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1) | 인기!도적겟(0) | 주술겟(3)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4)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신사냥터 후기 팩트 [9] |사랑하는나이스밈
조회130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13695 2017/01/12 18:21:02
1. 이건 일단 사냥터가 아니다
2.십검든새기들도 잡기 힘들다.
3.흑룡장마냥 레이드하는느낌
4.방어높아도 몹한테 걍 한방에 죽는다
이걸 사냥터라고 만들고 기존에 있던 사냥터 환수땜에 다죽인 겁니까??
봉래산도 하향이라햇는데도 하향같지도 않아요 차라리 협곡시련이 훨낫지
필경은 낮추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ㅋㅋ 그리고 기존에
고원에서 만렙찍으신분들이 얼마나 시간투자해서 만렙찍은진 아시나여??
기존 고원에서 640찍기도 죤나 힘들어요 솔찍히
진짜 패치를 해도 점점 쓰레기같이 패치하는게 어이가 없네요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겜을 해야 되나 싶음 만렙풀리고 스킬새로 나온거 만들면 뭐합니까
사냥을 아예 하지 말라는건데 진짜 이건 운영진들 바람 아예 모르는것같은데
새롭게 바꿔볼라다가 완전 씹방하는꼴볼라고 하는것같네요 ㅋㅋ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8/15 오늘 친구랑 대화할때 어이없어서 웃었던일. (1)
- 08/14 아 네카마 (3)
- 08/13 안녕하세요? (6)



     점쓔 : 0


1 바르는치약 2017/01/12 18:22:57 답변 수정 삭제
기존고원에서 만렙찍기 ㅈㄴ쉬운데?

2 루븐 2017/01/12 18:26:39 답변 수정 삭제
그래서 님레벨이?
3 2017/01/12 18:26:59 답변 수정 삭제
찍어봣냐??ㅋ
4 둘레길@연 2017/01/12 18:29:50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사냥터십망 사냥을하라한건지 레이드를 하라하는거지

630이하는 뭐 체험해볼수도없음 ㅋㅋ

5 핫캣 2017/01/12 18:31:01 답변 수정 삭제
이도저도 아니다가 망하게 될 신의 한 수

6 유일운 2017/01/12 18:43:07 답변 수정 삭제
왜만든지 모를

7 영광 2017/01/12 19:02:46 답변 수정 삭제
운영진 눈팅하고 식은땀 흘리는 중 ㅜ

8 서방아@호동 2017/01/12 19:47:21 답변 수정 삭제
솔직히 상위 컨텐츠라고 난이도 어렵게 만들어봐야 ㅡㅡ..

뭐 바람이 와우같은 게임인가..? 던전 클리어하면서 쾌감을 느끼게;; 이건 디렉터가 뭘 모르는거.

각인되서 다 한방싸움된 마당에 경험치 효율 안좋으면 그게 아무리 난이도 있고 보상좋고

재미있어도 사람들 안가는데 똥같이 만들어놨구만..


9 김핑 2017/01/12 22:23:02 답변 수정 삭제
ㅋㅋ 이벤트도 왜 하는지 노이해 ㅋㅋ 630이상 얼마나 있다고 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9357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7645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0 명인 07/09 27894
13474   특별분석 최전방 현재버그있음?? +3 훔쳐 08/19 460
13473   기타 마도사 하는 애들 이미 다 접었지? +8 공용id 08/18 1398
13472   특별분석 신규레이드 +3 둘레길@연 08/18 1108
13471   특별분석 나는 호9다 +7 츔추는하얀쥐 08/18 982
13470 +5   무한장. 패치시급 +4 연@기아맨 08/18 658
13469   특별분석 ▶성장형각인 재패치 요망◀ +6 연@쿠아연 08/18 867
13468   특별분석 운영자 욕한거 사과합니다. +4 쿠아연최고 08/18 905
13467 +1   특별분석 [궁사 염화마탄시] 버그 + ㄹㅂ@연 분석 +2 러브무새 08/18 412
13466 +10   기타 갑옷장식,한시등 등 하우징템 겹쳐지게 패치부탁... +2 ㅎ.ㅅ 08/18 366
13465 +5   특별분석 아니 럼비찡 궁금한게잇는데영 +21 연@기아맨 08/18 1396
13464   특별분석 어재 패치후 고장난것 +1 그모냐@무휼 08/18 910
13463   기타 거마왕레이드 븅신급 +3 GM븅신 08/18 1126
13462 +5   특별분석 바창폴리스vs일간베스트 +7 눈난형안아빤 08/18 694
13461   기타 ##수정바람## 눈장식: 하트뿅 // 얼굴: 구미호남 츔추는하얀쥐 08/18 584
13460   특별분석 소생분노 추가로 너프해야함 +13 봉래사냥꾼 08/18 1184
13459   특별분석 이참에 모두 탈바 ㄱㄱ +5 연녀 08/18 1289
13457   특별분석 탈것:양 +6 페셔널@천선 08/18 825
13456   무기 분노 십검 30만원에 삽니다 +1 마도마도 08/18 1282
13455   특별분석 2018년 십류 미래 시세현황 팩트 +5 장난해 08/18 1795
13454 +5   특별분석 권능 너프좀 +3 바르는치약 08/17 637
13453   특별분석 도사금반지 돋 세줄표시안됨 +5 역설 08/17 634
13452   기타 보호부 쿨 없애라 제발 +13 밍기 08/17 738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전사] 스펙투표
바람 엠생 인원수 (1)
주한미군이 철수한다면? (3)
바놀 실시간 글
봇재다원님이 호동광장에  ,·´″"`°³о★「벗」★о³...를 작성 at 06:49
세이져님이 투표에 [전사] 스펙투표 를 작성 at 06:43
세이져님이 서버광장(연)에 투구 방관각인 274  팝...를 작성 at 06:24
김재기님이 테섭소식에 [속보] 마도사 개념패치? 선견지...를 작성 at 06:11
뀨뀨@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반지추출용or돋[방관 70↑] ㅅㅅ...를 작성 at 06:09
피쓰@연님이 서버광장(연)에 치장여러개 팝니다를 작성 at 05:45
구슬@무휼님이 서버광장(무휼)에 멸월의 신부겸 대모혈 -31상구모...를 작성 at 05:26
용수장님이 준회원에 [연]4949/무기방관돋80 , -2전금...를 작성 at 05:25
해적@무휼님이 서버광장(무휼)에 전설.신화.보존. 대량 팝니다를 작성 at 05:13
ppp님이 하자광장에 -2홍방 팝니다를 작성 at 05:05
바놀 실시간 댓글
블루베리쿠시님이 를 작성
봇재다원님이 를 작성
봇재다원님이 를 작성
봇재다원님이 를 작성
밀라토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