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용화파천의 4벌 지름기...
by 파닭일@연
2 차사 700층 모자 쓰면...
by 뢰뢰뢰뢰


1 와...이거 얼마가날라간거여... 보존3번 빼...... (1)
by 마틸다
2 ㅜㅜ힘내세요 용무기직업변경권 사셨으면 좋...... (1)
by 낡은망치
3 손상이 구현되어있으면 십 도 구현된거에요...... (1)
by 강력@무휼
4 감사드립니당 ㅠ 짱반님께는 죄송한마음도 ...... (0)
by 청주
5 감사드립니당 ㅠ 짱반님께는 죄송한마음도 ...... (0)
by 청주
|
|
|
|
|
|
|
|
|

자유샷 ㅁㅌ사기 당했습니다.. 여러분들도 당하지마시길. [14] |사랑하는핑이
조회6249 |추천 : 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3068 2018/05/12 15:38:48

그래도 초상권은 가려주잡시고 이름제외가렸습니다

여러분들도 당하지마시길.
05/13 03:00:41 - 고수@유리(202042) - 추천



서명
안녕하세요?



1 장사꾼꾼 추천(0) 2018/05/12 15:49:19 답변 수정 삭제
무통은 무조건 잡히는데 대체 왜 사기치는거임??? 개빠가새..끼도아니고 무슨;; 일단 입금은행에 전화해서 해당계좌 이용정지 시켜달라하시고 경찰서에 입금내역스캔본들고 가면 안잡힐 수가없습니다. 속도에서 차이가 나는데 해결 존나늦으면 민원 넣으면 빠르게 해결해줍니다.

2 굴릭 추천(0) 2018/05/12 15:51:28 답변 수정 삭제
싸게파는 바돈은 의심하셔야됩니다.

현재 연섭 무통 사기꾼 계좌 -  권혁준  이병린

3 칼끝의피 추천(0) 2018/05/12 15:57:27 답변 수정 삭제
권혁준 아직도 사기치네

4 마동대장 추천(0) 2018/05/12 16:01:27 답변 수정 삭제
돈 몇푼아끼자구 무통하지마세요ㅋ 매냐나,베이가 낳죠 스트레스안받구

5 내일그대와 추천(0) 2018/05/12 16:21:30 답변 수정 삭제
바돈살땐 그냥 장사꾼들한테 사세요
쟤 유명한애인데..

6 최강병기화살 추천(0) 2018/05/12 16:22:09 답변 수정 삭제
어떻게 통장  거래 정지가 안되지 분명 신고가 들어갔을텐데

7 초철@연 추천(0) 2018/05/12 17:42:28 답변 수정 삭제
무통 거래는 보통 거래자 캐릭터 랩 / 문파 / 끼고있는 아이템 등 확인하시면 어느정도 괜찮아요~ 세계후로 판매하는 바돈도 거르는거 추천. 바놀에서 판매하시는 장사꾼들 및 오래한 유저분들에게 구매하는게 안전합니다.  판매자가 게시한 이제까지 목록들 보면 어느정도 판별 가능해요 ㅠㅠ

8 바레메 추천(0) 2018/05/12 21:07:21 답변 수정 삭제
아무시작도 안했는데 안심시키려고 민증 들이미는 넘들도 사기꾼임ㅋ

9 낵낵@연 2018/05/12 23:39:19 답변 수정 삭제
ㅂ@ㅅ
10 엘시티 추천(0) 2018/05/13 01:18:42 답변 수정 삭제
저기다 민증 지꺼아니면 공문서위조 추가ㅋㅋㅋ

11 뀨뀨@연 추천(0) 2018/05/13 12:13:35 답변 수정 삭제
ㅄ 인가 귓말 바로 위에 ㅁㅌ 사기꾼이라고 적혀있는데 거래를 했노 ㅋㅋㅋㅋㅋㅋㅋ ㅄ

12 핑이 2018/05/13 13:53:46 답변 수정 삭제
스크린샷 저장을 늦게하는바람에 저렇게 찍힌거구요. 배돈전문거래에게 귓한후
잠수타는거보고 부케릭으로 바돈은부여서 한테 귓한겁니다
13 삭제버튼 추천(0) 2018/05/13 16:53:03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혁준이 아직도 사기치네.. 대단하다

14 데헷v 추천(0) 2018/05/14 05:08:41 답변 수정 삭제
더치트 계좌조회하고 해야지 무턱대로 하신 님도 잘못임

잘해결했음조켔네여 그나저나 저새키 사회생활하기싫나 왜케 빵에 들어갈라고 난리치지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7516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33901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4 04/02 65506
185828 +3   자유샷 용화파천의 4벌 지름기 +5 파닭일@연 10/23 1175
185827   자유샷 차사 700층 모자 쓰면 머리가 사라지네요 +4 뢰뢰뢰뢰 10/22 2087
185826 +4   도전기 용신제십장 10,11,12차 지름기 +30 짱반 10/22 3824
185825 +3   자유샷 용천제십검 4번째..5번째지름기... +7 청주 10/22 2491
185824 +1   도전기 환웅천륜 5~9 지르기 +1 국화천 10/21 1740
185823 +4   생산.하우징 직조 전설장인(농촌 호동서버) +4 하야 10/20 2132
185822 +3   자유샷 공증마치 +7 [맑빛] 10/20 2299
185821 +1   인싸 아싸의황째 +10 황째 10/20 3897
185820 +3   자유샷 순섬피해량 29퍼 천륜 +19 뮬믓 10/19 4022
185819 +6 -1   자유샷 너무 오래걸리네요 ㅠ결정모으는거...드뎌.. +5 호동@직텍 10/19 3193
185818 +1   도전기 쇄자황금보호대 이거 많이들하시나요? +3 색국화@연 10/19 2830
185817 +1   자유샷 방관공증마치 ㅅㅅ +7 좌우 10/19 2179
185816 +1   생산.하우징 바람홍옥깍지, 바람홍옥보호대 지름기 +6 나의눈물@연 10/19 2202
185815 +4 -1   도전기 주술주격 마령 노도적.....  똥꼬쇼 +13 천국의달 10/19 2289
185814 +1   자유샷 해골+요존도 짱조음 +2 한별빛@낙랑 10/18 2297
185813 +11   도전기 용신제십장 8,9차 지름기 +25 짱반 10/18 3915
185812 +1   GM샷 GM진일신검!? +2 때때 10/17 3321
185811 +2   도전기 아직 한발남았다.. +16 뎅콩 10/17 3746
185810 +1   도전기 환웅천륜 6 ->9 도전 +3 고대이불 10/17 2065
185809 +2   자유샷 천륜7>8>9 +5 꺄르르일일 10/17 2262
185808 +1   도전기 용라제칠명도 +1 색국화@연 10/17 2280
185807 +2   도전기 14전 1승 13패 +5 이베리코 10/17 3183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2018년 현재 PK 가장 좋은 직업은... (2)
군대vs산업체vs공익 (11)
연서버 死문원한테 묻는다 (2)
오늘 댓글 핫한글
이벤트 87
용신제십장 10,11,12차 지름기 30
pk무한장 현재 구도 26
투자할돈 있는데 투자하긴 싫다 = 거지 17
진혼,환웅 직업제한 걸어야함 13
직업광장 최신
주술 주술사 스펙비교한번 ...
차사 차사 천장에서 이천장...
영술 영술사 신수세트
영술 영술사무기 (1)
도적 도적 여전히 좋나요? (3)
주술 권능주술 레이드 질문... (8)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보델@연
☎급처템∥최~최고가 매입합니다...
4989(연) 보델@연
∞⑧⑨GM진적염,280,쇄투,-60,극...
4989(호동) 츠힛
해제된 동농no6여 4.0 ㅍㅍ 수귀...
4989(연) 깨비깨빙
S급 아이디 팝니다!!! 내용참조!
4989(호동) 하역
898989
4989(연) 심미카엘@연
모든부위 방관돋 70~74 사요
아무거나 질문 아웃@유리
천인 흑룡장 솔플질문
4989(연) 연@올래
수리비전서 셋 팝니당
4989(연) 심미카엘@연
무기방관각인 160~170 사요
4989(호동) 파큭@연
각종 닉네임 판매 합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보델@연님이 를 작성
보델@연님이 를 작성
5a85e0님이 를 작성
5a85e0님이 를 작성
꼬우면킬올려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