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각종분석 게시판 담당 |

특별분석 희귀아이템 생산화살깃 분석 [4] |사랑하는썰장사
조회192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tipboard&no=10285 2015/08/13 11:30:54

안녕하세요

예전에 생산으로 화살깃을 만들 수 있었는데요.

약한화살깃 중간화살깃 강한화살깃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중간이 중급 강한이 상급 입니다.)

세전통을 제작할 때 재료로 쓰였는데요.

2006년 생산이 리뉴얼되면서 사라져 버렸고 희귀템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백사백사 블로그 (허락 받음)

oo0809.blog.me/220409527284


     점쓔 : 0


1 ㅇㅠㅊㅔ 2015/08/13 11:36:16 답변 수정 삭제
오..처음봄

2 썰장사 2015/08/13 11:36:53 답변 수정 삭제
산신깃털이랑 색이 비슷한거같은데 아마 재료인거같음
3 너너돌이 2015/08/13 13:35:51 답변 수정 삭제
생산 초기때부터 하던저도 되게 오랫만에보네요 ㅎㅎ

4 쓸@연 2015/08/13 19:59:07 답변 수정 삭제
ㄷㄷ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11307   특별분석 泥대쭖怨??꾧린媛 ?쎄컙?좊룆 紐④린??? 호옹이2 04/23 157
4232 +13   특별분석 暗黑의 매크로사기 분석 +30 暗黑 11/27 9352
2213 +44   東方神記-풍선의 노란풍선~! +16 땅의정령 01/15 1846
10127   특별분석 古바람 만랩 640 비톨트 01/12 1071
5764   특별분석 힐링힐링 이벤트를 통해 시세폭등 예고 +5 시분★ 08/23 5885
12880   특별분석 힐량; +1 가라도쓰 07/28 530
71   기타 히히..  던잘벌기..(내경험) +23 최성심 07/23 2440
2745   히나칸과 함께하는 청일기창 분석 +17 히나칸님 09/30 6890
2431 +18   희망 ♪ 등대빛의검 분석.. +11 파란고양이 04/22 2749
2674 +27   희기템 청연신투구!분석 +16 최소연 08/27 9504
2924 +38   무기 희기케시템[잘찍어포크]분석했슴니당 +28 콩쮜 12/06 4143
2785 +1   희기/간지쩌는 가릉빈가의날개옷 분석 +30 라소영 10/09 6870
2939 +59   특별분석 희기 케시템 [샴고양이]!!동생 작품 +34 콩쮜 12/09 7648
2103 +78   희귀템, 무료화기념의검 +37 후식을먹자 12/25 4475
>>   특별분석 희귀아이템 생산화살깃 분석 +4 썰장사 08/13 1925
1369 +29   희귀아이템 분석입니다 -ㅂ- +19 다나카쇼토쿠 05/13 2865
870 +15   기타 희귀아이템 분석 ^^ +11 이별 06/20 3911
3484 +28   무기 희귀성 뽀대무기 노송의지팡이3 분석!! +9 청설화 07/27 8852
432   기타 희귀 아이템 의 사용도는? +6 바람 접음 캬캬 07/08 2244
963   특별분석 흠.. 노하우라고 할껀없고 쉽고 재미는 없는;; 노... +10 주작이 11/18 2747
1718   흔한 아이템 분석,. ㅅ. +12 08/18 1983
2804   무기 흑화검 분석~ +8 진청룡전설 10/14 3745
2964 +7   특별분석 흑화검 분석 ~! +11 [star] 12/22 2035
1879 +90   흑형도 전격 분석 +33 나우리컴펫 10/26 3129
1243   흑형도 분석 +6 자칭이준기 03/26 190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5)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댓글 핫한글
이건 또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 52
추브이씹벌레년들 또익게점령햇내ㅋㅋ 40
아직도 러브에 속는 흑우없제? 40
차쥰@연님 호패만봐도... 39
안녕하세요 청룡제마전음 입니다 28
직업광장 최신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주술 용랑제구봉손상vs칠지... (2)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구군
마증71+마치61+마치25 백기린,마...
4989(연) 가가
4949 투구방관각인/돋방관공증/태...
익갤 27718d
유리 떡밥 정리해줄사람?
4989(연) 슬렉@연
고대유물의파편 만개 ㅅㅅ소량으...
익갤 5356de
화이팅ㅋㅋ
4989(연) 바란이2
S급 닉네임 무통으로 삽니다. ^-...
4989(연) 궁사임니당
도적 살보 풀템팜 방퍼돋
4989(연) 청주
투구방관작삽니다 전사금관방관작...
익갤 5a1e74
우디끆이랑 사냥하는애들
4989(연) 한국조
배돈 1억1천5백  판매...
바놀 실시간 댓글
56e28b님이 를 작성
f9b300님이 를 작성
가가님이 를 작성
ba4d9d님이 를 작성
56e28b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