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갑옷
by 무단별@연
2 강화전설장인(농촌 호...
by 하야
3 용신제십장 7차 지름기...
by 짱반


1 잠 자아알 온다~... (1)
by 뽀식이네
2 그거악성인데 안팔림ㅅㄱ... (0)
by 레몬틱톡@연
3 와 혹시 옛날 좋친문파 아니세여?... (0)
by 때때
4 저 애매한 방어도와 애매한 체력증가수치........ (0)
by 생략중
5 지천갑 제 고용상인에서 사셨던데 ㅊㅋ... (0)
by 신석연
|
|
|
|
|
|
|
|

자유샷 이것들이 개념이 없나 [7] |사랑하는
조회3760 |추천 : 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2063 2018/01/14 09:55:14


또 30초 전 리붓안내하네?
만약 이때 한방굴 하고 있었다면 100% 샷건 각이었겠네

01/14 14:56:17 - 정윤종@연(94756) - 추천



서명



BEST!  피바라기 ?o(2) 2018/01/14 12:26:20
예, 제가 그 한방굴 하고 있던 사람입니다 ^_^ 1굴 들어가자마자 30초 떳어요 ㅋㅋㅋㅋ
1 피바라기 추천(2) 2018/01/14 12:26:20 답변 수정 삭제
예, 제가 그 한방굴 하고 있던 사람입니다 ^_^ 1굴 들어가자마자 30초 떳어요 ㅋㅋㅋㅋ

2 2018/01/14 12:33:34 답변 수정 삭제
ㄷㄷㄷㄷ;;
3 SR 추천(0) 2018/01/14 12:42:51 답변 수정 삭제
이제 기본적인 예의란것도 없어졌음 ㅋㅋ

유저가 뭘하고있든말든 고려x 생각x

4 꼬우면킬올려 추천(0) 2018/01/14 13:41:28 답변 수정 삭제
한방굴 7굴완료할때쯤 리붓뜸...

5 찐함@무휼 추천(0) 2018/01/14 14:28:09 답변 수정 삭제
안타까운게 궁사는 저거 깨고싶어도 힘듭니다..

6 찐함@무휼 추천(0) 2018/01/14 14:28:12 답변 수정 삭제
안타까운게 궁사는 저거 깨고싶어도 힘듭니다..

7 전설머니 2018/01/14 18:09:20 답변 수정 삭제
저거 황룡이 다 깨주지 않나여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7427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33831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4 04/02 65384
185806   도전기 용신제십장 7차 지름기 +11 짱반 10/16 924
185805   생산.하우징 강화전설장인(농촌 호동서버) +10 하야 10/16 903
185803   도전기 갑옷 +4 무단별@연 10/15 2396
185801 +2   자유샷 생산인이라면 눈휘릭휘릭돌아간다는 +4 10/15 2403
185800 +2   합성샷 바람캐릭이랑 용랑제구봉 구현중임 +10 초월@무휼 10/15 2640
185799 +2   자유샷 떳냐?? +6 뎅콩 10/15 1870
185798 +8   도전기 전설의금두꺼비 +14 총독@연 10/14 4334
185797 +2   도전기 용신제십장 6차 지름기 +17 짱반 10/14 4496
185796 +3   도전기 방어구관통 원큐냈어요 +5 색국화@연 10/13 5284
185795 -1   자유샷 호박겁나안나오네 +3 약손@하자 10/12 2780
185794 +1   자유샷 제발 .. 돋 시세좀 .. 쪽지로...진지해요 +9 앞뒤구멍 10/12 3125
185793   자유샷 괴유서버 할만한가요? +5 약손@하자 10/12 2929
185792 +1   도전기 용신제십장 5차 지름기 +6 짱반 10/12 3741
185791 +1   자유샷 황돋수치 멸망전 +4 하메쓰 10/12 2899
185790 +4   자유샷 난진심으로 필살검무 예전이펙트가 그립다 +7 끼룩이 10/11 3166
185789 +2   자유샷 떳냐?? +2 뎅콩 10/11 2482
185788 +2   생산.하우징 천인홍옥반지!! +10 나의눈물@연 10/11 3376
185787 +1   자유샷 용천제십검 결정50% 강화대리샷 +6 10/11 3797
185786 +2   자유샷 황돋수치가 그렇게 안오른다면서요? +5 색국화@연 10/11 3106
185785 +2   도전기 청의태자비 벌주기 +7 뎅콩 10/11 3231
185784 +1   자유샷 옛날체류 방법... +11 사용금액 10/11 3251
185783 +1   자유샷 탈바함 ㅠ +14 딜문 10/10 549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살뺴기 (7)
모바일 바람의나라 나오면 할꺼다... (1)
나는 옷을 (3)
오늘 댓글 핫한글
팩트 체크 146
사,약속문파 팩트 정리 해보겠습니다 80
싸우느라 체온 올라가실거같아서 71
전쟁 사전정보 3. 쌍방의 전략 53
뽀이님 관리자님 40
직업광장 최신
천인 천인은 황룡 키워야겠... (1)
도적 도적 살보셋 ㅍ
도적 요즘 핵 (1)
도적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새로 가입하였습니다
전사 연섭 천장에서 이천장... (2)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갠칸
★갠칸 치장대량판매★ 리뉴얼오...
4989(연) 여모
바돈 억당 6에 대량구매합니다 -...
4989(연) 고급@연
-2백기린 높방관공증체 트리플 손...
4989(호동) 츄타@호동
주작선장, 용랑천주의, 치장판매
익갤 aa940d
비싸게 방관쓰는 흑우없제?
4989(연) 초코차샤
도적 마동 앞격 풀템 방무셋
4989(연) 아나자나크
캐시 2만원을 15000원에 모십니다...
익갤 7bd06a
사문파 뭔일이래
4989(연) 연@쿤뇨
-31 / 돋방관75 태염 , 동농(남)...
익갤 26a140
봉래산 사냥자리없는데 잠수태우...
바놀 실시간 댓글
군밤@연님이 를 작성
ac92b4님이 를 작성
청주님이 를 작성
군밤@연님이 를 작성
배트@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