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3) | 음~식게시판(8) | 애니갤러리(3)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템값이랑 게임사랑 아무상관없음 [9] |사랑하는흐음ㅡㅡ;
조회2028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20514 2018/06/08 18:16:36
게임사는그냥 캐시수입늘리면 되는거임 ㅡㅡ;;

현질한 개저씨들이웃긴 논리가 지들이 투자햇으니 지들에맞게 패치하는게맞다는것임 ㅡㅡ;;

근데 늬들 몇백산템값 게임사가아니라 혐사꾼한테 투자한것임 ㅡㅡ;;;  엌ㅋㅋㅋ

템값만큼 매달 캐시도 몇백지르면 린정한다 ㅡㅡ;

게임사는 템값이 오르던내려가던 케시수입이 늘어나는쪽으로 가면그만임 ㅡㅡ.;


     점쓔 : 0


1 2018/06/08 21:28:56 답변 수정 삭제
이건 단편적인 생각이고

정확히 얘기하면 게임사가 템시세를 신경 안쓰면 고가템을 보유한 소위 말하는 '헤비유저층'을 잃는거임

생각해 보면 헤비유저들이 또 그만큼 질러줌 지금 바람 운영비 축초팔아서 마련하는게 아니고 사행성 판독기 돋 환촉같은 헤비유저를 겨냥한 캐시들로 충당되는데

정말로 겜사가 겜상의 환가를 신경쓰지 않는다면 '큰손'들은 겜싸고 떠남

템값이 오르던내리던 신경안쓰고 캐시수입을 늘릴 수 있다라는게 논리적으로 말이 안됨
누가 템 감가폭이 큰겜을 큰맘먹고 회수불가능분도 큰 캐시를 많이 질러가며 게임함?

겜템시세랑 캐시수익이랑 아예 불가분으로 생각하는것 자체가 이해도가 낮다는거


2 흐음ㅡㅡ; 2018/06/08 21:41:38 답변 수정 삭제
음? ㅡㅡ;;근데 그걸알아야함 ㅡㅡ; 바람에 인생갈아서 몇백현질할정도인 바저씨덜은 무슨패치를해도 안접음 ㅡㅡ;; 개돼지들이거든 ㅡㅡ.;; 엌ㅋㅋㅋㄱ 삐캐기능없애면모를까


그니까 상수인 바저씨들은 고려안하고 신규유저 모으는쪽으로패치하는것임 ㅡㅡ;;


바저씨들 템떡칠해서 못으스대는게 글케시른가 ㅡㅡ;; 엌ㅋㅋㅋ 꼬우면접음되는데 절대못접음 ㅡㅡ;

패치방향 안바꾸는거도 일케 고인물족치는 패치해서 수입이 더 늘어낫다는것 ㅡㅡ;

라이트유저족치기=고인물남음, 라이트떠남
고인물족치기=고인물은 뭔패치해도안접음, 라이트모음

수입증가 ㅡㅡ;; 이거지 ㅡㅡ;; 돈버는대는 도가튼넘들인데 내부데이타가 다 말해줄텐데 쟈는 넥슨내부직원인가 ㅡㅡ; 엌ㅋㅋㅋ


3 2018/06/08 22:35:16 답변 수정 삭제
바람은 대포캐쉬로 연명하는거아닌?

4 멀쳐야리노 2018/06/09 00:01:06 답변 수정 삭제
꼭 그렇지도 않음 캐시도 고인물들이 많이 지르는데 템의 가치를 어느정도는 지켜주지 않으면 고인물들도 이탈한다. 가치가 급락하는 게임에 투자할 유저는 없음

6 구기 2018/06/09 09:15:24 답변 수정 삭제
템의 가치는 무슨ㅋㅋㅋ 거의 최상위템말고는 싹다 사행으로 풀었는데 이게 템의가치를 지켜주는 행동으로 보이냐?ㅋㅋㅋ

지들이 사행성 신나게 지를땐 언제고 템값떨어져서 접는다는애들보면 좀 웃김ㅋㅋ
5 오르센 2018/06/09 07:56:15 답변 수정 삭제
ㅡㅡ;;충아 넌왜캐부정적이냐 그냥게임하지마

7 바클리 2018/06/09 12:50:01 답변 수정 삭제
정말 1차원적이네

당연히 1차원적로는 상관이 없지

하지만 그 수입원인 캐시를 누가 지를까?

유저가 이탈하면 캐시수입도 줄어드는걸 정말 생각 못한건가...?

이건 아이큐90만넘어도 아는건데 설마 아이큐90미만인가?

8 꼬우면킬올려 2018/06/09 13:40:59 답변 수정 삭제
어느정도 정당히 캐시를팔아 처먹을라고 해야지

이거는 매달 치장에 아이템 사행성에 기본적으로 월마다 나가는 기본료에(정액비 수준)

지나치게 뽑아먹으니 그만큼 빨리 사라지는거다

여기서 가장 웃긴게 게임이 재밌어야 하지 않냐? 재밌냐?

재밌어야 돈이라도 투자하면서 그래 재밌으니깐 하지

9 별빛〃 2018/06/09 18:38:30 답변 수정 삭제
매달 치장이랑 사행성은 사고 뜯고싶은사람만하면되는거

치장 사행성 안했다고 겜못하는건아님

사냥or레이드 가능한 템이있다는 가정하에
축초,지정,자동억경 부가로 만능상인정도만해도 한달 할거다함

치장사고 사행까는걸 정액비수준이라고하는건 좀 오바인듯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1588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0555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2150
16722   던전 패치후 흑월탑 2층 솔플 후기 초코송이 08/18 163
16721   특별분석 이제 사냥터의 본질 깨닫고 밸런스 슬슬 맞춰가는... +3 레온@호동 08/18 360
16720   특별분석 흑월 몰이하려는 멍청이 없지? +1 흐음ㅡㅡ; 08/17 563
16719 +1   던전 패치후 흑월 +3 대게총판 08/17 731
16718   던전 우안의숲 몹다잡았는데 중앙안가지는이유 천국의달 08/17 423
16717   트리플돋은 시세 다시 200 대야흔다!!! +1 연@쮸댕 08/17 760
16716 +1   특별분석 다음에는 봉래 패치가자 +3 흐음ㅡㅡ; 08/17 770
16715 +6   특별분석 바람 사냥 메크로화된 이유 +9 까마귀2 08/17 866
16714   앞으로의 듀돋 트돋 시세 정리 +3 시대정신 08/17 894
16713   방무하는 흑우 이제 없제? +10 밸런스붕괴 08/17 972
16712 +6   특별분석 흑월 시즈 없어져서 해피하다 +2 여솔@연 08/17 783
16711 +1   특별분석 자동사냥 도입하자고? +4 흐음ㅡㅡ; 08/17 710
16710 +5   특별분석 트리플 듀돋 지금 사지말자 +4 여솔@연 08/17 855
16709   특별분석 황돋이벤트 후 듀얼돋70 트리플200에사는 흑우읍... +1 연@쮸댕 08/17 1209
16708 +1   특별분석 흑월패치로 바창 고인물들 역겨운점 +3 흐음ㅡㅡ; 08/17 1405
16706   특별분석 패치 후 영술사 개쓰레기 직업으로 떡락 +8 서방아@호동 08/16 1279
16705 +6   흐음이 분석 ㅡㅡ; +1 시대정신 08/16 742
16704 +1   주핫키 너프해야한다 +3 흐음ㅡㅡ; 08/16 885
16703 +1   핫키팔이들 고발안하냐? +3 흐음ㅡㅡ; 08/16 630
16702 +5   특별분석 이번꺼 황돋 맘스터치 느낌이다. +3 여솔@연 08/16 1182
16701   특별분석 이번 업뎃으로 일어나는 일 +3 앰창인생들 08/16 1676
16700   특별분석 바람의나라 문제점 운영자의 숙제! +2 연@쮸댕 08/16 66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다음 중 고르시오. (2)
내 본케 레벨은? (1)
난이도가 아주 어려울때 vs 쉬울... (1)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봉래 중앙자리도 씁시다 2
태광 2
차사 3시~10시 600렙 자랑!! 9
저도 황돋 한장 올려봅니다 14
의리 문원 모집 1
직업광장 최신
천인 6차천신 풀체vs렙업 (1)
주술 백기린 // 방무작 주금...
주술 주수리 황룡의 기상 세... (3)
전사 전사 살보 세팅 질문 ... (1)
궁사 닉네임 ㄲㅌ님
도적 도적 6차 승급 기준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청주
무기제외 높트돋//중간트돋 삽니...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6.0팝니다 / 5.7...
4989(연) 청주
무기제외 높트돋//중간트돋 싸게...
4989(유리) 다비치@유리
천금관(방관287) ㅁㅌ 27만 팝니...
4989(호동) 츠힛
방관돋 파라여 제시
4989(연) 동쯔
  흑월탑 대리 합니다 *
4989(연) 권승남
앞각77777 48갑옷방무각인/극방무...
4989(호동) 권정민
사탕처럼 ㅠ달콤하다는대애 ㅠ 하...
4989(연) #수업
站 站 站 *주술/천인/전사/마도사...
4989(연) #수업
站 站 站 *천인풀셋 및 NEW UP*
바놀 실시간 댓글
3bc883님이 를 작성
꿈쯔님이 를 작성
권정민님이 를 작성
a@s님이 를 작성
d1h2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