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1) | 인기!도적겟(1)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신사냥터 후기 팩트 [9] |사랑하는나이스밈
조회132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13695 2017/01/12 18:21:02
1. 이건 일단 사냥터가 아니다
2.십검든새기들도 잡기 힘들다.
3.흑룡장마냥 레이드하는느낌
4.방어높아도 몹한테 걍 한방에 죽는다
이걸 사냥터라고 만들고 기존에 있던 사냥터 환수땜에 다죽인 겁니까??
봉래산도 하향이라햇는데도 하향같지도 않아요 차라리 협곡시련이 훨낫지
필경은 낮추면 말이라도 안하겠는데 ㅋㅋ 그리고 기존에
고원에서 만렙찍으신분들이 얼마나 시간투자해서 만렙찍은진 아시나여??
기존 고원에서 640찍기도 죤나 힘들어요 솔찍히
진짜 패치를 해도 점점 쓰레기같이 패치하는게 어이가 없네요
무슨 생각으로 이렇게겜을 해야 되나 싶음 만렙풀리고 스킬새로 나온거 만들면 뭐합니까
사냥을 아예 하지 말라는건데 진짜 이건 운영진들 바람 아예 모르는것같은데
새롭게 바꿔볼라다가 완전 씹방하는꼴볼라고 하는것같네요 ㅋㅋ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10/17 범죄도시 보신분 (0)
- 10/17 저도 던파근황 (2)
- 10/16 저도 던파근황 (3)



     점쓔 : 0


1 바르는치약 2017/01/12 18:22:57 답변 수정 삭제
기존고원에서 만렙찍기 ㅈㄴ쉬운데?

2 루븐 2017/01/12 18:26:39 답변 수정 삭제
그래서 님레벨이?
3 2017/01/12 18:26:59 답변 수정 삭제
찍어봣냐??ㅋ
4 둘레길@연 2017/01/12 18:29:50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사냥터십망 사냥을하라한건지 레이드를 하라하는거지

630이하는 뭐 체험해볼수도없음 ㅋㅋ

5 핫캣 2017/01/12 18:31:01 답변 수정 삭제
이도저도 아니다가 망하게 될 신의 한 수

6 유일운 2017/01/12 18:43:07 답변 수정 삭제
왜만든지 모를

7 영광 2017/01/12 19:02:46 답변 수정 삭제
운영진 눈팅하고 식은땀 흘리는 중 ㅜ

8 서방아@호동 2017/01/12 19:47:21 답변 수정 삭제
솔직히 상위 컨텐츠라고 난이도 어렵게 만들어봐야 ㅡㅡ..

뭐 바람이 와우같은 게임인가..? 던전 클리어하면서 쾌감을 느끼게;; 이건 디렉터가 뭘 모르는거.

각인되서 다 한방싸움된 마당에 경험치 효율 안좋으면 그게 아무리 난이도 있고 보상좋고

재미있어도 사람들 안가는데 똥같이 만들어놨구만..


9 김핑 2017/01/12 22:23:02 답변 수정 삭제
ㅋㅋ 이벤트도 왜 하는지 노이해 ㅋㅋ 630이상 얼마나 있다고 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외부사이트에서 퍼온글에 대해서 +2 07/03 9700
공지 - 각종 분석 게시판 공지사항 +2 04/27 8175
공지 - ☆초간단 그림판 강좌 +111 명인 07/09 28654
14326   특별분석 비서 확실히 말해줄게 +1 화로본가 10/17 23
14325   보조 바돈회수는멀로함? +2 영자m찾아요 10/17 124
14324   특별분석 넥슨은 각인/추각비서 통합해야함 +1 가루녹차55 10/17 105
14323 +10   비서 상시판매는 본섭 넘어와야 됨 +2 굴릭 10/17 161
14322   기타 비서 상시판매 문제점 +8 리뉴 10/17 227
14321   특별분석 비서 상시판매의 장단점 +3 효도라디오 10/17 262
14320 +15   특별분석 변명은 NO! +14 장가@하자 10/16 1615
14319   기타 진야왕가면 실화냐?????? +3 영자m찾아요 10/16 1875
14315 +3   기타 앞각 상향비서가 나오는 이유 +5 레인폴스 10/16 1732
14314   궁사 아직도 버프안했냐?ㅋㅋㅋㅋㅋㅋ +2 이분배우신분 10/16 784
14313   특별분석 줘끼리 십알못 +6 완전분석 10/16 1086
14312   이쯤되면 결계오류 +4 연@쿠아연 10/16 602
14311 +45   기타 사죄드립니다 +68 10/15 2955
14310   기타 괴유각인패치 넘어오면 무자본빼고 망하는거 아님... +25 아낙시스 10/15 1579
14309 +6   특별분석 바람 운영이 얼마나 개판인지 보여주는 글 +6 귀농귀농 10/15 764
14308   특별분석 지X의 인성 케이키리 10/15 652
14307   투구 급처템장사가돈죶나되는게팩트임 +5 뒤통수 10/15 1646
14306   지금 각인 상황이 어찌된거? +1 뭔개소리야 10/15 913
14305 +5   특별분석 지x일x +10 장가@하자 10/15 1313
14304 +1   던전 귀문암동은 재패치가능성이 없을려나 +2 앞젠@연 10/15 594
14303   특별분석 넥슨 각인비서 통합해라 +3 가루녹차55 10/15 1038
14302 +6   특별분석 마도사 버그 +1 셀요미 10/15 78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2세대 걸그룹 레전드는? (6)
방무vs방관 (3)
배x vs 완x질 누가 더 잘못했나 ... (4)
바놀 실시간 글
재원이님이 서버광장(무휼)에 8989를 작성 at 15:06
화로본가님이 각종분석에 비서 확실히 말해줄게를 작성 at 15:04
포동호동님이 호동광장에 태광금잠,태광천신(남or여) 삽니...를 작성 at 15:02
쫄보격전지왕님이 하자광장에 쫄보 격전지왕 격전지왕 우리합동...를 작성 at 15:01
수리공님이 유리광장에 한정/치장] gm 마령적화혈포 팜 ...를 작성 at 15:01
세이져님이 서버광장(연)에 [ N E W ]●→ 싸 고 착 한 상 품...를 작성 at 14:59
새하얀나라님이 바람질문에 궁사 투구 추천좀여를 작성 at 14:57
지붕님이 서버광장(연)에 갑옷각인 -41 팝니다.를 작성 at 14:52
전기난로님이 서버광장(연)에 천인칠지총방관219추횟1팜니다를 작성 at 14:50
무휼@현피님이 서버광장(무휼)에 아이템 8989(치장, 아이템)를 작성 at 14:49
바놀 실시간 댓글
영자m찾아요님이 를 작성
레오나르도@님이 를 작성
굴릭님이 를 작성
동쯔님이 를 작성
세이져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