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1)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사행성1셋지름
by 기거런~
2 새 닉이 갖고싶은데 이...
by 움핫핫핫핫
3 이게풀리네...
by 삯긔@봉황
4 이거 팔면 팔릴까여?
by 흑두루미
5 점핑 상자 680레벨 버...
by 용소년


1 뭐지 저건... (0)
by 누샘
2 ㅋㅋㅋㅋ... (0)
by 누샘
3 고소충들 왜이리 많냐... (0)
by 마령참
4 ㅋㅋㅋㅋㅋㅋㅋ... (0)
by (구)베스트
5 테썹이잖아요 태스트하다가 생길수도 있는거...... (0)
by 다큐@연
|
|
|
|
|
|
|
|

자유샷 "아민녀" 캐릭 삭제완료 [11] |사랑하는엔유이
조회4815 |추천 : 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2054 2018/01/12 21:28:59






삭제하기전에 진혼제는 이미 분해했습니다

미리 보여주지 않았던 이유는 보여주면 해킹안할까봐 안보여줬습니다

이후 정황을보면 해킹할생각은 없었던 것 같네요. 물론 완전히 신뢰하진 않지만, 어차피 끝난일이고 다시는 본주분과 엮일 일 없을테니 의심은 거기까지만 생각할게요

그리고 이런 퍼포먼스를 한 이유는 본주분이 변명할수있는 기회를 만들어준것도 있지만, 아이디판매는 물론이고 본주가 필요하면 또 찾아갈수있다는 생각때문에 아이디 삭제했습니다.


01/12 23:14:27 - SR(185795) - 추천
01/13 02:41:05 - 동화(36101) - 추천



서명
dd



1 마틸다 추천(0) 2018/01/12 21:31:37 답변 수정 삭제
ㄷㄷ

2 ㅄㅋㅋ 추천(0) 2018/01/12 21:33:0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꼬꼬닦 추천(0) 2018/01/12 21:33:18 답변 수정 삭제
아디는 얼마에사신건가여

4 찔란윤슬행주 추천(0) 2018/01/12 21:38:31 답변 수정 삭제
저건도대체 몇명이한거냐 아는주인만 3명이네ㅋㅋㅋㅋ

5 샌드와퍼 추천(0) 2018/01/12 21:40:35 답변 수정 삭제
분해한거 이미 알고있었다던데;;

9 엔유이 2018/01/13 02:21:23 답변 수정 삭제
오! 좋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ㅎ 찜찜했던부분이 드디어 해결됨

실험했던 보람이 있군요
6 개쌔끼 추천(0) 2018/01/12 23:08:59 답변 수정 삭제
아민녀가먼데

7 SR 추천(0) 2018/01/12 23:14:03 답변 수정 삭제
이미 분해했었다니;; 리스펙;;

얼마를주고사셨는진 모르겠으나

걍받은거였어도 삭제하긴 아까우셨을텐데 ㅋㅋ 대단하심

저같았어도 앞으로 저계정을 계속 굴리기엔 심히 찝찝했을거같음

일단 변명이 너무 말도안됐음 ㅋㅋ 진혼제가 아무리 아까워도 저런 치명적인문제를 계속 갖고해야될만큼 대단한건 아니니깐 ㅋㅋ

어쨌든 안좋은일을 당하신거에대해서 위로를 드림

나머지도 다 지워버리고 깨끗하게 탈바or본인 명의 새계정으로 하시길 추천함

10 엔유이 2018/01/13 02:29:55 답변 수정 삭제
감사합니다 ㅎ 이글보고 다른캐릭들도 전부 삭제하러갑니다

바람은 이미 탈바를 했습니다 ㅎ
8 흠?? 추천(0) 2018/01/12 23:39:49 답변 수정 삭제
팝콘 글 올라오고나서부턴 아쉬워도 삭제취소 절대못하지 나같아도ㅋㅋ공개적으로 욕먹을일있나 물론 판사람 말하는거임ㅋㅋ

11 추천(0) 2018/01/14 01:01:58 답변 수정 삭제
호우!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비난/욕설댓글에 대한공지입니다 +3 Dream 04/24 31807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7025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33333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5 04/02 64757
185666   자유샷 농기구 생산 오니@유리 09/21 40
185665 +1   도전기 바람태자도 +2 쿠파대마왕 09/21 743
185664   도전기 명성강노(손상) 도전기 +2 카와노@연 09/21 667
185663   자유샷 이거 팔면 팔릴까여? +5 흑두루미 09/21 1046
185662 +1 -3   생산.하우징 생산술 8종 전설장인 달았습니다. +1 깡통@하자 09/21 621
185661   자유샷 수리비전서 훈지받앗습니다 구검잉 09/21 812
185660 +1   자유샷 이게풀리네... +5 삯긔@봉황 09/21 1244
185659   자유샷 점핑 상자 680레벨 버그가 ? +1 용소년 09/21 947
185658   자유샷 달려달려! 육성패키지 상자 데미지스킨 +3 팔쯔 09/20 941
185657   자유샷 다쇼 잭팟 + 수리비전서 개꿀띠? 구검잉 09/20 775
185656   자유샷 새 닉이 갖고싶은데 이런식으로 어필하면 우연히 영자님이 보실까... +6 움핫핫핫핫 09/20 1326
185655   자유샷 사행성1셋지름 +5 기거런~ 09/20 2189
185654 -1   자유샷 이것보셈 큰일 +5 야섹마 09/20 3062
185653 +2   자유샷 다쇼 잭팟 +6 황째 09/19 2067
185652   자유샷 생산을하는 EU 1 +4 약손@하자 09/19 2106
185651   자유샷 생산을하는 EU +10 약손@하자 09/19 2435
185650 +3   자유샷 룩정보 저장. (레인보우 태닝크림) +13 김윽박@연 09/19 2831
185649 +1   도전기 쇄자황금보호대 +1 ★시로가네★ 09/19 2466
185648 +1   자유샷 잭팟!! +2 짱반 09/19 1838
185647 +1   자유샷 열심히 사냥 하다가 캇 +1 스피드왕 09/18 2940
185646 +1   자유샷 황돋능력변경권 공증 1장 +1 믹키영기 09/17 371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추석 떡값 얼마 받음? (4)
지구의 진짜 모습 (5)
나는 바람 한다고 친구나 직장동... (5)
오늘 댓글 핫한글
패기가 왜망해 ㅋㅋ아직 존나 쎈데 26
관리자님 일관성좀 가지고삭제해요 26
다들 떡값 얼마 받았어요? 25
나 편의점 알바하는데 24
아니 풍마 넘 사기아니야? 19
직업광장 최신
궁사 7차 이후 사냥터에서도... (3)
천인 630 천인 결계 사냥방... (4)
천인 네임드게임(다리다리/... (1)
궁사 네임드게임(다리다리/...
도사 네임드게임(다리다리/...
도적 네임드게임(다리다리/...
바놀 실시간 글
4989(유리) 동깨비@유리
★ 사고팔고
익갤 68f973
감이 주ㅋ인ㅋ허ㅋ랑ㅋ업ㅋ이
준회원 킹온@유리
오늘도 출쳌과 함께 등업신...
바람소식 화니뷰
(추석 이벤트 활용팁) 바킷리스트...
스크린샷 오니@유리
농기구 생산
바람소식 화니뷰
9/20(목) 대미지스킨 관련 오류 ...
준회원 꽃길시작
출석
4989(유리) 신도비@유리
🌻여러가지 삽니당Ӿ...
4989(호동) 수면@호동
4989
준회원 연우경
만나서 꽁으로 떡치기까지는..
바놀 실시간 댓글
검정상어님이 를 작성
킹온@유리님이 를 작성
허허몬님이 를 작성
동건@연님이 를 작성
e49c6c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