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연서버광장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추천 많은글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빛 깽치면서 하는소리가 세상에나....
심장 구인공고
빛 찌질하네...
빛난다
최근 댓글..
시소사=셔난 (13분 전)
제 편들다가.. 시소사=용돈 되십니다..ㅜㅜ (20분 전)
저한테 템돈주고 배그 ㄱㄱ (20분 전)
익겟 원래 자기들끼리 알아서 빨아주다가 갑자기 무논리로 자작글이라 하는곳 아닌가요 (25분 전)
너는 그 동영상에 댓글 안달았잖아 (56분 전)
최근매물
엘브로우 8989 흑옥방천극 노황룡각인210 방관공증돋 현무777 팝...
제압@연 8989
포항정윤성 남은템 급처 + 6500만 4만에 팜 + 산무 690 팜
바쁜애 도사 시향천 직타500 멸월구성 풀셋팝니다
바쁜애 주술 방관870이상 마증220이상 마치960이상 풀셋팝니다...
|
|
|
|
|
|
연서버 형님들 도와주세요 사기당했습니다. [2]스틸왕@하자
조회수 : 678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erver1&no=292089 [복사하기] 2018/07/11 21:23:53
바람은 아닌데, 자유게시판이니...

신분증, 전번, 계좌 받고 전화통화도 하면서 저가 입금을 했는데,
판매자가 아이템없는 이상한 계정준거에요 ㅋㅋ
전혀 다른 계정을 받았고, 이에 분노한 저는
신고를 할려고 경찰서갈려고 증거자료 출력한상태입니다.
계정거래는 불법이라는데, 저도 처벌받나요?
이거 잡을수 있을까요? ...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1 청주 추천(0) 2018/07/11 22:16:37 답변 수정 삭제
불법이긴한데..말이불법이지..처벌할수있는법이있는지모르겟네여.. 그냥 하지말라고 권유하듯이 나라에서 말하는거고 불법이니 자기들은 책임지지않겠다 라는거죠.. 무통사기니 대포아닌이상 잡히긴합니다..

2 추천(0) 2018/07/11 23:36:48 답변 수정 삭제
게임사가 인정하지않는거지 증거만 있으면 사기죄는 성립될듯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공지] 장사겟을 분리했습니다 +14 02/20 4205
284338 자유  +  마령 대타도적분 구해요 7월24일~27일까지 초콜릿케이스 07/19 34
284337 자유  +  배그 레이팅 1800 스쿼드같이하실 여성분구함 개샛기 07/19 31
284336 자유  +  옥 독점했던 색기 왤케 나댐? 익명no.1 07/19 92
284335 자유  +  바람하는분들 찐따라던데 트루? +1 개샛기 07/19 80
284334 자유  +  사전등록쿠폰 +1 꼬꼬닦 07/19 187
284333 자유  +  아 모바일 사진 왜안올려짐 +2 @3@ 07/19 88
284332 자유  +  님들 아직도바람함? 복거루 07/19 110
284331 자유 +3  +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7 07/19 356
284330 자유  +  소하형 장제드@연 07/19 133
284329 자유  +  소하형 갹귝갹 07/19 96
284328 자유  +  핫한 와중에 죄송합니다. +2 구걸@연 07/19 319
284327 자유  +  저도 미투 의리,빛문파 +7 따묵녀@연 07/19 498
284326 자유  +  오늘부터 저녁 아홉시 이명 아무나 겹쳐드립니다... 올드@연 07/19 256
284325 자유  +  진짜 보면 볼수록 ㅄ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8 초록길 07/19 521
284324 공성소식  +  무현<<빛문주맞으시죠 아까 말한거처럼(미... +11 연@기아맨 07/19 694
284322 문파소개  +  그와중에 보적보봐라 ㅋㅋㅋ +6 신소하 07/19 580
284321 자유  +  저녁 니나노 사령 왕잡 1:1하실 격수분구해요 초철@연 07/19 109
284319 자유  +  저녁 10~11시 니나노 사령팟 격수1~2분 구합니다 웅다미 07/19 54
284317 문파소개  +  사과받고싶으면 귓달라?좃까라 +1 신소하 07/19 380
284315 자유  +  그르미1 얼봉구받고 ㅁㅌ 만원개급처 +9 지룡팝니다 07/19 297
284314 자유 +1  +    근데 사령은 다르긴 한가 보네 +32 빌림 07/19 918
284313 자유  +  서로 욕하고 좋죠 뭐 +4 신소하 07/19 427
284312 자유  +  그래도 조용한 연겟보단 좋네요 뎅콩 07/19 195
284311 자유  +  아니 솔직히 4월달 이명 겹친거 나때문이잖아.. +1 어커룡 07/19 32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공지사항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제주 난민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 (1)
문재인 VS 박근혜(최순실) 누가 ... (17)
동물도 생명을 존중받을 권리가있... (8)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용섬제십노 7차지름기 14
많은 이벤트 정리 2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7
첫 용술사의혈석 ! 10
빛 깽치면서 하는소리가 세상에나.... 5
직업광장 최신
천인 연@천인복귀 유저 100...
전사 바람다시 시작할라는데... (1)
주술 괴유 주작선장 용랑구...
도적 도적 질문좀요 (1)
천인 환웅갑7손 내구도 (1)
도사 시향1000직타700방어1... (3)
바놀 실시간 글
익갤 8e4ee4
별 같잖은것들이 패기인척하네
4989(연) 엘브로우
8989 흑옥방천극 노황룡각인210 ...
4989(연) 제압@연
8989
4989(연) 포항정윤성
남은템 급처 + 6500만 4만에 팜 ...
4989(연) 바쁜애
도사 시향천 직타500 멸월구성 풀...
익갤 cc1d51
패기 문원입니다 용돈 글
4989(연) 바쁜애
주술 방관870이상 마증220이상 마...
익갤 12d9fd
도사 pk탑은 빙곡아니냐?
4989(연) 바쁜애
주술 방관900 공증380 마증325 마...
4989(연) 연@김화군
★ 태광 판매중
바놀 실시간 댓글
c451b5님이 를 작성
주나니헝욜님이 를 작성
141da5님이 를 작성
c4b24b님이 를 작성
c4b24b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