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수치변경권 확률놀이
by 예스맨@연
2 떳냐??
by 극어검화
3 황돋 수치변경
by 정령@호동
4 군단 지르기
by 아링낑낑
5 수치변경 방관 175장 ...
by 시호@연


1 축하드립니다 회수하러갑니다 본거지에서만...... (0)
by ♡장미♡
2 이런걸 만드시는 이유가 있나요?... (0)
by 요우맨
3 방어도 40장지르고 5번마다 0.01%오름... (0)
by 사형&슈트
4 님이 운이 좋으신거임ㅇㅇ... (0)
by 개노답
5 저 운빨 개구려서 남들 한번씩지르는 용무기...... (0)
by 예스맨@연
|
|
|
|
|
|
|
|
|

자유샷 운영자야 일좀해줘라 부탁이다 [14] |사랑하는한일서@연
조회4553 |추천 : 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3337 2018/07/10 06:32:22

3달동안 무시하노 ㅡㅡ
07/10 17:08:51 - 심린@하자(135103) - 추천
07/10 18:16:38 - 루드위그(102721) - 추천



서명
aa



BEST!  우주토깽 ?o(5) 2018/07/10 11:13:13
"잔액이 0원인데 캐시가 무한으로 사져요"  제목에 이렇게 달고 문의 ㄱㄱ
BEST!  뽀식이네 ?o(1) 2018/07/10 08:53:04
난 몬비셋 깔때 용5마리 한번에 npc 소환중일때 비바람쳐서 날라간거 계속 조사중, 위로하는척 하다가 7개월걸렸다 답변ㅋㅋ 근데 복구 안해줌 오래되서 로그 기록 확인불가 ㅋㅋㅋ
1 뽀식이네 추천(1) 2018/07/10 08:53:04 답변 수정 삭제
난 몬비셋 깔때 용5마리 한번에 npc 소환중일때 비바람쳐서 날라간거 계속 조사중, 위로하는척 하다가 7개월걸렸다 답변ㅋㅋ 근데 복구 안해줌 오래되서 로그 기록 확인불가 ㅋㅋㅋ

2 스틸왕@하자 추천(1) 2018/07/10 10:43:56 답변 수정 삭제
본사 찾아가자 ㅋㅋㅋㅋㅋ

3 우주토깽 추천(5) 2018/07/10 11:13:13 답변 수정 삭제
"잔액이 0원인데 캐시가 무한으로 사져요"  제목에 이렇게 달고 문의 ㄱㄱ

13 한일서@연 2018/07/11 15:07:57 답변 수정 삭제
진짜 이렇게 해봐야겠네요 ㅋㅋ
4 꼬우면킬올려 추천(0) 2018/07/10 12:00:35 답변 수정 삭제
전화 하셈 ㅋㅋㅋ

5 페셔널@천선 추천(1) 2018/07/10 13:04:56 답변 수정 삭제
ㅋㅋ 나는 ㅅㅂ 승급했는데 4차-> 5차 승급퀘스트 다깻는데 승급완료됬다고하고 5차망토는 주는데 캐릭터는 현자 그대로임 시발 조낸오래댐 ㅋㅋ

http://www.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2452&page=1&s_m=1121&s_v=%C6%E4%BC%C5%B3%CE%40%C3%B5%BC%B1&

위글확인ㅋㅋ

6 강화신 추천(1) 2018/07/10 13:19:12 답변 수정 삭제
운영자:고갱님 문의할시간에 캐삭하고 다시키우세요 ㅋ

7 소시와응응을 추천(1) 2018/07/10 17:45:53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안됬네ㅋㅋㅋㅋㅋㅋㅋ넥슨도 진짜 대단하다;

8 소시와응응을 추천(1) 2018/07/10 17:45:5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안됬네ㅋㅋㅋㅋㅋㅋㅋ넥슨도 진짜 대단하다;

9 바린이입니다 추천(0) 2018/07/11 07:42:3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바린이입니다 추천(0) 2018/07/11 07:42:42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멀쳐야리노 추천(0) 2018/07/11 08:08:02 답변 수정 삭제
ㅋㅋ

12 엘시티 추천(0) 2018/07/11 12:26:42 답변 수정 삭제
차라리 그시간에 5차캐릭 하나를 만들었겠다 ㅄ아

14 금고무제한 추천(0) 2018/07/12 17:15:54 답변 수정 삭제
바놀서버도 상태안좋나보네 여기저기 댓글2개씩이네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9066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35633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4 04/02 67718
186264   구버전샷 신물장인 하자서버 약손@하자 02/16 474
186263   구버전샷 하자서버 옛버전시절 +2 약손@하자 02/16 402
186262 +1   자유샷 수치변경 방관 175장 지름기 +8 시호@연 02/16 764
186261 +1   도전기 황돋 수치변경 +2 정령@호동 02/15 830
186260 +2   자유샷 군단 지르기 +2 아링낑낑 02/15 780
186259 +1   자유샷 수치변경권 확률놀이 +6 예스맨@연 02/15 1827
186258 +1   도전기 떳냐?? +2 극어검화 02/15 1468
186257 +1   자유샷 영술 특성으로 괜춘한듯 +2 자연★ 02/14 1732
186256 +8   합성샷 바람의나라 캐릭터,무기 서페이서 완료 +10 초월@무휼 02/14 3064
186255 +2   자유샷 이게 뜨네 +3 예스맨@연 02/14 1888
186254 +10 -1   자유샷 마령 차사 3차무기 +23 02/14 3509
186253 +1   도전기 오늘 운빨 여기서 끗. +4 짹짹이 02/14 1946
186252 +1   구버전샷 금잠 아무도안팔길래 질러봤습니다 +3 항상@연 02/14 2424
186251 +1   자유샷 진용성신부'신 +1 연합@호동 02/13 1331
186250 +1   자유샷 남아있는 개수라도 좀 표시를 해주지.. +4 멍키랜드@연 02/13 1361
186249 +5   도전기 용신제육장 -> 용신제칠장 도전 +6 태후&장윤정 02/13 2046
186248 +1   자유샷 도전일지 강화석.... +2 치장많이삼 02/13 1558
186247 +1   자유샷 원래 돼지는 안줘요.. +15 여솔@연 02/12 2929
186246 +1   자유샷 왕징조각 조합성공샷 +5 유일운 02/12 2344
186245 +1   자유샷 마치가 뜨긴떴는데.. +2 궁술@호동 02/12 1659
186244 +1   자유샷 운영자님.. 주기 싫은거 티나요...... +7 긋긋@연 02/12 2367
186243 +1   도전기 청의비녀, 파괴왕 도전기 +1 sssssss333 02/12 1441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전서버 각종 10류 시세 동향 파악... (15)
넥슨이 오토Hot키 못 잡는 이유 (10)
심연레이드 비전서 풀림으로인해... (6)
오늘 댓글 핫한글
렙 오를수록 방무가 좋음 52
방무 쓴만큼 나와요~ 34
도적은 피케이좀 너프하더라도 30
마령 3차 무기보니 궤멸이 얼마나 좆사긴지 체감... 23
마령 차사 3차무기 23
직업광장 최신
주술 성역주에 주시박았는데...
도사 마옥석 2개로 마옥괴 ...
천인 천인템값 진짜 똥값&#... (4)
천인 675 .. ㅇㅣㄴㄷㅔ..
주술 안녕하세요 주술사 스...
궁사 궁사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신순궁
바람제영식보호대 삽니다.
4989(호동) rbf
ㅍㅍㅍㅍㅍㅍㅍㅍ
4989(연) 울보천샨
●●바돈 억당 5.1만 팜니다 4.7...
4989(연)
부여성고용자리, s급~a급 닉네임...
4989(호동) 봐뢈의놔롸
용뿔흑광(방관마치), 방관작 뇌명...
4989(호동) Cyberpop Zoe
투구 돋방관 75이상, 용주천주단...
4989(무휼) 이름모야
-50방어 투구 갑옷각인 삽니다&n...
4989(연) 알동@연
8989  정장,레이스
4989(연) 초코나무숲
▶▶▶바돈 1천만당 5000원 팝니...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1팝니다 / 4.7...
바놀 실시간 댓글
보델@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
8e4b70님이 를 작성
15b210님이 를 작성
병굴@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