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괴유서버광장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최근 추천 많은글
최근 댓글..
말괄량이삐삐 진짜 싫어 (22시간 전)
해제아니라고 병신아
아이디빌려준거라고해명햇자나 ㅅㅂ글만봐도
사고팔고에 톡디다른거봐라 ()
해제님 지금당장 시세 안정해주고 뭐하시는거에요 ㅋㅋ 저거 시세도 딱 정해주셔야죠 ㅋㅋ 안그래... ()
우웩 ()
인성파탄 ㅈ밥 ㅃㄱ ()
최근매물
안마@괴유 천인 흑옥,금잠,극방무,등등 천인셋팜
봉황잔글 8989
아키텍트 방관 주술셋 삽니다
홍차사랑 교환가능한 황돋추출비서1개+황돋차감비서1개 팝니다
미오리@유리 방관공증쇄투&주수리 랑구손셋 판다곰
|
|
|
|
|
오늘자 매니아 현황 [6]오돌뼈
조회수 : 889 │ 추천수 : 0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erver0&no=40922 [복사하기] 2018/03/13 22:56:29
사진않지만 눈팅하는게 재밌어서 솔찌   하루에 3~4번은 쇼핑하는 기분으로 괴유는 봄(  진짜 싸면 바로 살수 있을 정도의 가격이라)

하지만  내가 괴유 처음 시작하던 몇주전부터  똑같은 템들이 아직도 안팔리고  있음    각인이나 셋팅은 좋으나  가격이    진짜 폭탄돌리기급임


아템가격도 지들이정함  내가본것만  3주차째 팔고있는건데  가격 만원 내리고   원래가격은 25만원인데 저는  20에팝니다^^(  a는 8만원 이구 b는 5만언이구  c는 7만원...)
라고함  현실은  지가 20에팔아도 몇주째 안팔림
첨괴유할때 아템저리파는거 보고 우와 싸다했는데  현실을 알고나니  4월에는 저가격이면 10류도살거같아서    그분들의 인내심이 존경스러움

반면  저것보다능력치는 낮으나    그래도 앤간한컨텐츠 다할 수 있는 3~5만 템매물은 넘처남  가끔  위에같이 조은매물들 10만원에 파는것도  많음

하지만 괴유의 진정한 묘미는 각인도 스스로하고 필요할때마다   바돈 찔끔찔끔사면서 돋도 내가해보고 하는 맛 아닐까  괴유재밌쪙

     TOTAL 0

회원 서명(sign) - 정보수정에서 꾸미실 수 있습니다.



1 오돌뼈 추천(0) 2018/03/13 23:05:11 답변 수정 삭제
템살때 서비스마니주는분들이나 접으시는분들꺼 사는게  ㅈㄹ 이득입니다^^  괴유파팅

2 오돌뼈 추천(0) 2018/03/13 23:06:18 답변 수정 삭제
엄연히 이득은아니고 그나마  되팔때   욕심ㅈ없이 나도 싸게팔거 같음

3 이무기22 추천(0) 2018/03/14 00:32:23 답변 수정 삭제
싸게 올라온 거 사서 좀 더 받아먹고 팔려는 친구들이 대부분이라 그럼 ㅋㅋ
싼 가격에 샀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착각하는게 자기들이 운이나 타이밍이 좋아 싸게 샀다고 생각하는 거임
사실은 그 가격에도 잘 안팔려서 며칠 떠돌던거 건진 것에 불과한데

4 오돌뼈 추천(0) 2018/03/14 01:06:42 답변 수정 삭제
ㅋㅋ ㅇㅈ   걍  몇주째 팔고있는데    되팔아도 이득이라는 똑같은멘트로 누구하나 낚으려는 애들 보니 인내심이 굉장하구나 하는 생각듬  ㅋㅋ

5 이무기22 추천(0) 2018/03/14 17:30:22 답변 수정 삭제
그거 다 한놈 아님? VIP 2500점 넘고 매니아에 인생 갈아넣은 놈 한명 있던데 템 무더기로 올려놓고 ㅋㅋㅋㅋ 괴유 시작하려는 사람들은 일단 걔꺼는 거르는 걸 추천

6 비빔짠 추천(0) 2018/03/14 18:09:51 답변 수정 삭제
마자  그 v뜨고  용랑제9봉 한달전에 서버에서 잴좋다고 10만원에 올려논놈 아직도 그짓하고있음??   그색히 직업이 괴유접는애들   템 ㅈㄹ 후려쳐서  템모아서 비싸게 파는거였는데 이제 암도 안사버리긔


목록보기 | 최신목록 글수정 | 글삭제 | 글쓰기
번호 분류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38484 자유    왜자꾸글삭댐? ROGO 09/17 160
38483 자유    차사1위템 카톡하면 일어나는일.jpg 살아는잇냐 09/17 252
38481 자유    차사1위템 카톡하면 일어나는일 +2 살아는잇냐 09/14 531
38480 자유    도적 대리육성해주실분?괴유입니다 650~700해주실... 삽입@괴유1 09/14 298
38479 자유    빡구쨩 +4 뺙구 09/13 266
38478 자유    저기요 슬기님 +1 다름같음 09/12 333
38477 자유    시세잘아는애들아 +4 살아는잇냐 09/12 323
38476 자유    니기미~ 살기 힘들다~ 마령참 09/11 219
38475 자유    皆さんおはよっ~ +3 다름같음 09/11 304
38473 자유    괴유 용천 10검이 10장인데 괴유-장료 09/04 708
38472 사진첩    바람 인생 접자 얘들아 +2 마령참 08/31 893
38471 자유    심장부퀘 어케받냐? 쉰데렐라 08/30 215
38470 자유    괴유 PK평가 +9 패러다이스 08/28 1021
38469 자유    안녕하십니까 ㅋㅋ GM쓰레기 08/28 354
38468 자유    천인 레이드 사냥 문파구해요 +5 새벽이슬 08/27 341
38465 자유    그래서 따따는 남자입니까 여자입니까 +3 빈슨 08/17 610
38464 자유    밤문파 새X 뒷담화 +1 시소사 08/14 905
38463 자유    롤하실분 +1 상혁22 08/14 391
38462 자유    나는야 연주 상혁22 08/13 372
38461 공성소식    8월 12일 괴유공성소식 08/13 69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공지사항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추석 떡값 얼마 받음? (13)
지구의 진짜 모습 (13)
나는 바람 한다고 친구나 직장동... (5)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조만간 하자서버 정치판 큰획을 그을 예비후보 3
생산술 8종 전설장인 달았습니다. 3
다들 바쁘게 싸우시는 와중에 송구하지만 작은 이... 34
주나니XX아~ 4차 점핑이벤도 있다~ 0
이게풀리네... 9
직업광장 최신
주술 복귀유저 주수리 템셋...
궁사 궁사는 신변신수 뭐가... (1)
도적 익게에서 말하는 단석... (3)
궁사 7차 이후 사냥터에서도... (4)
천인 630 천인 결계 사냥방... (7)
천인 네임드게임(다리다리/... (2)
바놀 실시간 글
서버광장(연) 리온데쓰
금일 우안 니나노 3-4, 6-7, 9-1...
익갤 57f60d
연서버 공성문파중
4989(연) 가스이모
가격내림 올듀얼.트리플돋 궁사환...
서버광장(연) 자자ㅋ
12-1 니나노 조사굴 랏도사구함
4989(연) 갠칸
★아이템 백화점 ★ 문의ok ...
4989(연) 은하수@연
주술사 방관마증마치 태광칠지구...
4989(연) 갠칸
NO.1 급처템 최고가매입소 ...
4989(연) 시크으니@연
20년레이스칼라 / 20주년레이스원...
4989(연) 연@겜돈
▷▶각종템 매우저렴하게, 억당 ...
4989(연) 자자ㅋ
치장 ㅍㅍ
바놀 실시간 댓글
81f9ca님이 를 작성
0d1cf5님이 를 작성
퓨다@연님이 를 작성
64c539님이 를 작성
64c539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