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성역주는 너프 좀 먹어야됨 [17] |사랑하는아울러요
조회1872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19173 2018/01/14 08:57:39
성역주랑 성역첨 나오고 주술사가 젤 좋아짐
게다가 최근에 레벨확장 패치로 성역주2성정도는 일주일도 안걸림
연사속도 데미지 십사기 거기에 렙업할수록 타직업들에 비해 메리트 쩜  
현재 주술사 사냥 피케이 공성 레이드 전부 탑티어
용의잔상 생사부 지옥염화등등 좋은스킬 개많음
장점은 많고 단점은 없는 직업됐음
아 단점하나있음 스킬이 다 좋아서 쓸게많아 손가락 아픔
결론은 주수리 너프하자


     점쓔 : 0


1 나비효과 2018/01/14 09:04:42 답변 수정 삭제
뭘너프해 니가 컨안되서 당하니까 꼰지르기식밖에 더되냐?  꼬우면 주술사하지 레벨업하기쉬워져서 스킬업하기쉬워졌다고 너프하는게 말이되냐? 그렇게따지면 다른직업도 너프할거많은데 니논리대로만 생각하지말이라

2 아울러요 2018/01/14 09:09:05 답변 수정 삭제
꼬우면 너도 xx해라--->>전형적인 빡대가리들의 무논리 발언ㅋㅋㅋ
안꼬운데요??^^
3 나비효과 2018/01/14 09:18:14 답변 수정 삭제
니는 빡대가리라 주술사한테 당하고살잖니  탈바하면 끝날걸 배알이 꼴려서 너프너프거리는거보소  불공평하면  하지마  빡대가리야
5 아울러요 2018/01/14 09:29:35 답변 수정 삭제
왜 그리 흥분하세요? 저한테 당하신거 아님?ㅋㅋ
16 나비효과 2018/01/14 14:34:12 답변 수정 삭제
무논리라고? 너야말로 무논리인듯  돈쳐바르면 어떤직업이던지 다쌔지지 주술사가 사기라고? 나는 빡대가리라 핫키는잘 모르겠고 주술사가 엄청쌘것도 아니고 마법많은데 타겟팅형식이라 다른직업에 비해 얼마나 피로도 많이 쌓이는데 니가 주술사로 베스트까지 가보고 하는소리냐 나는 지옥문 소지하고 있고 오로지 손으로 베스트 찍어본사람인데 적어도 너보단 더 잘알듯
4 데이트 2018/01/14 09:21:41 답변 수정 삭제
궁사상향이나해라 영자야 쓰래기냐 상향해도모자를판에 하향시키는 쓰래기

6 연@쿠아연 2018/01/14 09:40:16 답변 수정 삭제
주술사컨이 쉽지않은걸 감안하면 지금상태가 오벨은아닌거같음 타직업도 충분히 쌔졌으니까  
하지만 사냥할때 핫키쓴다믄 말달라짐

나는 핫키쓰는 주술이 씹오벨이라생각함 문제는 아주~존나들~많이쓴다는거~
핫키야 뭐 타직업도많이쓰고 분노도 쓰는것도봤는디  암튼 핫키로사냥하는 주술보면 기가맥힘ㅇㅅㅇ

7 아울러요 2018/01/14 10:26:22 답변 수정 삭제
저기 위에 흥분해서 무논리인분과는 다르게 개념답변 감사합니다
요즘 핫키 마니써서 더 사기처럼 보이는거 ㅇㅈ합니다
17 나비효과 2018/01/14 14:35:39 답변 수정 삭제
주술사 사기라고 저도 생각안함
8 연@이백일만 2018/01/14 11:32:28 답변 수정 삭제
핫키안쓰는 주술유저로써 공감할수없는것.

사냥, 레이드가 탑티어?
공성부분은 궁사다음으로 강한편 인정하지만 사냥레이드는 천인이 주술보다 훨~씬 나아요. 동스펙일시 비교불가능
봉래까진 노혼한방사냥이 '가능'하니 천인하고 비빌수도 있겠으나 흑월위로는 노혼한방띄우는거 자체가 불가능. 다재다능한 직업은맞지만 사냥레이드가 탑티어인건 공감할수가 없네요..



10 아울러요 2018/01/14 11:45:11 답변 수정 삭제
흑월에서도 충분히 탑티어죠 천인다음 주술인데 레이드도 용잔  생사부등
좋은딜 꾸준히 넣을수있고 개인적으로 공성에서는 주술이 원탑이라고 생각함 방어작에 호체하면 잘죽지도 않고 혼마성으로 방어 소생작도 전직업중 1등으로 잘잡음
11 연@이백일만 2018/01/14 11:51:22 답변 수정 삭제
공성은 좋은거맞고

흑월도 시즈까진 마성>천신인 경향이 있는데 솔직히 무빙가면 천인이 압도적이에요.. 자체딜이
낮기도하고 레이드도 보면 흑룡다이쇼 여복화룡장은 다깨기 쉬운레이드니 제외하고
당장 체력높은 레이드인 거마왕만봐도 주술주격은 중스펙이상에  인원 팟 제대로짜야 빠르게 클리어가능한 반면
천인은 중저스펙에 도사만 데려가도 어렵지않게 클리어 가능합니다.. 물론 주술도 초고스펙이면 쉽게 클리어하겠지만
동스펙일시 천인이 더썐건 맞아요.
9 디나폴리 2018/01/14 11:39:18 답변 수정 삭제
이번 레벨 상향패치로 전체적으로 레벨이 올라가면서

기존 성려 및 성역주1성 정도로 하시던분들이 상향탄것도있고

레벨올리기가 쉬워지면서 ""봉래까지는"" 천인제치고 탑티어는 맞는듯

방관1100 마치1000 창조천인보다 적당한 칠지주술분들이 잡는속도가 더빠름..

암만 행운멕이고 무빙하고 스킬다써봐야 주술이 혼성려 1방이 뜬다면 따라갈수가없음..

12 서방아@호동 2018/01/14 12:23:34 답변 수정 삭제
원래 연사력 좋은 기술들이 가지는 장점이자 단점이에요

성역주 성역주첨 연사력 빼면 데미지는 그냥 그런 기술인데

유저들이 미친듯이 템을 좋게 만들어서 상황이 그런거지

애초에 기술 자체의 밸런스상으로봐선 크게 문제있는건 아니에요.

13 아울러요 2018/01/14 12:26:53 답변 수정 삭제
그건 딴직업이 더 심하지 않나요
신각만 찍고 건곤.필살.탄시 써보면 느끼실텐데요 얘들은 연사력도 ㅂㅅ이죠  천인마도가 무자본에서 말도안되는거뿐 하지만 이 둘은 사냥 특화라..
14 전설머니 2018/01/14 12:38:06 답변 수정 삭제
공성이나 기타부분은 윗분들이 잘 말씀해주신 것 같고

이제 고렙고템 사냥 경험치량은 궁사를 따라갈 수가 없음
(결계, 조사굴 솔플)
저렙구간 육성도 쉬워진 거 생각하면 사냥은 궁사, 마도사, 주술사, 천인 순인 듯.

던전별로는 좀 다를텐데
봉래는 노혼 한방컷 장벽이 낮아진 만큼 주술사가 압도적이고
흑월은 시즈, 무빙 모두 천인 > 주술이지만 천인이 사냥개 노릇 해야하는 거 생각하면 비슷비슷한 듯.

레이드는 혼자(1격수, 도사X) 레이드하려고 생각하면 주술사가 낫고 팀 있으면 천인이 나은데 어차피 레이드라 하기도 어려운 찌끄래기들 말고 좀 해볼만한 것들까지 생각하면 천인이 훨 나은 듯. 막말로 주술사는 엄청 쎄진 지금도 노권능 흑룡도 돌기 힘든 게 사실이라...

전체적인 유틸성은 비슷한데 한계돌파치는 천인이 더 높고, 대신 핫키나 매크로 최적화는 주술사는
맞는 것 같음.. 그 잠재력이 어마어마하니까...

15 궁술@호동 2018/01/14 14:27:16 답변 수정 삭제
염화마탄시랑 용의잔상 비교해봐라 다이쇼군 몹4마리 한방에쓸어버리기 vs 흑월탑몹도 한방에못죽이기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11467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10429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31901
16553   특별분석 흑광노리개 밸런스조절 필요 +2 와륙@호동 07/21 278
16552 +6   특별분석 영자대가리가 비었다는 증거 2개 대본다. +1 뭐인마덤벼 07/20 376
16551   특별분석 넥슨의 목적은 +1 여솔@연 07/20 325
16550 +5   특별분석 운영자 진짜 정신왜케 못차리나 +1 천금관방관삼 07/20 342
16549   눈팅NO! 특별분석 속고만 살았노 구기야 +5 뭐인마덤벼 07/20 449
16548   특별분석 대인방어 옵션 오류ㅋㅋㅋㅋㅋㅋ 스트링 07/20 385
16547   특별분석 템 판거 월급 인증 했다 ffffff ,시아 ,풀링 카이... +18 여솔@연 07/20 1413
16546   특별분석 마법치명 현재 문제점 +5 홈테크4 07/20 1155
16545   특별분석 이번 패치가 너무 좋은점 +15 여솔@연 07/20 2141
16544   특별분석 헤어:썸머보이No02 +5 쌍화 07/20 1073
16543 +20   특별분석 헤어:썸머걸No01 염색표 +5 쌍화 07/19 1476
16542   특별분석 시발GM 필독 +2 면정학 07/19 1728
16541   특별분석 버그하나더 +1 복숭아톡 07/19 1262
16540   특별분석 지금 버그 홈테크4 07/19 1163
16539   특별분석 넥슨은 마법치명 도로 롤백해라 +5 홈테크4 07/19 1231
16538   특별분석 영술사 짤방 한장 요약 카이조 07/19 908
16536   특별분석 전설의무녀 버그 악용 ㄱㄱ +5 치장많이삼 07/18 2376
16534 +6   타게임과 바람의나라 +4 씩씩 07/18 1441
16533   친구창 확장좀요 +3 셔난 07/17 742
16532   특별분석 봉래,흑월,한방굴 2시간씩 다해봤는데 +6 여솔@연 07/17 1544
16531   특별분석 너넨 그게 문제야 ㅋㅋㅋㅋ +2 혼걸어이년아 07/17 1248
16530   특별분석 전설의갑옷이벤트 버그 악용 +5 빌림 07/16 197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천선의투구 산무
과대광고 심한편인가?
제주 난민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 (1)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많은 이벤트 정리 5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10
헤어:썸머걸No01 염색표 5
빛 깽치면서 하는소리가 세상에나.... 6
영자대가리가 비었다는 증거 2개 대본다. 1
직업광장 최신
천인 저저저 자본 천인 6차...
천인 천인은 참 쉬운케릭인...
도사 도사 시향질문 (1)
천인 연@천인복귀 유저 100... (3)
전사 바람다시 시작할라는데... (2)
주술 괴유 주작선장 용랑구...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동네지킴이
용송곳니흑광노리개 마수시향 듀...
4989(연) 엘시티
1~99까지10분컷 신수쩔싸게감@@@...
4989(호동) plokv
a급~s급 닉네임 개당 1.5만 팝니...
4989(호동) 난붕잉
각종전직업템 각돋포함 내용.
4989(하자) 난붕잉
십봉/용뿔흑광/-55-42-38-37/불멸...
4989(유리) 난붕잉
각종전직업템/각돋포함 내용.
4989(연) 비책@연
용천제십검 분노 50% 삽니다
4989(연) 비책@연
┏━▶비책백화점 매물 업데이트...
4989(연) 난붕잉
구곡흑/팔봉/환웅7~8/칠지/금관/...
4989(연) 비책@연
┗━▶각인템 80~90 % 전부매입[...
바놀 실시간 댓글
동네지킴이님이 를 작성
ec1904님이 를 작성
염산@연님이 를 작성
62d6a7님이 를 작성
비책@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