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보조 마도사 미구현 고서들 구현 좀..... [15] |사랑하는허세남더기
조회1323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19820 2018/03/11 21:53:47



1) 귀룡법서 - 검은용에서 드랍된다고 함(궁수 흑룡화살통과 같음)
2) 무신귀법서 - NPC를 통해 만들어야 하지만 NPC가 뇌 용량 초과인지 제작목록에 없음
                      (방패류 무신귀면방과 제작방법이 같은거라 생각 됨)
3) 금린법서 - 반고의화신을 잡으면 나오는걸로 생각이 되지만 득 한 사람은 없음.
                   (방패류 금린방패와 같을거라 추정)

모든 서버 통틀어서 위 고서 3개가 없음.
마도사가 나온지 2년이 되어감에도 불구하고.. 아무리 문의를 보내도 변화가 없는 넥슨은
바놀을 자주 즐겨보니 여기다가도 글을 쓰면 분명히 읽을테니 같이 쓰겠음.

아, 그리고 사행성 품목에 환웅의 방패는 있는데 왜 환웅의고서는 없는거임??
환웅옷,무기,손,투구는 다 나오는데 왜 고서만..........?

환웅의고서도 사행성 품목에도 추가 해주셈;;;





     점쓔 : 0


1 흐음ㅡㅡ; 2018/03/11 22:00:43 답변 수정 삭제
사행성은 그만 지르셈 아재요 ㅡㅡ;;
아재같은 사람들때매 랜덤박스가 안박멸됨 ㅡㅡ;;

2 허세남더기 2018/03/11 22:02:48 답변 수정 삭제
저 사행성은 안함.............. 템은 질러도...........
3 흐음ㅡㅡ; 2018/03/11 22:04:35 답변 수정 삭제
ㅈ그럼 사행성에 품목추가해달라곤 왜하는거임 ㅡㅡ;;
템이 그런식으로풀리니까 문제임 ㅡㅡ;
4 허세남더기 2018/03/11 22:05:21 답변 수정 삭제
내가 사행성을 안까도 다른 사람들이 까면 물량이 생기잖슴..... 뭐 그런 단순한걸 물어봄..

지금 다른 직업 아이템이 안풀리는 상황에 마도사 아이템만 풀라는게 아니라
다른 직업 아이템은 다 나오는데 마도사 장비만 안나와서 풀어 달라 하는것임.
5 흐음ㅡㅡ; 2018/03/11 22:06:42 답변 수정 삭제
그니까 템을 랜덤박스에서 뿌리면 어캄 ㅡㅡ;;
랜덤박스가 바람 콘텐츠 다죽인다 ㅡㅡ;;  위키가서 린저씨항목읽고오셈 ㅡㅡ;;  
6 허세남더기 2018/03/11 22:12:34 답변 수정 삭제
뿌리지 말라고 한다고 넥슨이 안뿌릴 사람들도 아니잖음..
7 씻퓨 2018/03/11 22:17:39 답변 수정 삭제
님 덕분에 옵션 궁금해서 옵션 봣음 옵션글 새로 올림 보셈
8 허세남더기 2018/03/11 22:29:53 답변 수정 삭제
,봤어요 옵션은 추천아이템 거기서도 볼 수 있음돠
9 씻퓨 2018/03/11 22:33:07 답변 수정 삭제
ㅇㅎ 마도사를 안키워서 옵션보고 실망했네여 ㄸㄹㄹ
10 태광천신 2018/03/11 22:57:20 답변 수정 삭제
이거 아무리 문의해도 안해주더군요.

제작방법을 확인할 수 없다는 이상한 답변을 하면서 말이죠

그 제작방법은 개발자가 추가해야 할 일인데 무슨 뚱딴지같은 소린지

11 연@쿠아연 2018/03/11 23:49:46 답변 수정 삭제
ㄹㅇ이거 캐쓰레기

12 잠오넹 2018/03/12 05:42:49 답변 수정 삭제
ㅡㅡ;충 극혐이네

13 슬써@연 2018/03/12 08:32:13 답변 수정 삭제
뇌용량초과ㅋㅋㅋㅋㅋ

14 추운날 2018/03/12 16:34:03 답변 수정 삭제
환웅의고서는 연대기 반복해서 깨면 1성 나옴

15 작란 2018/03/12 19:43:15 답변 수정 삭제
정말 아직도구현안된게 더 신기 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1710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0679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2380
16783   특별분석 부여진입로 화면 깨짐 버그 +1 버니 09/21 397
16782   특별분석 패치후 버프창 반투명 적용 불가 +2 버니 09/20 923
16781   기타 600~620렙 차사 700렙 패마황으로 살보안되는 버... +6 ㅎ.ㅅ 09/18 2517
16780 +20   무기 용라제십명도 기본 능력치 황금돋보기 적용안됨 +6 키르파티@연 09/15 4499
16779   특별분석 고용상인을 이용해 호구들의 돈을 챙겨보자 +5 용소년 09/15 3035
16778 +7   특별분석 pc방 아이템 ㅋㅋ +11 여솔@연 09/15 4290
16777   특별분석 영술사 도깨비폭격 패치... +6 춤추는사자 09/14 1946
16776 +5   특별분석 톱스타헤어(여) 주막&도도의요술염색 +1 민아GM 09/13 1891
16775 +5   기타 헤어:세련웨이브펌 염색표 +1 성희 09/13 1516
16774 +31   기타 이번 남자 새로운 헤어 합성해봄.. +19 긋긋@연 09/13 3400
16773 +10   특별분석 화무십일홍 버그 +10 09/12 1733
16772 +15   궁사 주몽의자세 대기파열 패치필요 밸런스붕괴 09/12 903
16771   특별분석 도사무기 회복향상 능력치 있는이유가?? +6 09/02 2117
16770 +1   특별분석 환수마법번호 오류 +3 버니 09/02 852
16769 +10   특별분석 과연 사행성은 이득인가 ? 손해인가 ?(확률로 계... +7 바람흥해라 09/01 2347
16768   특별분석 바람랜드의상 입고 마법쓰면 옷이 사라져요 +4 결혼@연합 08/30 1957
16760 +15   특별분석 환수 스킬 자동원복 (귀환 시)  + 추가 오류설명 +2 프둥@연 08/30 1314
16752   특별분석 GM바람태사명도 +4 배고파ㅠ 08/30 3237
16748 +1   특별분석 차사 명도술 마법치명 적용여부 +3 진실@연 08/24 1685
16740 +1   특별분석 매크로성 바돈 풀리는 컨텐츠 아직 안막았냐 +1 게시판관리자 08/23 1111
16736 +5   특별분석 GM 차사의복 참고 하세용 여솔@연 08/23 1972
16727 +1   특별분석 이명 패치 시급 +18 울프@연 08/21 230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추석 떡값 얼마 받음? (11)
지구의 진짜 모습 (13)
나는 바람 한다고 친구나 직장동... (5)
오늘 댓글 핫한글
다들 떡값 얼마 받았어요? 35
다들 바쁘게 싸우시는 와중에 송구하지만 작은 이... 34
ㅋ 팩트글 갈겼더니 29
교준 주나니헝욜 현실쫄보새끼들 28
나 편의점 알바하는데 26
직업광장 최신
주술 복귀유저 주수리 템셋...
궁사 궁사는 신변신수 뭐가...
도적 익게에서 말하는 단석... (3)
궁사 7차 이후 사냥터에서도... (4)
천인 630 천인 결계 사냥방... (7)
천인 네임드게임(다리다리/... (2)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수닙@연
천인 풀템 팔아요 태광 천금관 손...
4989(연) 자앙시꿈
■■용천제십검/마증마치공증트돋...
4989(연) 장사입영
단염시 칠지노 // 총방관 250이상...
4989(연) 강증@연
무기,옷 방무각인,천검,천륜9각,...
4989(연) 연개조천인
배던 ㅁㅌ 리터당 5.65 대소량 팝...
4989(연) #수업
站 站 站 *랑구손방관셋/칠지방무...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8팝니다 / 5.5...
4989(연) #수업
♬♬♬ 급처템 매입합니다 ♬♬...
서버광장(연) 리리푸
토요일 우안 니나노탐 도사놀아오...
4989(연) 천보@호동
바돈 ㅁㅌ 억당 5.0 ㅍ
바놀 실시간 댓글
0d1cf5님이 를 작성
0d1cf5님이 를 작성
0d1cf5님이 를 작성
e8966b님이 를 작성
누적이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