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6)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바람을 통해 배운것 [10] |사랑하는스틸왕@하자
조회1903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20129 2018/04/17 13:13:49
고구려
부여성
지도상 위치
무슨무슨성들이 있나

동서남북 보는법 (초딩때 남들보다 동서남북 지도볼줄알음)

캐시충전 하는 방법

마지막

오토핫키개발

오토핫키 가르쳐준 고마운 게임이다.


     점쓔 : 0


1 샌드와퍼 2018/04/17 15:07:23 답변 수정 삭제
굳굳

2 고물상 2018/04/17 17:36:27 답변 수정 삭제
글보니 갑자기 거상삘오네 거상설치하러 갑니다

3 나비잠 2018/04/17 20:59:44 답변 수정 삭제
핫키로 코드 짜는건 진짜 개 좆밥인데 우회 하는게 어렵지


4 선녀와노무꾼 2018/04/17 21:02:36 답변 수정 삭제
우회하는게 왜 어렵지? 죤나 쉬운데;

5 흐음ㅡㅡ; 2018/04/17 21:14:16 답변 수정 삭제
바람 실드는 타게임중에서도 찾아볼수없는 젖밥이라 개나소나 다뚫고다니는구만 ㅡㅡ;;;  앜ㅋㅋㅋ

6 소시와응응을 2018/04/17 22:46:13 답변 수정 삭제
동서남북 ㄹㅇ ㅅㅂ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가끔 동,서쪽 햇갈리면 국내성서쪽 동쪽 생각하는데

7 댄싱바 2018/04/18 01:09:02 답변 수정 삭제
아무리 초딩때라지만 동서남북을 헷갈리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테판이@연 2018/04/18 02:10:19 답변 수정 삭제
동서남북 위치 ㅇㅈㅇㅈ!

한쪽만 알면 바로 부여성 생각하면서 아 이쪽이 서쪽 동쪽 남쪽이네..! ㅇㅈ

9 나비잠 2018/04/18 11:56:48 답변 수정 삭제
븅신들ㅋㅋㅋ 다른 사람들이 뚫어논거 쓰는 주제에 우회가 쉽다고 지랄하는거 보소 ㅋㅋ
니들이 사인코드 분석해서 우회 하는거임?ㅋㅋㅋ
하여간 바람 하는 새끼들 진짜 아가리만 존나 살았음ㅋㅋㅋ

10 스틸왕@하자 2018/04/18 12:51:42 답변 수정 삭제
님 말이 맞습니다.
우회는 어렵습니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0939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9889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0936
15955   특별분석 살보충과 주핫키가 바람 적폐인이유 +4 흐음ㅡㅡ; 04/22 843
15954 +1   기타 7차 마법 문제점 +4 서방아@호동 04/22 757
15953   여러분은 황룡비서 언제쯤 생각? +3 천투 04/21 651
15952   특별분석 전사 직업 삭제해야합니다. +2 케라츠 04/21 869
15951   무기 그 고대마령의적혈류 무기 누가 갖고있는지 아시... +5 비톨트 04/21 1050
15950   특별분석 바람제영식류 사행성으로 풀 때 안 됐나? +6 옛바람유저 04/21 663
15949 +25   특별분석 주술사도 레이드딜상향이나 호체수준상향 둘중 하... +23 블로그님 04/21 940
15948 +11   특별분석 뇌신의보호+광폭 버그로인한 보스레이드 악용 +51 철구@연 04/21 1815
15947   특별분석 방어각인 시세 알려준다 봉황@엔피 04/21 359
15946   특별분석 바섹의나라로 이름 바꾸자 +4 흐음ㅡㅡ; 04/21 789
15945   특별분석 바람 이제 전직업 하향패치 한번 해야한다 +6 ㅋㅋㄱ 04/20 1139
15944   야들아 천인이 좋냐? +4 밸런스붕괴 04/20 931
15942   기타 바람 패치 필요사항 +5 빌림 04/19 1044
15941   출석이벤트에 용의역린 이벤트 넣어라 +4 봉황@엔피 04/19 1554
15940   특별분석 솔직히 시발 마령레이드로 만드는 상급템들 실패... +8 난나를위해 04/19 1760
15939   특별분석 신체각성 개편이 필요한 부분 +9 레온@호동 04/19 1062
15938 +12   특별분석 넥슨 문의결과.fact +18 소똥구리. 04/19 2738
15937   특별분석 바람이 살아나는 법 +3 흐음ㅡㅡ; 04/18 1034
15936   업데이트 안하는거 좋다 이거임 흐음ㅡㅡ; 04/18 667
15935 +2   특별분석 ★ 옛날바람 기억나는것 추억팔이 & 분석 ★ +8 전설랑 04/17 1624
>>   특별분석 바람을 통해 배운것 +10 스틸왕@하자 04/17 1903
15933   특별분석 영자들아 핫키 언제 막을래? +7 흐음ㅡㅡ; 04/17 119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꼴페미에게 어울리는 처벌은? (7)
평생 한가지를 먹어야된다면? (12)
저녁운동 vs 아침운동 (7)
오늘 댓글 핫한글
다 했음 이제 끝 214
그냥 기분이좋아서 이벤트. 212
뇌신의보호+광폭 버그로인한 보스레이드 악용 51
...........사람없다 망했다하는분들 보세요....... 49
...........사람없다 망했다하는분들 보세요....... 30
직업광장 최신
전사 바람 주술사 세팅 (1)
전사 십겸끼고싶네
마도 마도사 7억셋팅법 이렇...
천인 천인 장비 시세점 여쭐... (2)
주술 유리섭분들중 방관 백... (2)
도적 도적 마력 몇까지 올려... (1)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풍류생활@연
치장팝니다 내용
4989(연) 겸겸인
아이템파시는분들?
4989(연) 제 비
8989 4949
4989(연) 연@겜돈
▷▶ 급처템/바돈 삽니다.
4989(연) 은이빵
♣♣♣ 급처템 구매 합니다 ♣♣...
4989(연) 매지님
■■바돈 억당 ㅁㅌ6 팝니다■■
4989(연) 암등이
도적 살보 세트 판매(-44황투,-4...
4989(연) 오구
마증마치 (80,75) (80,79) 반지돋...
4989(연) 파파구
바돈 천만당 6100원 삽니다 최대...
익갤 09b0f7
태길이 팩트
바놀 실시간 댓글
9d6d47님이 를 작성
938450918님이 를 작성
뽕빨남님이 를 작성
겸겸인님이 를 작성
뽕빨남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