 좀 모자른 사람도 이제 다 알지않나?
누가봐도 맞는 소리라 하향글에 무자본충들도 반박을 안다는데ㅡㅡ;
이렇게 오래 됐는데도 모르고 저러면 뭐...
징징대마왕인가

십류는 하향 시키려하고 방관은 하향 당했다고 빼애액하고
이런걸 보면 과연 같은 생물체가 맞나 싶다

7 2018/07/06 18:57:38 답변 수정 삭제
???:손으로 사냥하는게 병신아니냐? 편안하게 올리자!

8 올해31살ㅋㅋ 2018/07/06 19:27:59 답변 수정 삭제
력 -> 광폭 -> 123끝

9 서방아@호동 2018/07/06 19:48:24 답변 수정 삭제
유저들이 계속 육성하고 각인 상승하고 템계속 추가되고

버프시약도 생기고 이것저것 추가되니깐 개쌔지는게 당연한거지 그럼 약해지나?

근데 그 쌔진 캐릭터로 무한 봉래 흑월이나 하고 6차때 하던 컨텐츠나 계속 뺑이돌리고나 있으니

이딴소리가 캐릭이 개쌔졌다 소리가 나오지 ㅋㅋ 7차사냥터 가서도 그속도로 잡을수나 잇겟냐 ㅋㅋ

정작 문제는 캐릭터가 강해지면 강해진 캐릭터에 걸맞는 컨텐츠를 계속 쉴새없이 내놔야 하는데

패치 속도는 느리고 육성속도는 니나노며 환장하는 버프이벤트로 계속 상승하고 ㅋㅋ

그런데도 유저들은 육성 속도에 맞는 새로운 컨텐츠 패치를 추가하라고 요구하는게 아니고

캐릭터는 강해졌지만 기존 컨텐츠의 테두리 안에서 수준별로 그레이딩 하기 위해

스스로 캐릭하향 / 컨텐츠 상향 외치고 있으니 ㄹㅇ 노예근성이 뉴런까지 박혔나 싶다 진짜 ㅋㅋ

캐릭 기껏 각인돋하고 육성해놔도 다시 리벨런싱해서 롤백하는수준으로 가면

유저들이 뭣하러 사냥하고 육성함? 어짜피 패치먹으면 다 다시 예전수준으로 돌아올텐데?

렙 700찍었더니 새로운 추가 컨텐츠 패치는 안하고

스릴을 느끼게 하기 위해 캐릭터를 다시 600수준으로 돌립니다~ 이러면 욕할놈들이

스스로 그런 패치를 요구하고 있네 ㅋㅋ

정작 문제는 이것저것 버프며 니나노며 환상의음료며 육성속도는 개상승시키고 있는데

육성하면서 상승하는 캐릭터 수준에 걸맞게

새로운 컨텐츠를 빠르게 내놓지 못하는 넥슨에게 있다. 단순 캐릭이 썌지는게 문제가 아니고.

영술사 패치같은거나 쳐하고 있는 넥슨이 바알못인것도 여기에 있고.



10 뭐 병쉬나 2018/07/06 19:51:45 답변 수정 삭제
얘는 왜 맨날 꿀꿀거림?  몇년째냐
진심 게임이란걸 조또모르면 가만처있으면 중간은갈텐데
개병신티를 내서 자학하네
언제씨발련아 캐릭이 각인하고육성해서 쎄짐?  스킬댐 재패치해서 조또 늘린건데 엠디짐?
쌩노각에 도핑 권능키고 다쇼 걍 녹구만ㅡㅡ
이새끼가 따길이보다 심함ㅋㅋ 권능 방관 왜하향해씨발!!!!이러면서
절장 뿌려 용무기뿌려 지랄
15 서방아@호동 2018/07/06 21:48:07 답변 수정 삭제
응 도핑과 권능은 스펙외 조건이지 암암?

쌩노각에 다이쇼 몸빵은 되는가? 아주 기본조건은 다깔아놓고 얘기하네 ㅋㅋ

아 그리고 덧붙이면 육성을 안해봐서 그런가본데 캐릭 육성하면 쌔지는거 당연하고

각인을 안해봤나본데 각인돋 하면 쌔진단다^^ ㅎ

그리고 니가말하는 생노각도핑어쩌고 저쩌고도 권능켜고 하는거고,

사실 더 따지면 권능이 문제지 캐릭이 문제가 아니란다.

권능 안켜면 현실은 730 방관마치천 주술캐릭도 흑룡던전 피까면서한다 녹기는 개뿔.

잡템으로 개녹이고 그딴거없다. 캐릭데미지 논하기전에 권능, 더나가면 무이기 수치까지 논해야지?
11 뭐 병쉬나 2018/07/06 19:53:49 답변 수정 삭제
글고 핵방아 캐릭 손으로 키운거도아님ㅋㅋ 이겜이 렙빨이 없어야 하는 이유가 병신들이
매크로로만 올리면서 템빨없애라 발광ㅋㅋㅋㅋㅋㅋㅋ

16 서방아@호동 2018/07/06 21:49:36 답변 수정 삭제
응 넌 매크로로 시간당 80~90조도 찍는가보구나 대단해 대단~
12 전설머니 2018/07/06 20:46:33 답변 수정 삭제
ㅁㅈ 아니 일단 반토막부터 내고 시작해도 다 된다니까??

14 뭐 병쉬나 2018/07/06 20:59:48 답변 수정 삭제
반토막이면 어차피 템 별필요없음 노템 씹가능
방깍수치도 존나 줄여야함
17 전설머니 2018/07/07 00:02:32 답변 수정 삭제
머냐 이 바잘알 성님은

ㅁㅈㅁㅈ
13 스틸왕@하자 2018/07/06 20:50:08 답변 수정 삭제
백열장으로 무적다람쥐 잡는거처럼되야 보스지
보스가 3초컷도 나는데 정말 보스인가 의문?
신체각성에 도핑하나빨고 권능키면 보스잡히는데 이제 템이 필요없다
공짜로 주는 무기 들고 가서 패잡으면되...
권능에 일만포끼고도 보스 잡겠다 세상 좋아졌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1437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0403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1851
16529 +5   특별분석 암동을 되살리자 끝굴에 보스 경치 100개주고 +2 천금관방관삼 07/16 609
16528   메갈 운영자들  ㄹㅇ ㅆ무능한거 아니누 +3 도천@무휼 07/16 501
16527 +8   바람이 메플과 유저수가 차이 개심한이유(영자알... +9 천금관방관삼 07/14 3103
16526   특별분석 천뢰마옥구 분석2 +6 케이@유리 07/14 1897
16525   특별분석 천뢰마옥구 분석 +14 케이@유리 07/14 2360
16524   핫키 활성모드도 막아라 +1 흐음ㅡㅡ; 07/14 1351
16523 +5   특별분석 신화보조제값 천만원으로내리면 +5 와륙@호동 07/14 1485
16522 +1   특별분석 보안관 몇백번 걸린애들은 왜 냅두는거임? +1 와륙@호동 07/14 698
16521   특별분석 용무기 리뉴얼 방안 +3 카타나 07/14 1026
16520   특별분석 바갤 황룡 개잘박네 dqdzdsd 07/13 1597
16519 +5   특별분석 바돈 좀 대책을 세워주셈 +5 풀링 07/13 1175
16518   특별분석 황룡 찡찡이 병쉰인이유 +2 dqdzdsd 07/13 775
16517 +5   로딩타면 특성사라지는 버그 +1 우주토깽 07/13 390
16516   기타 황룡비서 저거 해보신분들 체감이 어떤가요? +4 취취취취취 07/13 748
16515   핫키유저 팩트 +1 카이랑너랑 07/13 584
16514 +1   손사냥 허풍 들어온다는거 선동이다 +3 흐음ㅡㅡ; 07/13 502
16513   허풍선 더 강화시켜야함 +2 흐음ㅡㅡ; 07/13 198
16512   특별분석 승천비서도 출시하자 +1 멍키랜드@연 07/13 210
16511   차라리 타겜처럼 레이드경치 상향해줘 +67 주작혈안부 07/13 1421
16510   특별분석 허풍 +6 신세타령 07/13 360
16509 +6   특별분석 핫키충 박멸 +10 여솔@연 07/13 885
16508   손으로햇을때 허풍들어오는이유 +2 보안관칠GM 07/13 87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나의 바람 체험 기간은? (2)
바람 가장 바뀌어야 되는부분은? (2)
피의자 인권 박탈해야되는가 (5)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용겸파천의 3번 연속 지름기 17
바람이 메플과 유저수가 차이 개심한이유(영자알... 9
바람광고영상 베스트댓글 반응 찍어옴 3
은가 득 7
운영자 왠일임? 기초부터 할려드네 난생첨이다 이... 1
직업광장 최신
궁사 궁사 방어 -200넘겨도...
도적 분노 도적 일도류 템세...
주술 3년만에 복귀한 유저인... (1)
주술 주술사 흑월 방무 세팅...
천인 천인은 십류 어따써요... (3)
주술 황룡각인 (1)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보추털무침
⭐방관205 칠지궁 1.2억에...
4989(연) 울보천샨
●●바돈 억당 6.0만 팜니다 5.7...
익갤 5fb6dd
출석 후방 어떻게 겹치게함?
4989(무휼) 무조
▶ 치장 8989 ◀
4989(유리) 무조
▶ 치장 & 반지돋 판매합니다. ◀...
4989(무휼) 라크시미
마도사 흑룡장 입장셋 팝니다
4989(연) 동쯔
치장 몇개 팝니다
4989(연) 스깡이
삽니다] 방관75이상 공증20이상 ...
익갤 358288
광 쌀벌이새끼들아 하루에 얼마버...
익갤 17a06e
쌀사먹는거로 뭐라하는게아냐
바놀 실시간 댓글
3f41ce님이 를 작성
제라니@호동님이 를 작성
e391eb님이 를 작성
17a06e님이 를 작성
ce5e89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