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6)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운영자 이제 시세를 읽고 패치함 [7] |사랑하는봉황@엔피
조회1659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20297 2018/05/11 15:23:56
방어각인이 보기보다 시세거품이 10지림

말도안되는가격에 올려져있어서

요참에 참교육 패치한거같다

7 3 7 3 7 3 8 3 7 3 ㅋㅋ 이게 51각인 인데90~100에거래됨

사실 7 7 7 20도비쌈 8작5만  3작 6만 4줄 24다

그럼 황룡작빼고4줄 7 3 7 3 7 3 8 3은 충분히50안에만듬

패치전  근데 연게가보면 8 3 8 3 8 3 8 3 8 3
130에팔고있음 아무리봐도

장사꾼들 엿맥이고 더이상 사재기로 거품가격에

팔지말라고 영자가 파격적이게 이벤함

결론.내말대로 이제 운영자가

바람에 안전한 장사  없고 흑우가격에 사는

피해자없애기위한 노력을 하는것같다 보기좋다

마침 나도방어작사야했는데 아리가토!!


     점쓔 : 0


1 ㅇㅇㅇㅇ? 2018/05/11 15:25:52 답변 수정 삭제
얘는 뒤진에미보다 바람을 조아하네 평생 십검 가지고싶어하는 엠창놈ㅋㅋ

2 ㅇㅇㅇㅇ? 2018/05/11 15:26:21 답변 수정 삭제
역린 시세 읽고 맞춰서 팔았더니 슬퍼 뒤질라캣노?

3 봉황@엔피 2018/05/11 15:29:26 답변 수정 삭제
고소함ㅅㄱ 패드립치네ㅋㅋ

4 복숭아톡 2018/05/11 15:37:41 답변 수정 삭제
그동안 글싸질러놓은거보면 운영진한테 바라기만하는 글하고
돈없어가지고 템못사서 어떻게든 선동해서 값좀깎아보려고 하는 거지글밖에없네

5 ㅇㅇㅇㅇ? 2018/05/11 17:19:46 답변 수정 삭제
ㅇㅇ해븅신아 봉황엔젤피쉬님이신가봄^^

6 ㅇㅇㅇㅇ? 2018/05/11 17:20:13 답변 수정 삭제
난 언더70전화존나할게 니가 바놀서 쫓겨가든지 여기가 닫히든지

7 레온@호동 2018/05/11 19:26:29 답변 수정 삭제
그냥 뭐든 지금 천천히 기존아이템들 점점 스레기만드는거밖에 안됨
더 높은걸로 탈바꿈하던 탈바를 하던 둘중하나를 하세요 하는 운영진클라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1145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0109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1296
16212   특별분석 얼마나 코드 관리를 죶같이하면 ㅎㅎ 뭐인마덤벼 05/25 551
16211   사행성 신규 아이텀 업데이트 +3 봉황@엔피 05/25 802
16210 +5   운영자 얼마나 대인배냐, 공성패치로 정말고마워... 봉황@엔피 05/25 292
16209 +6   특별분석 공성리뉴얼 특명 테스트 결과 +14 (하자)글작가 05/25 653
16208   특별분석 사실상 이번공성패치 죶망한건 맞지 +5 진혼제 05/25 436
16207 +5   특별분석 겁나 웃긴게 뭔지 아냐? +2 여솔@연 05/25 308
16206   바돈풀어야한다 한방굴? 막는순간 웃는건장사꾼뿐... 봉황@엔피 05/25 215
16205   던전 귀문암동좀 이제 좀 살려라 택배@호동 05/25 129
16204   운영자 보라 격전지 사행성 봉황@엔피 05/25 119
16203 +27   특별분석 한방굴 빼고 다 잡는 운영진 ㄷㄷ +2 메갈GM 05/25 709
16202   특별분석 고렙 살보충 특징 +4 흐음ㅡㅡ; 05/25 664
16201   기타 최근 리뉴얼에 근거한 결론 SR 05/25 299
16200   특별분석 운영자들이 거침없이 패치하는이유 +3 흐음ㅡㅡ; 05/25 965
16199 +42   특별분석 [단독] 연서버 공성고수 인터뷰 제1회 +24 민아GM 05/25 2578
16198 +1   공성패치로 풀발기하는사람들 특징 도천@무휼 05/25 475
16197   특별분석 취합하여 검토 +5 꼬꼬닦 05/24 901
16196   특별분석 공성 세계후 색깔 왜이렇게 침침하냐 +2 05/24 837
16195   문파참여시 용무기수리 무료 가즈아!! +3 봉황@엔피 05/24 848
16194   다음 패치는 이제본거지탈환이다 +2 흐음ㅡㅡ; 05/24 512
16193   특별분석 아니 뭔 패치를 병신같이 했길래 문제제기맨 05/24 350
16192   이번 공성패치가 갓갓패치인이유 흐음ㅡㅡ; 05/24 400
16191 +5   추가확장에 검색기능좀 그모냐@무휼 05/24 14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성공률 50%, 25%,10% 확률 선택 (3)
공성개선?? 좋다?? 망했다??
공성전 열리는 날 화/수/목/금 에... (9)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단독] 연서버 공성고수 인터뷰 제1회 24
한방굴 빼고 다 잡는 운영진 ㄷㄷ 2
호동썹..아마도 1호 주술여자3차용갑옷..? 7
궁사 마령 쥐어짜서 타임어택 해봤습니다 3
1년만에 되찾은 내집ㅠㅠ 8
직업광장 최신
도적 도적 -168 직타 558(노... (2)
천인 천인 템세팅부탁드립니... (4)
천인 천인 템셋팅 무기관련... (2)
천인 바린이 입니다. 천인셋... (1)
주술 현자 갑옷 추천좀..
도적 도적 재밋나요? (1)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코푸코푸
♥바돈 1억당 6.7 팝니다♥ 접속...
4989(무휼) ♡ 벚꽃 ♡
 도사템 백호777 손상셋 팜
4989(연) 닉네임갓가이
-2용뿔흑광노리새쌍팜,용의역린팜...
준회원 첫생애
출석합니다
4989(무휼) 강력@무휼
○ 고급템팜 ○
4989(연) 연섭대리육성
★ 연서버 캐릭 및 신수 대리육성...
4989(연) 좌우
비전서 있는 수리셋 삽니다
4989(호동) 워추
잠재력주문비서 100% 3장 팝니다...
4989(연) 이시대의주인
■■■ 바돈 억당6.7 팝니다 ■■...
4989(하자) 초코@하자
모든치장 해제해서 팝니다.찬란한...
바놀 실시간 댓글
코푸코푸님이 를 작성
코푸코푸님이 를 작성
첫생애님이 를 작성
마음님이 를 작성
마음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