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호동서버광장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추천 많은글
나르페리스님만 보세염
문파 별이빛나는밤 바로삼
걍!!!!!!!!!!!!!!!!!!!!!!!!!!!!!!!!!!!!!!!!어!!!!!!!!!!!!!!!!!
혹시 디알 , 디마 하시는분?
봇재다원
최근 댓글..
메이플 가즈아 (2시간 전)
디소체하세여 그냥 ㅋㅋ (8시간 전)
디알 용기악셋 3마넌에 사서 하다가 지겨워서안했는데 (9시간 전)
천애명월도 하셈 (10시간 전)
님님 아무도없음 (10시간 전)
최근매물
연합@호동 방무마증 귀문진산봉태 파라요
엘시티 돌파18케이요강4개 싸게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ㅍ...
엘시티 1~99까지20분컷 신수쩔싸게감@@@@@@@@@@@@@@@@
무크 용송곳니흑광노리개 ㅅㅅ
호동@암흑 s급아디외 방어작투구등팜
|
|
|
|
|
저기.. 익게에서 저 언급좀 하지 말아주세요.. [14]봇재다원
조회수 : 765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erver16&no=44102 [복사하기] 2018/07/09 03:06:02
저는 익게에 글 잘 안써요;;

솔직히 저는 대놓고 하고싶은말 다 하는 사람이라서

굳이 익명에 숨어서 그러지 않아요;;

걍 여기서 패드립을 치면 쳤지.. 굳이..

제가 익게에 글 쓴건 봉래 탑 사건때가 유일해요..

리플은 몇개 단것은 있긴 한데 그걸로 분탕질 친적도 없고..


익게에서 싸움 붙이려고 분탕질 치는 사람들

몇몇은 알고 몇몇은 심증만 있고 몇몇은 아얘 모르지만

까놓고 말해서 저랑 상관 없는 이야기니깐 신경 안써요..

이전에는 굳이 시끄러워 지는게 좀 그래서

너무 수위높은 글들은 지우는게 좋겠다고 말한적은 있긴한데

지금은 그것도 귀찮아서 걍 냅둬요 내 알바 아니니깐


그리고 전 이전 문파에 악감정은 없어요

거기 구성원 중에 2명한테만 악감정이 있을뿐이지..

둘이서 지지던 볶던 내 알바 아니고 생각하는것도 싫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당사자가 가만히 있는데

왜 주위에서 이 떡밥 물고 싸우고 있는지 이해가 안되네요..


솔직히 지금 문파에서 잘 지내고 있는데

자꾸 문파 거론되는것도 불편하지만..

뭐 이젠 전 일반문원이니 거기에 신경 쓸 입장도 아니라서..

뭐 그렇다구요


여튼 제가 하고 싶으면 호동겟에서 대놓고 질러드릴테니

익게에서 저에 대해 말씀 안하시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1 백달@호동 추천() 2018/07/13 15:41:54 답변 수정 삭제
봇재님 힘내세요!

3 봇재다원 2018/07/15 14:08:29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2 맞다천공 추천() 2018/07/15 12:12:22 답변 수정 삭제
아.. 눼눼-_- 개자식아 나한테 할말없냐?

4 봇재다원 2018/07/15 14:09:06 답변 수정 삭제
니 새1끼가 누군지를 모르는데 할말 같은게 있을거라고 생각하십니까? 이 저능아 새1끼야..
5 나르페리스 2018/07/16 10:54:50 답변 수정 삭제
기억안나면 끄지라 ^^ 공한 저능아새1끼 설치고댕기지마라
8 봇재다원 2018/07/16 14:39:01 답변 수정 삭제
가만히 있는 사람한테 시비터놓곤 누가 누구보고 설친다고 씨부리는거니?
설치는건 니 애1미같은 설치류 같은거겠지 ㅉㅉ
6 나르페리스 추천() 2018/07/16 10:57:33 답변 수정 삭제
역겨운새1끼야 게시물이나 내려 성스러운곳에 이 어휴 ㅡㅡ 중복게시하지마라 얼마나 묵혀놓으려고?

7 봇재다원 2018/07/16 14:38:03 답변 수정 삭제
뭘 중복게시?? 정신병 있으신가..? 환각 보고 다니세요?
9 나르페리스 2018/07/17 19:03:03 답변 수정 삭제
응 그냥 저능아 ㅅㄱ 상대할 가치없는인간 ㅇㅈ 자기최면 ㅇㅈ ㅗㅜㅑ ㅇㅈ 뒤늦게 중복게시물 생각나서 현타 생각안나 응~ 수고저능아 ^^
10 봇재다원 2018/07/18 05:40:48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031-288-0114 로 전화 해보세염 ㅋㅋㅋㅋ
가만히 있는 사람한데 상대하겠다고 달려들어 놓고선
하루뒤에 상대할 가치가 없다고 스스로를 비난하는 수준 ㅋㅋㅋ
거울기법이 필요하신 분이네염 ㅋㅋㅋ
11 나르페리스 2018/07/18 22:54:00 답변 수정 삭제
자기최면 ㅇㅈ하구요 지림 ㅋ
14 봇재다원 2018/07/19 18:02:13 답변 수정 삭제
전화부터 하시고 말씀하세염 ㅎ_ㅎ 저기서 자세히 알려주실거임.
12 나르페리스 추천() 2018/07/18 23:11:05 답변 수정 삭제
생각도 안하고 지맘대로 판단하네^^ 니맘대로하세요 상대할 가치가없으니까 없다하지 안그럼? 조용히 찌그러져있어

13 봇재다원 2018/07/19 18:01:48 답변 수정 삭제
조용히 있는 사람한테 달려들어서 시비트신건 당신이신데 ㅋㅋ
스스로에게 뺨따구 한대 날리시고 말씀하세염 ㅋㅋㅋ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42373 자유  +  혹시 디알 , 디마 하시는분? +5 연합@호동 07/19 180
42371 자유  +  나르페리스님만 보세염 봇재다원 07/19 171
42370 공성소식  +  걍!!!!!!!!!!!!!!!!!!!!!!!!!!!!!!!!!!!!!!!!어!!!!!!!!!!!!!!!!! +1 권정민 07/19 400
42369 자유    봇재다원 +2 나르페리스 07/18 353
42368 자유    문파 별이빛나는밤 바로삼 +4 도비도비 07/18 333
42366 자유    서버 다 바꼇는데 서버 추천좀 +1 배찌@낙랑 07/17 377
42365 자유    여러분 ㅎㅇㅎㅇ +18 리네시 07/13 933
42364 자유    악플러특징 +3 태극@호동 07/13 546
42363 자유    익명게시판 관련 현 상황 보고 및 몇가지 할말 [내용 추가] +3 이자성@호동 07/13 587
42361 자유    안녕하세요 유승호 입니다 +6 치레카 07/13 754
42360 자유    최근 익명게시판 상황과 앞으로의 계획 [내용 추가] +18 이자성@호동 07/13 1060
42359 자유    단석 사냥하실 도사분 계-신가요 +6 제라니@호동 07/12 475
42358 자유    주몽서버 옛날에 하던 분들 계신가요? +6 풀내음@주몽 07/11 492
42357 자유    단석굴 고정사냥하실 연합@호동 07/11 216
>> 자유    저기.. 익게에서 저 언급좀 하지 말아주세요.. +14 봇재다원 07/09 765
42354 자유    흥행하는 사기입니다 조심 +1 수강 07/07 652
42353 자유    클린호동 +2 안폰 07/07 520
42352 자유    호동 유로필입니다 +1 달팽이에요♥ 07/05 667
42351 자유    정리해줄께 우은아 중간에 소설쓴거 다고쳐줌 +2 범꾸 07/04 783
42350 자유    동맹이건 동문이건 싸그리잡아서 욕박아버리는 소설가 우으니~ 범꾸 07/04 50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공지사항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천선의투구 산무
과대광고 심한편인가?
제주 난민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 (1)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용섬제십노 7차지름기 15
많은 이벤트 정리 2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10
빛 깽치면서 하는소리가 세상에나.... 5
헤어:썸머걸No01 염색표 5
직업광장 최신
천인 연@천인복귀 유저 100... (1)
전사 바람다시 시작할라는데... (2)
주술 괴유 주작선장 용랑구...
도적 도적 질문좀요 (1)
천인 환웅갑7손 내구도 (1)
도사 시향1000직타700방어1... (3)
바놀 실시간 글
익갤 1caedf
동맹없는애드라
4989(하자) 둥냉
팝니다.
4989(연) 힐원
4949▶ 갑옷돋 방관공증 듀돋 삽...
4989(연) 힐원
4949▶ GM청일기창 삽니다
4989(연) 힐원
4949▶ 낡은사령웅의앞발 공증15...
익갤 806e18
호동게시판 봇재다원 일하는 편의...
4989(연) 자앙시꿈
●● 바돈 억당 6.0 삽니다. ●●...
4989(연) 연애질
8989
서버광장(연) 영비니@연
니나노 or 새벽탐 흑월 대리합니...
4989(연) 이췌@연
     흑월탑대리 합니다 우...
바놀 실시간 댓글
조채님이 를 작성
38cc48님이 를 작성
힐원님이 를 작성
힐원님이 를 작성
b92815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