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8) | 애니갤러리(3)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용무기 리뉴얼 방안 [16] |사랑하는카타나
조회1781 |추천 : 16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20532 2018/06/12 12:52:46
출처 goeyu.com/board/view.php?id=anony&no=9911&page=1&s_m=2111&s_v=%B9%E6%BE%C8&site=1&
여름 방학 용무기 패치 ㄱㄱㄱㄱ



소생이 처음 나왔을 때보다 캐릭터들 대미지가
기본 몇십배씩 강해졌고 방깍시는 100배도 넘게 더 강해졌는데
소생이 아직도 8천만은 말이 안 됨
소생도 (체+마)x 형식으로 지금보다 수십배는 상향해야 함


십류 전용 보스
십류는 리니지로 말하면 집행검 이런 최종 목표급의 아이템
십류만 입장 가능한 보스레이드(인던) 혹은
십류만 격파 가능한 보스레이드(인던) 가 하나는 있어야 하는데 하나도 없음
최소 하나는 무조건 있어야 하고 보상이 좋아야 함
캐릭터를 끝도 없이 상향해서 개같은 아이템으로도 보스레이드 돌리게 하향하기만 했지
상위 던전 추가는 아예 손을 놓고 있었다는 것
장르상으로도 이건 매우 큰 문제임


십류 전용 사냥터 or 권능하향
사냥 효율도 십류가 더 좋은 곳이 하나도 없음
RPG 게임이 상위템을 끼면 사냥 속도도 빨라지고 경험치를 더 해야 정상인데 10류 조차도 경치 효율 증가가 없음
10류는 사장 당했고 개나소나 만드는 권능이 20류 급임
권능과 다인룹이라는 이상한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고템 유저들을 사장 시켰는데
십류 전용 사냥터를 하나 만들던지 시간대비 더 많은 경험치를 할 수 있는 사냥터가 하나는 있어야 함
이건 사냥터를 따로 만드는거보다 권능,다인룹을 손보는 게 맞긴 함
그래야 십류 뿐만 아니라 고템들도 쓸모가 있어짐
보스레이드야 따로 만들어도 상관없지만 사냥터는 매번 따로 만들어야하니 힘들 거임




셋효과 패치도 필요하긴 하지만
위 세 가지는 일단 최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
기본적으로 문제가 심각한거라 누더기 같은 아이템을 끼고도
십류나 고가템을 까기 바쁘고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논란이
계속 일어나고 태길이도 짖기 바쁨
태길이 수치가 이미 상향해야 됨을 강하게 증명하고 있음





그다음 수량 조절을 위해 9,10류 '융합'시스템 추가 (융합 방식 2종류는 모두 추가)

방식 1) 10류 3개를 합침 = 100% 확률로 극'십류 획득 // 9류 3개를 합침 = 100% 확률로 극'9류 획득
방식 2) 10류 2개를 합침 = 60% 확률로  극'십류 획득. 실패시 모두 소멸 // 9류 2개를 합침 = 60% 확률로 극'9류 획득. 실패시 모두 소멸
*융합을 한번 한 것은 해체 불가능(극'9류는 10으로 업글 불가능)*





극'십류 능력치는 ( 1 or 2 둘 중 하나를 택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 도입 )
1)
주시 숨결 소생 분노 중 2개를 부여하게 하고 동시에 2개씩 발동.
흑룡 스킬들은 기본 십류 흑룡 스킬보다 50% 상향.
2)
융합시 (공격형) (방어형)을 따로 설정하여
공격형은 직타대미지 제외 모든 대미지를 3배 증가 + 모든 공격에 ac+15 추가
방어형은 직타대미지 포함 모든 피해를 70% 감소하고 받는 옵션 추가
*공격형/방어형을 나눠 설정하더라도 융합은 해체 불가능*


극'9류는 기본 10류 흑룡스킬의 33%능력치의 흑룡스킬을 부여 가능. 발동 확률은 최대 35% 까지 가능.

ex) 10류 분노가 3천만이면 극'9류는 1천만,10류 소생이 3천만이면 극'9류 소생은 1천만





이런식이면 넥슨도 작년처럼 용무기(사행성) 잘 팔아 먹기 가능
무리수로 사행성 이것 저것 패치 할 필요도 없고 이번에 팔아 먹은 역린마저도 충분히 소모가능

제일 시급한건 용무기지만 용무기 수정 후에도 손 댈건 많음
웨딩,망또류 옵션 삭제
거마왕 템 하향 태염,금린방어구류 상향
일본,중국전설무기 상향 등등




태길이 개소리 고만하게 여름 패치 ㄱㄱ 해라
권능효과 삭제하고 용무기뿐만 아니라 다른 템들도 쓸모 있게 만들어야 함


     점쓔 : 16


1 주애@호동 2018/06/12 13:00:32 답변 수정 삭제
수리비 소폭 완화
내구도 상승

요 두개만 있어도 지금보다 쓸만하지 않을까요

2 케이@유리 2018/06/12 13:09:47 답변 수정 삭제
용장비 능치나 개선해줬으면

3 연@이백일만 2018/06/12 13:31:04 답변 수정 삭제
용무기 환웅 내구도 상향필요 내가가지고 있어서

4 전설머니 2018/06/12 15:30:50 답변 수정 삭제
재밌겠네 십류 3개씩 합쳐서 다시 절대적 위치로 군림할 수 있으니 ㅋㅋ

5 지나가던익명 2018/06/12 15:33:03 답변 수정 삭제
이글을 광이 싫어합니다

6 복구유 2018/06/12 15:37:23 답변 수정 삭제
최고무기가 꼭 독보적이여야댐?

구바람때 용천구검이 절대적무기였는데

팔검 두개나 칠검 세개정도 모이면 구검하나역할했다

왜 십류미만잡을 자꾸만들라고함

7 인시바 2018/06/12 16:17:41 답변 수정 삭제
망겜

8 SR 2018/06/12 16:47:33 답변 수정 삭제
ㅋㅋ 님말대로 태길이가 하향으로 개소리하고있다면 님은 상향으로 개소리하고있는거임

즉 둘이똑같음 ㅋㅋ

대놓고 그들만의 리그를 만들어달라그러네 ㅋㅋ

전용 레이드에 전용 사냥터? 그런건 글에적으신 집행검한테조차도 없음 ㅋㅋ 1억짜리인데도 없음

9 올해31살ㅋㅋ 2018/06/12 16:50:03 답변 수정 삭제
십류미만잡 때문에  미만인놈들 접는건 안보이노?ㅋㅋ

10 2018/06/12 17:05:13 답변 수정 삭제
병신들 천지구만 아주

11 어그로 2018/06/12 17:44:13 답변 수정 삭제
내구도  손좀  봐주면 좋겠다잉

12 묵묵묵 2018/06/12 18:36:23 답변 수정 삭제
병신들 천지구만 아주222 꼭 십류도없는 애들이 이딴글싸지름 이런글쓰면  니한테십류생김??

13 2018/06/12 19:17:41 답변 수정 삭제
지금이 더 낫구만

14 옌훠 2018/06/13 00:10:27 답변 수정 삭제
십류 3개합친다고 100%는 쫌그런듯...
3개쯤 합쳐야 60%가 적당하지 않을까함.
물론 만들면교환불가 까지 나와야

15 린첸 2018/06/13 01:31:49 답변 수정 삭제
최고템 물량이 많이 풀렸다고 지금 최고템의 위치를 끌어내리는건 좀 아닌거같음;

16 히빗 2018/06/13 04:20:35 답변 수정 삭제
소생은 수치 상향도 해야 하지만 보스들이 소생 꺼버리는거도 없애야댐
바람거지들 특징이 핫키돌려서 죤나 쎄지는건 당연한거고 돈질러서 강해지는건 죶같은거고
끌어내려야하는거임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1588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0555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2150
16722   던전 패치후 흑월탑 2층 솔플 후기 초코송이 08/18 163
16721   특별분석 이제 사냥터의 본질 깨닫고 밸런스 슬슬 맞춰가는... +3 레온@호동 08/18 361
16720   특별분석 흑월 몰이하려는 멍청이 없지? +1 흐음ㅡㅡ; 08/17 563
16719 +1   던전 패치후 흑월 +3 대게총판 08/17 731
16718   던전 우안의숲 몹다잡았는데 중앙안가지는이유 천국의달 08/17 423
16717   트리플돋은 시세 다시 200 대야흔다!!! +1 연@쮸댕 08/17 760
16716 +1   특별분석 다음에는 봉래 패치가자 +3 흐음ㅡㅡ; 08/17 771
16715 +6   특별분석 바람 사냥 메크로화된 이유 +9 까마귀2 08/17 866
16714   앞으로의 듀돋 트돋 시세 정리 +3 시대정신 08/17 894
16713   방무하는 흑우 이제 없제? +10 밸런스붕괴 08/17 972
16712 +6   특별분석 흑월 시즈 없어져서 해피하다 +2 여솔@연 08/17 783
16711 +1   특별분석 자동사냥 도입하자고? +4 흐음ㅡㅡ; 08/17 710
16710 +5   특별분석 트리플 듀돋 지금 사지말자 +4 여솔@연 08/17 855
16709   특별분석 황돋이벤트 후 듀얼돋70 트리플200에사는 흑우읍... +1 연@쮸댕 08/17 1209
16708 +1   특별분석 흑월패치로 바창 고인물들 역겨운점 +3 흐음ㅡㅡ; 08/17 1405
16706   특별분석 패치 후 영술사 개쓰레기 직업으로 떡락 +8 서방아@호동 08/16 1279
16705 +6   흐음이 분석 ㅡㅡ; +1 시대정신 08/16 742
16704 +1   주핫키 너프해야한다 +3 흐음ㅡㅡ; 08/16 885
16703 +1   핫키팔이들 고발안하냐? +3 흐음ㅡㅡ; 08/16 630
16702 +5   특별분석 이번꺼 황돋 맘스터치 느낌이다. +3 여솔@연 08/16 1182
16701   특별분석 이번 업뎃으로 일어나는 일 +3 앰창인생들 08/16 1676
16700   특별분석 바람의나라 문제점 운영자의 숙제! +2 연@쮸댕 08/16 66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다음 중 고르시오. (2)
내 본케 레벨은? (1)
난이도가 아주 어려울때 vs 쉬울... (1)
오늘 댓글 핫한글
카톡아이디 삽니다 29
바놀강등 될 생각으로 ㅋ 23
광문파 여도사들 그 얼굴로 왜 사나요?ㅡㅡ;; 22
방관31 공증40 마치12 무기돋 얼마임? 21
재x이세 아시는분 있나요?? 주막앞에서 맨날 욕하... 20
직업광장 최신
천인 6차천신 풀체vs렙업 (1)
주술 백기린 // 방무작 주금...
주술 주수리 황룡의 기상 세... (3)
전사 전사 살보 세팅 질문 ... (1)
궁사 닉네임 ㄲㅌ님
도적 도적 6차 승급 기준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청주
무기제외 높트돋//중간트돋 삽니...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6.0팝니다 / 5.7...
4989(연) 청주
무기제외 높트돋//중간트돋 싸게...
4989(유리) 다비치@유리
천금관(방관287) ㅁㅌ 27만 팝니...
4989(호동) 츠힛
방관돋 파라여 제시
4989(연) 동쯔
  흑월탑 대리 합니다 *
4989(연) 권승남
앞각77777 48갑옷방무각인/극방무...
4989(호동) 권정민
사탕처럼 ㅠ달콤하다는대애 ㅠ 하...
4989(연) #수업
站 站 站 *주술/천인/전사/마도사...
4989(연) #수업
站 站 站 *천인풀셋 및 NEW UP*
바놀 실시간 댓글
3bc883님이 를 작성
꿈쯔님이 를 작성
권정민님이 를 작성
a@s님이 를 작성
d1h2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