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연서버광장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추천 많은글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빛 깽치면서 하는소리가 세상에나....
심장 구인공고
빛 찌질하네...
빛난다
최근 댓글..
시소사=셔난 (8분 전)
제 편들다가.. 시소사=용돈 되십니다..ㅜㅜ (15분 전)
저한테 템돈주고 배그 ㄱㄱ (15분 전)
익겟 원래 자기들끼리 알아서 빨아주다가 갑자기 무논리로 자작글이라 하는곳 아닌가요 (20분 전)
너는 그 동영상에 댓글 안달았잖아 (51분 전)
최근매물
바쁜애 주술 방관900 공증380 마증325 마치천 풀셋팝니다 (구...
연@김화군 ★ 태광 판매중
바쁜애 천인 방관천 마치천 풀셋팝니다 (흑옥/태광/금잠구성)
동네지킴이 -2용송곳니흑광노리개 시향마수 돋 팝니다
은재봄도 260 방관 투구각인 팝니다.
|
|
|
|
|
|
익게보니 옛생각나서 끄적여봄ㅋㅋ [17]
조회수 : 3056 │ 추천수 : 4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erver1&no=292080 [복사하기] 2018/07/11 06:12:39

괴유할 때 생각나니
나 적 엄청 많아도 나한테 천사처럼 착하던 너..

당시 게임캐릭 넥슨말고 닉네임이랑 비번으로만 로그인하던 때
매냐거래없이 너 인성믿고 니캐릭 유넥 시세대로 2.5짜리 템주고 너 아이디 삿었지 내가
내가준 템이 용겸제육봉인것도, 접속하자마자 비키니를 검정색으로 염색한것도 기억나넵 워후~

니캐릭 사고 3시간도 안돼서 너가 해킹하고 급돌변해서 나 욕하던 여자애랑 같이 팀먹고 내욕하던거 기억나냐?

갑자기 난 무슨 다른 사람인 줄?


호패 켜보니 니베프랑 둘이서 나를 집창년이란 신조어 단어 뽑아내면서 내욕하던데
진짜 충격적이다 지금 생각해도ㅋㅋ 뇌에 칼들은 년들인가? 난 좀 두부였지 그땐


추억돋넹~
요즘 다시 도용이라고 욕먹던데

너랑 팀먹던 너랑 그렇게 친한 그 여자애가 결국은 너 사진도용이라고 너 욕했지 아마? 바람우정ㅋㅋ 흠ㅋㅋ

보니까 너가 그냥 사진도용밖에 안한 천사시길래
남 통수도 친 천사되시라고ㅋㅋ



ㅋㅋ

msg 1그람도 없이 천연 유기농 글썻다^^ 혹시 약간 소금친거 있는거같으면 말좀 바로 수정할겝ㅎ

근데 넌 사진도용한애가 바놀에서 사진 도용한애들 직접 잡아내면서 무슨 생각들디?죄책감? 뿌듯함? 간도 커 참ㅎㅎ 너 정말 ㄷㄷ하다^^!

옛날얘긴 참 재밌어~

바람의나라 재밌게 하길 바래~ 뱌뱌~ -ㅇ-*

     TOTAL 4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부조리를 바로 잡겠다는 자에게 '정확하게 하라'도 아니고 그냥
'나대지 말라' 훈수를 두는 사람들은 대개 바로 그 드센 사람들이
꼴사납게 자기 면 깎아가며 지켜준 권리를 당연하다는듯 받아챙기면서,
정작 그들을 꾸짖어 자신의 선비됨을 강조하기 마련이다.



1 갓창중 추천(0) 2018/07/11 07:40:59 답변 수정 삭제
저격글이노

2 멀쳐야리노 추천(0) 2018/07/11 09:48:39 답변 수정 삭제
댓글이 없네요

3 덴샤 추천(0) 2018/07/11 10:01:27 답변 수정 삭제
눈팅이자나..

4 피의사인 추천(0) 2018/07/11 10:12:04 답변 수정 삭제
모바일로보면 보이던데 나만그런가

5 긋긋@연 추천(0) 2018/07/11 10:13:02 답변 수정 삭제
으악! 보고싳어

6 으컹앜ㅇ카 추천(0) 2018/07/11 10:36:45 답변 수정 삭제
비회원이나 모바일로 보면 보임ㅋ 님 글삭하지마셈 듕듕 워낙 연겟에서 좆목질 다지던 유저라 이 물소새,끼들 연겟엔 댓글 못담ㅋㅋㅋㅋ

7 아직바람하냐 추천(0) 2018/07/11 11:28:28 답변 수정 삭제
왜 안보이냐

8 신소하 추천(0) 2018/07/11 11:42:49 답변 수정 삭제
요괴 레이드 시작되었나

9 차쥰@연 추천(0) 2018/07/11 20:27:14 답변 수정 삭제
ㅠ_ㅠ...보고싶다..눈팅 ㅠㅠ

10 초코@연 추천(0) 2018/07/11 22:30:1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

11 블루베리쿠시 추천(0) 2018/07/12 09:58:39 답변 수정 삭제
서명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추천(0) 2018/07/12 10:45:09 답변 수정 삭제
sfskfosndk

13 추천(0) 2018/07/12 10:45:12 답변 수정 삭제
sfskfosndk

14 감비감 추천(0) 2018/07/12 13:16:56 답변 수정 삭제
보고싶음

15 상영느님 추천(0) 2018/07/12 14:53:55 답변 수정 삭제
ㅋㅋ요아

16 상영느님 추천(0) 2018/07/12 14:53:58 답변 수정 삭제
ㅋㅋ요아

17 금고무제한 추천(0) 2018/07/12 17:14:25 답변 수정 삭제
ㅅㅂ눈팅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 [공지] 장사겟을 분리했습니다 +14 02/20 4204
284338 자유  +  마령 대타도적분 구해요 7월24일~27일까지 초콜릿케이스 07/19 32
284337 자유  +  배그 레이팅 1800 스쿼드같이하실 여성분구함 개샛기 07/19 29
284336 자유  +  옥 독점했던 색기 왤케 나댐? 익명no.1 07/19 88
284335 자유  +  바람하는분들 찐따라던데 트루? +1 개샛기 07/19 76
284334 자유  +  사전등록쿠폰 +1 꼬꼬닦 07/19 178
284333 자유  +  아 모바일 사진 왜안올려짐 +2 @3@ 07/19 84
284332 자유  +  님들 아직도바람함? 복거루 07/19 110
284331 자유 +3  +  안녕하세요 용돈입니다 +7 07/19 353
284330 자유  +  소하형 장제드@연 07/19 132
284329 자유  +  소하형 갹귝갹 07/19 96
284328 자유  +  핫한 와중에 죄송합니다. +2 구걸@연 07/19 319
284327 자유  +  저도 미투 의리,빛문파 +7 따묵녀@연 07/19 498
284326 자유  +  오늘부터 저녁 아홉시 이명 아무나 겹쳐드립니다... 올드@연 07/19 256
284325 자유  +  진짜 보면 볼수록 ㅄ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 +8 초록길 07/19 521
284324 공성소식  +  무현<<빛문주맞으시죠 아까 말한거처럼(미... +11 연@기아맨 07/19 692
284322 문파소개  +  그와중에 보적보봐라 ㅋㅋㅋ +6 신소하 07/19 575
284321 자유  +  저녁 니나노 사령 왕잡 1:1하실 격수분구해요 초철@연 07/19 109
284319 자유  +  저녁 10~11시 니나노 사령팟 격수1~2분 구합니다 웅다미 07/19 54
284317 문파소개  +  사과받고싶으면 귓달라?좃까라 +1 신소하 07/19 380
284315 자유  +  그르미1 얼봉구받고 ㅁㅌ 만원개급처 +9 지룡팝니다 07/19 295
284314 자유 +1  +    근데 사령은 다르긴 한가 보네 +32 빌림 07/19 915
284313 자유  +  서로 욕하고 좋죠 뭐 +4 신소하 07/19 426
284312 자유  +  그래도 조용한 연겟보단 좋네요 뎅콩 07/19 195
284311 자유  +  아니 솔직히 4월달 이명 겹친거 나때문이잖아.. +1 어커룡 07/19 32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공지사항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제주 난민에 관한 여러분의 의견... (1)
문재인 VS 박근혜(최순실) 누가 ... (17)
동물도 생명을 존중받을 권리가있... (8)
오늘 댓글 핫한글
패기 봉래꺵그만치세요;; 39
ㅇㄷ의 자아분열을 탐구해보았다. 35
근데 사령은 다르긴 한가 보네 32
여기서 pk 대왕 30
ㅋㅋㅋㅋ 30
직업광장 최신
천인 연@천인복귀 유저 100...
전사 바람다시 시작할라는데... (1)
주술 괴유 주작선장 용랑구...
도적 도적 질문좀요 (1)
천인 환웅갑7손 내구도 (1)
도사 시향1000직타700방어1... (3)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바쁜애
주술 방관900 공증380 마증325 마...
4989(연) 연@김화군
★ 태광 판매중
하자광장 총독
사살 재산이 10억이라는데?ㅋㅋㅋ...
4989(연) 바쁜애
천인 방관천 마치천 풀셋팝니다 ...
익갤 4e9e65
여윽시ㅋㅋㅋ 주작
익갤 6aa2da
용돈 최측근임 용돈 = 직쏘 = 빠...
바람질문 지속딜쌘캐릭
천인 도적말고 방깎있는 직업 뭐...
익갤 7aa56d
거 별빛 도둑놈 듕사건 조용해지...
익갤 a65661
용돈=직쏘=쉬즈투는 역대급 소름...
익갤 00cfcd
나도 성물좀잘먹고싶은데 ㅅㅂ
바놀 실시간 댓글
fba109님이 를 작성
e02edc님이 를 작성
47fa71님이 를 작성
cdc83b님이 를 작성
d086f5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