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1)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홍옥팔찌 도전
by 아웃@유리
2 용섬제팔노 2차지름기
by 찐함@무휼
3 바람의문장 5셋!
by 풍류생활@연


1 ㅋㅋㅋ... (0)
by clipclop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by clipclop
3 축하드림... (0)
by clipclop
4 ㄷㄷ... (0)
by clipclop
5 ㅊㅊ... (0)
by 키움!
|
|
|
|
|
|
|
|
|

생산.하우징 바람의문장 2번 도전기 [7] |사랑하는하야
조회2808 |추천 : 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4134 2018/11/04 11:47:24


몇년만에 질러보는데 역시나....
바람의문장 대박은 저에게는 안뜨네요.....
대박뜨시는분들 부럽습니다.
11/04 20:19:06 - 해장궄(186963) - 추천
11/04 22:09:27 - 봉인@연(145740) - 추천
11/06 11:33:25 - 약손@하자(192038) - 추천



서명



1 ㄱㄱㄱㄱㄱㄱ 추천(0) 2018/11/04 16:42:47 답변 수정 삭제
5개주는 확률1%도 안될건데..

2 연@뽀유신 추천(0) 2018/11/04 16:45:12 답변 수정 삭제
간바레!!

3 연@뽀유신 추천(0) 2018/11/04 16:45:15 답변 수정 삭제
간바레!!

4 굴릭 추천(0) 2018/11/04 18:20:38 답변 수정 삭제
문장 5개주는거 없어진거 아닌가요?

바문뿐만 아니라 다른문장도 이제 5개 안주는거같던데

6 괴유-장료 2018/11/05 15:17:17 답변 수정 삭제
얼마전에 청제마님  5개뜬스샷 올라옴
5 투애니원 추천(0) 2018/11/04 20:01:28 답변 수정 삭제
생각안해야지 2개지르면서 혹시?혹시?기대하면 안뜸 ㅋㅋ 그냥 가끔오는운인거지

7 코푸코푸 추천(0) 2018/11/06 02:16:06 답변 수정 삭제
힘내요 ㅇ~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바놀] 패션왕 선발대회 이벤트 당첨자 발표 악동멍뭉이 11/06 683
공지 - [바놀] 패션왕 선발대회 이벤트 안내 (2018-10-25) 악동멍뭉이 10/25 1135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7948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34382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4 04/02 66021
185925   도전기 바람의문장 5셋! 풍류생활@연 11/13 343
185924 +2   도전기 용섬제팔노 2차지름기 +1 찐함@무휼 11/12 921
185923 +2   도전기 홍옥팔찌 도전 +1 아웃@유리 11/12 1276
185922 +2   자유샷 다이쇼 하면서 느끼는건데 +4 노을맛커피 11/10 3891
185921 +1   자유샷 바린이 행복하게 해주기 +5 하얀윤진잉 11/10 3341
185920 +1   도전기 타락한영요반지'격 1쌍 지름기 +4 풍류생활@연 11/09 2870
185919   GM샷 괴유 흉노에서 gm형 광풍백호와 한컷 +2 최후의퀴링스 11/09 2877
185917 +1   도전기 용신제구장 +8 짱반 11/09 4476
185916 +2   자유샷 간만에 득샷 +1 황째 11/08 2815
185915 +1   자유샷 천마룡 멋짐 +4 ★시로가네★ 11/08 2856
185914   생산.하우징 바람홍옥팔찌, 바람홍옥보호대 지름기 +1 나의눈물@연 11/08 2399
185913 +1   생산.하우징 태자명도 대리 지름기 +1 나의눈물@연 11/08 2568
185912 +1   도전기 차사 쇄자보호대 1승2패.. 일본산흑우 11/07 2390
185911 +1 -1   자유샷 와 이벤트로 좋은 거 먹어봤어요 +7 사용금액 11/07 4340
185910   자유샷 장기두실분 +4 때때 11/06 2382
185909 +1   자유샷 태광천신의 색국화님과 동시에지르기 +3 멸아성 11/06 3078
185908   도전기 태광 +4 색국화@연 11/06 2102
185907 +1   자유샷 장기알 풀셋트 구하는법 아시는분!! +5 테판이@연 11/06 2576
185906 +19 -3   도전기 랑십봉 +22 윤현우@주몽 11/06 6116
185905 +4   도전기 무휼 일제 농기구 1호 젠 +6 일본산흑우 11/06 395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신발 투표 (6)
바람의나라를 했던 BJ중에 가장 ... (3)
남자만 (8)
오늘 댓글 핫한글
난 살면서 당당한 거지새끼는 첨봤네ㅋㅋㅋㅋㅋㅋ... 31
무휼 백호성 비바람ㅋㅋ 20
그래픽이 엄청 비싼이유가 뭔가요? 13
근데 왜 바놀에서 10
공성 티어 9
직업광장 최신
차사 사기꾼 제보: '안...
전사 이 무기 좋나요? (1)
도사 십류무기 (2)
천인 천인 흑월탑 딜러하려...
궁사 궁사 격전지무기 (1)
주술 방무 마성 (3)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실시간 바람잡담 백리서
렐페보다 리서가 더 아름다웠던 ...
호동광장 거말
사령 흑월 하실분
4989(연) 총독@연
억당 5.5 사요
4989(호동) 칙칙
마도사템 팝니다.
4989(연) 보델@연
⑧⑨바돈 억당 ㅁㅌ5.7/가격↓↓...
4989(연) 보델@연
∞가격↓↓금잠,용비늘흑광,GM진...
4989(하자) 전설머니
이것저것 4949 8989
익갤 20fe0f
장사꾼들 뺨 때려주고싶다
실시간 바람잡담 전쟁쫄병
서비스 종료 했으면 좋겠다
각종분석 제마쨩777
도적 버그 여러개
바놀 실시간 댓글
ea94aa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
올챙이@별님이 를 작성
연서버고리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