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2)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2)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2)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장애 읍끄
by 보델@연
2 기술능력부여
by 달새@연
3 아... 여기가 아냐...
by 나의눈물@연
4 운영자가 바놀을 그렇...
by 토막[연]
5 #27탄# 보델... 녹여버...
by 최끄


1 배우지마시랍니다... (0)
by 별앤달
2 해킹범은 그딴거배우지 마시랍니다ㅋㅋ... (0)
by 맞딜
3 ㅋㅋㅋㅋㅋ... (0)
by 연@쿠아연
4 ㅋㅋㅋㅋㅋㅋ... (0)
by 걋조단
5 앵간하면 로그인해서댓글잘안다는데 내가바...... (0)
by A.C.E
|
|
|
|
|
|
|
|

자유샷 "아민녀" 캐릭 삭제완료 [11] |사랑하는엔유이
조회3482 |추천 : 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2054 2018/01/12 21:28:59






삭제하기전에 진혼제는 이미 분해했습니다

미리 보여주지 않았던 이유는 보여주면 해킹안할까봐 안보여줬습니다

이후 정황을보면 해킹할생각은 없었던 것 같네요. 물론 완전히 신뢰하진 않지만, 어차피 끝난일이고 다시는 본주분과 엮일 일 없을테니 의심은 거기까지만 생각할게요

그리고 이런 퍼포먼스를 한 이유는 본주분이 변명할수있는 기회를 만들어준것도 있지만, 아이디판매는 물론이고 본주가 필요하면 또 찾아갈수있다는 생각때문에 아이디 삭제했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1/16 이악기를 배우고싶습니다 (4)
- 01/16 외부인하고 인간관계 맺는게 잘못된건가요? (5)
- 01/16 전라도 사시는분? (3)
01/12 23:14:27 - SR(185795) - 추천
01/13 02:41:05 - 동화(36101) - 추천



서명
dd



1 마틸다 추천(0) 2018/01/12 21:31:37 답변 수정 삭제
ㄷㄷ

2 ㅄㅋㅋ 추천(0) 2018/01/12 21:33:0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꼬꼬닦 추천(0) 2018/01/12 21:33:18 답변 수정 삭제
아디는 얼마에사신건가여

4 찔란윤슬행주 추천(0) 2018/01/12 21:38:31 답변 수정 삭제
저건도대체 몇명이한거냐 아는주인만 3명이네ㅋㅋㅋㅋ

5 샌드와퍼 추천(0) 2018/01/12 21:40:35 답변 수정 삭제
분해한거 이미 알고있었다던데;;

9 엔유이 2018/01/13 02:21:23 답변 수정 삭제
오!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ㅎ 찜찜했던부분이 드디어 해결됨

실험했던 보람이 있군요
6 개쌔끼 추천(0) 2018/01/12 23:08:59 답변 수정 삭제
아민녀가먼데

7 SR 추천(0) 2018/01/12 23:14:03 답변 수정 삭제
이미 분해했었다니;; 리스펙;;

얼마를주고사셨는진 모르겠으나

걍받은거였어도 삭제하긴 아까우셨을텐데 ㅋㅋ 대단하심

저같았어도 앞으로 저계정을 계속 굴리기엔 심히 찝찝했을거같음

일단 변명이 너무 말도안됐음 ㅋㅋ 진혼제가 아무리 아까워도 저런 치명적인문제를 계속 갖고해야될만큼 대단한건 아니니깐 ㅋㅋ

어쨌든 안좋은일을 당하신거에대해서 위로를 드림

나머지도 다 지워버리고 깨끗하게 탈바or본인 명의 새계정으로 하시길 추천함

10 엔유이 2018/01/13 02:29:55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ㅎ 이글보고 다른캐릭들도 전부 삭제하러갑니다

바람은 이미 탈바를 했습니다 ㅎ
8 흠?? 추천(0) 2018/01/12 23:39:49 답변 수정 삭제
팝콘 글 올라오고나서부턴 아쉬워도 삭제취소 절대못하지 나같아도ㅋㅋ공개적으로 욕먹을일있나 물론 판사람 말하는거임ㅋㅋ

11 추천(0) 2018/01/14 01:01:58 답변 수정 삭제
호우!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비난/욕설댓글에 대한공지입니다 +3 Dream 04/24 27705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2022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27353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5 04/02 57881
184065   자유샷 금홍단봉'화 가즈아ㅏㅏㅏㅏㅏㅏ +1 헛바퀴 01/17 889
184064   자유샷 굿굿 하우징 철거들어간다~~~~~~~~~~~~~~ +2 츈츈이 01/17 1303
184063 +1   자유샷 아... 여기가 아냐... +12 나의눈물@연 01/17 1546
184062   도전기 금천군 탐험일지~_~ +2 꽈당쿵 01/17 1015
184061   도전기 네..? 완화패치요..? +4 서방아@호동 01/17 1439
184060 +3   자유샷 기술능력부여 +10 달새@연 01/17 2230
184059 -3   자유샷 #28탄# PK의 신 [ 셔난 ] ... 고개 숙이다 ------ [최강전사 최끄... +4 최끄 01/17 1306
184058 +5 -1   자유샷 장애 읍끄 +7 보델@연 01/17 1665
184057 -2   자유샷 #27탄# 보델... 녹여버리다... 패배자가 말은 겁나 많어..ㅋㅋ [... +3 최끄 01/17 1023
184056   자유샷 운영자가 바놀을 그렇게 자주본다해서 +4 토막[연] 01/17 1381
184055 +3   도전기 이명의검조각2개로 상급봉래산반지 만들기 +7 찐룡 01/16 2502
184054 +1 -1   자유샷 오랜만에 은가득 +8 푸젯@연 01/16 2826
184053 +2   자유샷 최끄협박하고 반성하며머리숙이다. +5 첫사량@연 01/16 2469
184052   자유샷 용안흑광노리개 5차지름기 +2 찐함@무휼 01/15 1893
184051 -1   자유샷 #26탄# 연서버 최강전사...최끄 +8 최끄 01/15 1934
184050 +2 -1   자유샷 기술능력부여 +4 하자 즈단 01/15 2326
184049   도전기 오늘의 지름기 득템러 01/15 1616
184048   자유샷 산뿔이 이렇게 잘뜨는템인가요? +1 키헬 01/15 1334
184047 +5   자유샷 기술능력부여 +5 봉인@연 01/15 2549
184046 +2   자유샷 기술능력부여 +7 진실@연 01/14 4939
184045 +1   도전기 태광천신의복 지름기 2탄 +2 부활한보노 01/14 276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재밌게 본 사극은? (2000~2010) (2)
랩퍼 (1)
예전 도적중에 기억에남는놈 (1)
바놀 실시간 글
피까피까님이 유리광장에 천인풀템팝니다 /진혼도금잠태광...를 작성 at 05:08
j2님이 하자광장에 아이템 사고 팔아요를 작성 at 05:04
바벨군주님이 준회원에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를 작성 at 05:03
마틴장사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 6.8  최...를 작성 at 05:00
바코맨님이 준회원에 바르셀로나 무료생중계를 작성 at 04:54
황째님이 서버광장(연)에 용의역린 이벤트.신학기몬비솬용...를 작성 at 04:53
응아냐@님이 바람질문에 기술능력 영웅등급를 작성 at 04:43
분빛@무휼님이 서버광장(무휼)에 대리)마도템 494949 를 작성 at 04:28
말랑해요님이 서버광장(연)에 치장도사템 8989를 작성 at 04:27
시넹님이 준회원에 무휼서버여러분보십숑를 작성 at 04:21
바놀 실시간 댓글
효도라디오님이 를 작성
마틴장사님이 를 작성
바코맨님이 를 작성
바코맨님이 를 작성
도천@무휼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