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2)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이거트루!!?
by 페셔널@천선
2 이번에스급...실화?
by 남유@연


1 ㅋㅋㅋ남일같지않을텐디ㅋㅋ

웃고갑니닼ㅋ......
(1)
by 맞딜
2 와 정말 대단하다 나중에 이력서에 마동 6파...... (0)
by 유로@연
3 바놀 아이디까지 빌려가면서 하는 짓이
겨......
(0)
by 곡성스머프
4 뭐 어쩌라고... (0)
by 한깡@하자
5 ㅋㅋ마동쓱쓱가면 다죽잖아  ... (0)
by 연@쿠아연
|
|
|
|
|
|
|
|

자유샷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사랑하는
조회29058 |추천 : 25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148038 2011/09/28 17:40:31
규정 안내


A.간접적으로 장사하는글
- 고용상인 위치 홍보내용
- 같은 아이템 지속적으로 거래하여 장사를 유도하는 내용
- 아이템 스크린샷을 올려서 거래를 유도하는 글내용
- 직접 / 간접적으로 상업적 내용이 포함된 내용 올리는글
- 게시판, 편지함등으로 간접적으로 팝니다,삽니다 올리는글
- 바람의나라 채팅을 통해 간접적으로 장사, 홍보성이 포함된글
(1회 삭제후, 지속시 제재처리)

B.개인 이득을 취하기 위한 글내용들은 모두 삭제처리
- 서버 시작 지원 부탁드립니다
- 구걸 및 구걸요청 글내용
(1회 삭제후, 지속시 제재처리)

C.상업적의 글 & 개인 이득을 취하기 위한글
- 상업적 / 홍보성 / 광고글이 포함된글
- 개인 이득을 취하기 위한 내용의 글
(1회 삭제후, 지속시 제재처리)

D.올려진글 내용내에 상업적 글이 포함된글
- 지름기 내에 판매합니다,구매합니다 등의 상업적 포함글 내용
- 이용자 아이디로 귓,쪽지 달라는 등의 내용 및 장사글
(1회 삭제후, 지속시 제재처리)

E.아이템 거래사이트(매니아 등) 내용이 포함된 내용
- 현금 거래내용이 포함된 내용
(1회 삭제후, 지속시 제재처리)

F.아이디 매매,교환,대리육성 글이 포함된내용
- 대리육성 (육성시 일정 금액지불)
- 아이디 매매 , 교환등의 글
(1회 삭제후, 지속시 제재처리)




거래샷을 금지하는게 아닙니다
(아이템 거래스크린샷 , 템 교환 스크린샷등)

※ 해당 게시글은 스크린샷게시판 규정을 '강조' 하기위해 올려졌습니다.
※ 위 규정위반해당시 삭제,제재가 될수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모든 장사 / 아이템 아이디 매매 거래글 안내
아이템,아이디 매매 및 상거래 글 :삭제 1회 후 지속시 강등



장사글은 템 사고팝니다 게시판 (바놀 상단에보시면 있습니다.)

을 이용하시거나 게임내 게시판등을 이용하여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 모든 장사 / 아이템 아이디 매매 거래글 안내

- 아이템,아이디 매매 및 상거래 글 : 삭제 1회 후 지속시 강등



이상 스크린샷게시판 안내 였습니다.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6/24 던파 결장 (0)
- 06/23 이쯤에서 (3)
- 06/21 연섭 고수도적은 고래깡아니였음?? (2)
10/19 13:43:49 - 봵초라(14422) - 추천
11/14 20:52:57 - 꼬마멸종@연(174038) - 비추천



서명



1 하늘컨드 추천(0) 2011/09/28 17:46:22 답변 수정 삭제
알겠습니다.

아싸일등

2 추천(0) 2011/09/28 17:56:34 답변 수정 삭제
어푸어푸

3 복귀햇듬 추천(0) 2011/09/28 18:06:57 답변 수정 삭제
맞아 은근 올리더라 ㅋㅋㅋ 뻘쭘하고 정회원 털릴까봐 팔기도함 써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필살검강 추천(0) 2011/09/28 18:16:32 답변 수정 삭제
야 베샷보내자

5 손노리 추천(0) 2011/09/28 18:24:04 답변 수정 삭제
탬뿌 스크린샷도 ...ㅠㅠ

6 조폭이@호동 추천(0) 2011/09/28 18:26:30 답변 수정 삭제
또 공지를 베샷으로라는 댓글이 올라올듯...

7 레기@무휼 추천(0) 2011/09/28 18:45:14 답변 수정 삭제
공지에 추천을 왜주지

8 홍어와메생이 추천(0) 2011/09/28 18:59:21 답변 수정 삭제
베샷가자 +5

9 최고의아이템 추천(0) 2011/09/29 13:02:43 답변 수정 삭제
아 근데 거래샷이 제일재밋는데

10 2011/09/29 21:25:40 답변 수정 삭제
거래글이아니구요

장사글 금지입니다
11 추천(0) 2011/10/05 23:19:21 답변 수정 삭제
알겟서요

12 열린반세 추천(0) 2011/10/08 17:11:25 답변 수정 삭제
주의하겠습니다

13 삐더리 추천(0) 2012/01/15 17:54:40 답변 수정 삭제
ㅋㅋ 베샷

14 권잭여친 추천(0) 2012/06/30 22:47:48 답변 수정 삭제
헤헤

15 재수없는년 추천(0) 2012/07/16 21:38:58 답변 수정 삭제
헷헤

16 간디랑꼐 추천(0) 2012/07/29 18:02:38 답변 수정 삭제
네! 조심하겠습니돠

17 하힣 추천(0) 2013/01/26 23:28:52 답변 수정 삭제
괴유섭란에서 파는건상관없나요?

18 빛객@연 추천(0) 2013/05/12 14:00:56 답변 수정 삭제
장사글은 템사고팔고에서

19 대세는하루오 추천(0) 2017/03/09 19:52:20 답변 수정 삭제
네이버에 "하루오커뮤니티" 검색후 가입하세요.
정회원만 글 쓸수있고 비매너,욕설시 강등당하는 쓰레기사이트 필요없지않습니까
하루오커뮤니티는 다릅니다. 가족같은 사이트로 하루오커뮤니티 사이트 유저중 한분이 어디서 당한다면
그땐 전쟁입니다. 하루오커뮤니티는 당신과 함께할것입니다.

현재 가입시 VIP등업(★★★★★ 직급임) + 무작위로 하루오커뮤니티 간부로 등업시켜드림.

네이버 " 하루오커뮤니티 " 검색하신후 가입하면됨

연관검색어 다 제패하고 바놀 패망시키는중 뽀이 지금 긴장빨리냐?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비난/욕설댓글에 대한공지입니다 +3 Dream 04/24 26009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29058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24733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5 04/02 54198
182477   자유샷 이번에스급...실화? +3 남유@연 06/29 491
182476   자유샷 이거트루!!? +6 페셔널@천선 06/28 2580
182475   자유샷 연서버무한장무조건이기는법ㅋㅋㅋㅋ +8 꾸엥ㅋㅋ 06/27 3813
182474   자유샷 연서버 찝레기의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 꾸엥ㅋㅋ 06/26 3604
182473   자유샷 오랜만에 마동 6파천 레전드(with 자호) +14 린스@호동 06/26 3690
182472   자유샷 수로매크로 저장용 +4 그것이알고파 06/26 2641
182471   자유샷 바람접음 +12 용수짱짱맨 06/26 4494
182470   자유샷 복사? 아니면 우연의일치? +10 연파람 06/26 4093
182469   자유샷 분노 ㅡㅡ +11 이자성@호동 06/25 3779
182468 -2   자유샷 다리가 없어요 +4 조으디 06/25 2628
182467   자유샷 연갈호박 개빡치네 ㅡ ㅡ +6 스피드왕 06/25 2448
182466 -1   자유샷 하자서버 실시간.. +4 꽃대통령 06/25 3179
182465   자유샷 농촌만 가능하다.. +3 꽃대통령 06/25 3118
182464   자유샷 오 천인마을 뚫고 들어가서 템옴기고 연갈호박노가다 +8 스피드왕 06/25 2693
182463 +2   자유샷 지하수로 매크로 현실 +8 괴유테스터 06/25 3046
182462 +1   자유샷 gm 용랑제팔봉 or 용겸제팔봉(기간제) 선택의순간 -> 무제한 지름... +7 천년인 06/23 4199
182461   도전기 환웅의팔찌 7-8-9 +5 킴유@하자 06/23 3084
182460   자유샷 출석으로 얻은 세계후or이벤트세계후 사용하면 취소 수정좀해라 +4 세균맨 06/23 3052
182459 +1 -2   자유샷 마당쇠의끝..실화냐.. +14 꾸엥ㅋㅋ 06/22 6132
182458 +1 -1   도전기 금홍단봉'화 도전기 +8 실버@연 06/22 3790
182457   자유샷 경찰서 가는방법 +3 연:퓨전마켓 06/21 4337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왼손, 오른손 각인 푸는거 찬반여... (8)
최강의 돋은 무엇인가? (3)
1 + 1 = ? (3)
바놀 실시간 글
바람장사꾼님이 각종분석에 아 정말 개같네를 작성 at 11:01
호동@스틸님이 호동광장에 템,치장 4989를 작성 at 11:01
케이크@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렙1 풀추 불멸백호 급처해요~~를 작성 at 11:00
그대러@연님이 서버광장(연)에 용천제구검 손상 노멀 하나 더삽...를 작성 at 11:00
몰라요몰라님이 서버광장(연)에 (가격↓↓)용랑팔봉손(방무/공증...를 작성 at 10:57
쓸링@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8.9 에 2억까지 팜니다...를 작성 at 10:56
잡땡이님이 서버광장(연)에 갑옷부위) 마수시향 듀얼돋 삽니...를 작성 at 10:55
님이 바람질문에 천마전를 작성 at 10:49
잡땡이님이 서버광장(연)에 치장 금메달 삽니다를 작성 at 10:48
JiggyFellaz님이 서버광장(연)에 마증마치 & 방관공증 & 방관마치...를 작성 at 10:48
바놀 실시간 댓글
다큐@연님이 를 작성
ai님이 를 작성
영광님이 를 작성
ㅤㅤㅤㅤㅤㅤ님이 를 작성
주애@호동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