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2)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3)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최끄협박하고 반성하며...
by 첫사량@연
2 오랜만에 은가득
by 푸젯@연
3 이명의검조각2개로 상...
by 찐룡


1 븅싄이 따로 업네 어휴... (1)
by 오징어맛
2 ㅋㅋㅋㅋ최끄야 니가나한테 머리숙인사진올...... (0)
by 첫사량@연
3 배돈같은 유명인한테 너같은 듣보는 몰라 라...... (0)
by ㅤㅤ ㅤ
4 ㅊㅋㅊㅋ 이 글은 황x 님이 싫어합니다... (0)
by 월신무사@연
5 감사합니다 ㅎㅎ
용노 3거지 뜨셨다고 하셨......
(0)
by 푸젯@연
|
|
|
|
|
|
|
|

자유샷 수빈 짱의 터프함 그자체 [23] |사랑하는수빈짱
조회6355 |추천 : 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201576 2017/11/14 19:07:12



  민혁이나 수빈이나 절레절레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1/16 이악기를 배우고싶습니다 (4)
- 01/16 외부인하고 인간관계 맺는게 잘못된건가요? (5)
- 01/16 전라도 사시는분? (3)
11/14 22:32:43 - 간석오거리(63032) - 추천



서명
>_<



1 오징어맛 추천(0) 2017/11/14 19:29:19 답변 수정 삭제
수빈 몇살임?

2 찔란 추천(0) 2017/11/14 19:36:16 답변 수정 삭제
이런반응보이면 할일 다 제쳐두고 저분 방해만하러다녀도 ㄹㅇ세상역대급꿀잼일듯

3 연@쿠아연 추천(0) 2017/11/14 19:36:31 답변 수정 삭제
역시 남싸움은 바람 최고컨텐츠

4 변기랑셀카ㅋ 추천(0) 2017/11/14 20:08:03 답변 수정 삭제
누가보면 인생 바쁘게 사는 사람인줄 알듯

5 씹덕후♥ 추천(0) 2017/11/14 21:26:33 답변 수정 삭제
수빈?이 누구

6 추천(0) 2017/11/14 21:56:17 답변 수정 삭제
이쁨?

7 소시와응응을 2017/11/14 22:11:52 답변 수정 삭제
ㄴㄴ 고블린닮음
8 궁레기 추천(0) 2017/11/14 22:21:06 답변 수정 삭제
한장빠졌는데 다음장내용이 수빈 : 네 님 하는 컨텐츠 꼭 깽쳐드릴게요 ^^ 였나

9 간석오거리 추천(0) 2017/11/14 22:29:43 답변 수정 삭제
븅싄년 겜상 찐따새끼들이 여자라서
좀 대우해주니까 지가무슨 공주인줄아낰ㅋㅋㅋ
안봐도 비디오겟지만 생긴건 우르크하이급일것같은데
저런년 한두명땜에 괜히 다른여성분들마저 피해입을까바
걱정된다 ㅋㅋㅋㅋ 사람이 겸손할줄 알아야하는거다 씌팔련아

10 개소리왕왕 추천(0) 2017/11/15 02:33:35 답변 수정 삭제
전구클리닉 좀 받으셔야겠네요

11 추천(0) 2017/11/15 09:59:10 답변 수정 삭제
아니 근데 작성자가^^붙이면서 띠껍게 말하긴 햇구만 뭐 약올리는것도 아니고 첨부터 욕한것도 아니네

13 수빈짱 2017/11/15 18:38:38 답변 수정 삭제
그래도 ^^ < 이거하나에 샹욕에 깽친다고 나부릴꺼까지 있나ㅋㅋㅋ 상식적인 대화인가
15 2017/11/15 22:27:53 답변 수정 삭제
아니근데 다혈질인 사람은 순간열뻗쳐서 저럴수잇지 욕한건 물론 잘못됏는데 애초에 시비원인을 가리자면 일차원인은 너잖어 수빈인지뭔지가 첨부터 욕한게 아니자너 상대방 기분나빠있는데 거따가 대고 쳐웃는것도 상식적인 일은 아니지 넌 현실에서도 누가너한테 빡쳐있는데 거따대고 쪼개면서 미안하다함?
21 정곡행@호동 2017/11/16 12:40:49 답변 수정 삭제
^^ 이건 어그로임 알고 있으실건데
12 빠2달 추천(0) 2017/11/15 11:58:13 답변 수정 삭제
전구팝니다

14 아이@연 추천(0) 2017/11/15 19:08:25 답변 수정 삭제
전구팝니닼ㅋㅋㅋㅋㅋㅋ개욱기넼ㅋㅋㅋㅋㅋ

16 망치항아리 추천(0) 2017/11/15 22:57:20 답변 수정 삭제
아기빈궁이 잘못한게머임?
달토끼도상급봉래산반지 다만들고도 전설장인해야댄다면서
이명 우리꺼니까 건들면죽는다는식이고 퀘스트도 심사하자늠?
저거 퀘몹이기도하지만 진야왕재료모으는몹임
가면하는사람들이 퀘기다리다가 천도석스틸당하라고?
뭔 개죶같은논리임? 지나가다있는몹 잡으면 쿠사리먹어야댐???

17 요아@연 추천(0) 2017/11/16 02:59:26 답변 수정 삭제
어휴 명불허전 바람의나라 역시 정신건강에 안좋아 죸낰 물어뜯는고만

19 고요정@연 님이 눈물을 흘립니다.. 추천(0) 2017/11/16 08:42:57 답변 수정 삭제
ㄷㄷ;

20 고요정@연 2017/11/16 08:43:40 답변 수정 삭제
두 번째 스크린샷이 맨 처음 내용인듯,
22 보들 추천(0) 2017/11/16 13:12:09 답변 수정 삭제
뭔가 대화가 자연스럽지 않은게 중간에 짤린듯한 느낌인데
순서도 바껴있는것 같은데 바꿨다면 뭔가 고의성이 있을수도 ..

23 내로남불 추천(0) 2017/11/17 20:54:45 답변 수정 삭제
ㄹㅇ ㄷ ㅐ가리잡고 비틀어서 뺨따구 ㅉ ㅣ져버려야됨

오리지날 김ㅊ ㅣ샹년이네

24 PELS 추천(0) 2017/11/19 05:41:19 답변 수정 삭제
저거잡으면 천도석조각주는거아님? 저걸누가안잡고 그냥가 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비난/욕설댓글에 대한공지입니다 +3 Dream 04/24 27696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2004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27341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5 04/02 57865
184055 +1   도전기 이명의검조각2개로 상급봉래산반지 만들기 +3 찐룡 01/16 469
184054 +1 -1   자유샷 오랜만에 은가득 +6 푸젯@연 01/16 2190
184053 +2   자유샷 최끄협박하고 반성하며머리숙이다. +5 첫사량@연 01/16 1975
184052   자유샷 용안흑광노리개 5차지름기 +2 찐함@무휼 01/15 1641
184051 -1   자유샷 #26탄# 연서버 최강전사...최끄 +8 최끄 01/15 1702
184050 +2 -1   자유샷 기술능력부여 +4 하자 즈단 01/15 1995
184049   도전기 오늘의 지름기 득템러 01/15 1441
184048   자유샷 산뿔이 이렇게 잘뜨는템인가요? +1 키헬 01/15 1143
184047 +4   자유샷 기술능력부여 +5 봉인@연 01/15 2250
184046 +2   자유샷 기술능력부여 +7 진실@연 01/14 4703
184045 +1   도전기 태광천신의복 지름기 2탄 +2 부활한보노 01/14 2626
184044 +1   자유샷 아좀 +5 남유@연 01/14 2659
184043 +2   자유샷 와 드디어 먹어보네 ㅎㅎ +1 삭제버튼 01/14 3503
184042 +4   자유샷 요즘도 이게 뜨는군요.. 10시 리붓 소소한득샷.. +3 늦젠@연 01/14 3468
184041 +1   자유샷 이것들이 개념이 없나 +7 01/14 2694
184040 +1   자유샷 역시 연섭 최강전사 최끄 +3 꽈당쿵 01/13 2814
184039 +1   도전기 용주제팔도 도전 +4 푸젯@연 01/13 2370
184038 +1 -2   도전기 한강 가즈아!!!!!!!!!!!!!!!! +14 안폰 01/13 4113
184037 +1 -2   자유샷 십봉 가즈아!!!!!!!!!!!!!!!! +2 안폰 01/13 3188
184036 +1   자유샷 괴유섭 무자본후기.. +5 봉황잔글 01/13 2572
184035 +1   자유샷 리붓 공지 토욜로 수정하셈 +3 로야노코 01/13 149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랩퍼 (1)
예전 도적중에 기억에남는놈 (1)
아이템 거래시 가격관련2 (4)
바놀 실시간 글
템사고님이 서버광장(연)에 ▶▶무신귀갑주 ,용천구검, 용천...를 작성 at 23:42
연@있썩님이 서버광장(연)에 궁사템 칠지노, 방관작 궁금관,궁...를 작성 at 23:40
우심아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 6.7 삽니다 대량가능를 작성 at 23:39
찌개@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 ㅁㅌ7.2에 팝니다를 작성 at 23:38
을용타님이 서버광장(연)에 각인용 갑옷 팜를 작성 at 23:36
도비는자유님이 서버광장(무휼)에 흑옥,진청월, 방관마치, 마력마치...를 작성 at 23:32
잇쏘님이 서버광장(연)에 방관8.0%↑ + 공증 or 마치 70↑...를 작성 at 23:32
훈무님이 서버광장(연)에 순태무제한8  20주년정...를 작성 at 23:31
도비는자유님이 호동광장에 급쳐 흥정가능 현불,청신,무기각...를 작성 at 23:31
잇쏘님이 서버광장(연)에 공증 70↑ +마치 70↑ 듀얼 갑옷...를 작성 at 23:29
바놀 실시간 댓글
BJ닉부이님이 를 작성
님이 를 작성
황박인님이 를 작성
연@우방장사님이 를 작성
경절@연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