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1 금린화월 수제로 만들...
by 뎅콩
2 검은용 득!
by 화니뷰


1 즐겜유저 황째... (1)
by @3@
2 황째님 축하드러용 부럽네요 ㅜㅜ... (1)
by 매디슨범가너
3 이런건 추천 해야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by 돌풍마성
4 ㅊㅋㅊㅋ... (0)
by 히징
5 양각패 1개 지원해주신 엘브로우님 감샇 ㅎ... (0)
by 뎅콩
|
|
|
|
|
|
|
|

자유샷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사랑하는
조회29752 |추천 : 90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screenshot&no=147376 2011/09/18 15:17:10
[참고사항]
이 공지는 스크린샷 공지내용에서 "댓글 규정만" 따로 강조하기위해 '일부'만 공지한 것입니다.
자세한공지는 스크린샷게시판 공지내용을 참고해주시기바랍니다.

※ 스크린샷 게시판 운영은 본 규정을 바탕으로 이루어집니다.
※ 스크린샷 게시판에서 준회원 강등시 강등사유는 알려드리지 않으며, 복구되지 않습니다
※ 게시판 규정을 어기셔서 준회원으로 강등되실경우, 새로 등업절차를 받으시면 다시 정회원으로 되실 수 있습니다.
※ 일꾼의 판단 하에 경고없이 준회원으로 강등 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경고쪽지는 드리지 않습니다.



- 12월 추가내용 공지

서버광장 및 타게시판 신고글은
타게시판 권한있으신 관리자(일꾼)분께 문의주시기바립니다.




A. 삭제 및 경고 목록

- 욕설댓글 (삭제 , 경고)
- 악플 (삭제 , 경고 )
(상대방에게 모욕적인 글등)
- 도배성 / 스압성 댓글 ( 삭제 , 경고)
(예시 : 특수문자를 사용해 도배하는 경우, 과도한 띄어쓰기 남발)
- 특정서버 비하댓글 ( 삭제, 경고 )

- 반말 댓글 ( 삭제 , 경고 )
- 특정인 시비성 댓글 ( 삭제, 경고 )
( 특정인에게 시비성 댓글 혹은, 비꼬아서 말하는 등의 행동 )
- 포인트성 댓글 ( 삭제, 경고 )
- 구걸성 댓글 ( 삭제, 경고 )
- 장사성 댓글 ( 삭제, 경고 )

- 댓글 삭제 경고는 쪽지로 보내지않습니다. 무통보 삭제됩니다.

- 판단하에 지속적으로 규정위반시 강등 되실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B. 경고없이 바로 강등 되시는 목록

- 지속적인 악플 및 규정위반 욕설
- 홍보성 댓글 (사이트 홍보 및 각종 광고)
- 음란성 댓글
- 지속적 반복댓글, 포인트성댓글 , 규정위반 댓글
- 싸움 댓글
( 신고를 해주세요. 맞대응 할시 쌍방 제재 들어갑니다. )
- 부모욕설 , 패드립
- 게임내 욕설 및 싸움글을 가져와서 바놀에서 싸울시
- 관리자 판단하에 정도가 심한경우
10/19 13:43:42 - 봵초라(14422) - 추천
12/06 23:05:54 - 해명♥임현식(86813) - 추천



서명



BEST!  맹갑이@낙랑 ?o(15) 2011/09/18 15:35:18
코카콜라님아 저는 바놀분들이

저를 욕할때 알수없는 미세한 쾌락을 느끼면서

행복을 느낄수 잇엇는대 어찌 제게 이런 가혹한 벌을 내리심

누군가가 나를 욕해줄때 어쩌면 그사람이 나를 생각해준다는 마음에

마음이 따듯해지고 내가 누군가를 욕할때

내가 그만큼 그사람을 신경쓰고잇다는 사실에 로맨스를 느낄수잇음

어쩌면 대한민국 사람들은 욕에 면역이 강한걸지도 모름

친구 끼리 욕을해도 그것이 자신들의 친근한 표현이라는 것을

말은 안해도 무의식적으로 알고잇고

나븐 댓글을 보더라도 그 댓글을 바라보는 시점이 다르면

댓글이 무섭게 느껴질수 잇고

댓글이 친근하게 느껴질수 잇음

정말로 악의적으로 남을 욕할때에는 심한욕이 아닌

모욕적인 말투의 존댓말이 욕보다 더 무서운것 같음

BEST!  최고의아이템 ?o(5) 2011/09/18 15:26:07
우리 이글을 베샷으로
BEST!  FCbarcelona ?o(1) 2011/09/18 17:18:09
진작 이렇게 했어야함 ㅡㅡ;;;;
예전부터 악플 있었는데
이제야 어휴......
2011/12/18 07:09:24 ¼??/a> ≫?
안내드립니다.

스샷게시판 내에서 신고는 위 담당일꾼께 문의주시고,
타게시판 (서버광장,자유게시판등) 게시판은 타게시판 관리자(일꾼)분께 문의주시기바랍니다.
1 계방♥ 추천(0) 2011/09/18 15:18:00 답변 수정 삭제
예 !!

2 極死─七夜 추천(0) 2011/09/18 15:24:55 답변 수정 삭제
샤샷!

3 추천(0) 2011/09/18 15:25:27 답변 수정 삭제
오예!

4 폐인형 추천(1) 2011/09/18 15:25:38 답변 수정 삭제
진짜 강화샷보면 왜 매너인한테 항상 먹튀드립이나하는사람들 에휴 ;

5 폐인형 추천(0) 2011/09/18 15:25:38 답변 수정 삭제
진짜 강화샷보면 왜 매너인한테 항상 먹튀드립이나하는사람들 에휴 ;

6 최고의아이템 추천(0) 2011/09/18 15:25:43 답변 수정 삭제
또 공지 베샷 띄워줘야겟다

7 최고의아이템 추천(5) 2011/09/18 15:26:07 답변 수정 삭제
우리 이글을 베샷으로

8 요메 추천(0) 2011/09/18 15:28:33 답변 수정 삭제
굳이구나~

9 괴유@광엄 추천(0) 2011/09/18 15:29:53 답변 수정 삭제
배샷 고고싱~

10 필살검강 추천(0) 2011/09/18 15:30:4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화샷한테 못하겟네이제


11 맹갑이@낙랑 추천(15) 2011/09/18 15:35:18 답변 수정 삭제
코카콜라님아 저는 바놀분들이

저를 욕할때 알수없는 미세한 쾌락을 느끼면서

행복을 느낄수 잇엇는대 어찌 제게 이런 가혹한 벌을 내리심

누군가가 나를 욕해줄때 어쩌면 그사람이 나를 생각해준다는 마음에

마음이 따듯해지고 내가 누군가를 욕할때

내가 그만큼 그사람을 신경쓰고잇다는 사실에 로맨스를 느낄수잇음

어쩌면 대한민국 사람들은 욕에 면역이 강한걸지도 모름

친구 끼리 욕을해도 그것이 자신들의 친근한 표현이라는 것을

말은 안해도 무의식적으로 알고잇고

나븐 댓글을 보더라도 그 댓글을 바라보는 시점이 다르면

댓글이 무섭게 느껴질수 잇고

댓글이 친근하게 느껴질수 잇음

정말로 악의적으로 남을 욕할때에는 심한욕이 아닌

모욕적인 말투의 존댓말이 욕보다 더 무서운것 같음



32 날개뽑힌천사 2011/09/19 09:38:29 답변 수정 삭제
역시 맹갑님은 병맛이

짱입니다.^^b
18 MD Kiz. 추천(0) 2011/09/18 15:48:37 답변 수정 삭제
맞어. 왜욕을하는거야? 난한적이없지만..

19 병만ヲ 님이 롯데자이언츠님을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추천(1) 2011/09/18 15:48:56 답변 수정 삭제
이거 정말 문제가 많이 된 사항 중 하나인데
스크린샷 게시판 새 운영진님이 뽑히셔 관리를 해주시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놓이네요.

앞으로 열띤 관리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파이팅 ' ' b

20 산뿔과뿔조각 추천(0) 2011/09/18 15:51:22 답변 수정 삭제
넥슨도 강력 제재를 해야할텐데...ㅋ

26 레기@무휼 추천(0) 2011/09/18 16:13:29 답변 수정 삭제
아맹갑님개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이언츠보고 코카콜라랰ㅋㅋㅋㅋ

27 먹튀 이승삽 추천(0) 2011/09/18 16:15:00 답변 수정 삭제
욕은 아니더라도 자신이 싫어하는 댓글이 달리면 신고사유가 되나요?

28 2011/09/18 16:17:39 답변 수정 삭제
네 악플이지요

대신 쪽지로 사유를 말씀해주셔야 합니다
29 난내@낙랑 추천(0) 2011/09/18 16:52:18 답변 수정 삭제
망했다

30 FCbarcelona 추천(1) 2011/09/18 17:18:09 답변 수정 삭제
진작 이렇게 했어야함 ㅡㅡ;;;;
예전부터 악플 있었는데
이제야 어휴......

31 몸짱 추천(0) 2011/09/18 20:01:29 답변 수정 삭제
올 개념글!

33 허니링♡ 추천(1) 2011/09/19 15:23:07 답변 수정 삭제
성지 순례 왔어요~
이 글이 스샷 안올라왔다고 신고먹은 그 공지글이 맞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귀여운환갑 추천(0) 2012/01/16 22:23:12 답변 수정 삭제
(/ㅇㅅㅇ)/나는 하나도 포함안된당!

36 뺏돌이 추천(0) 2012/04/01 17:04:22 답변 수정 삭제
오오..       ♥ 긔여워라.. (/♥ㅅ♥)/

37 수빈@연 추천(0) 2012/10/01 13:33:48 답변 수정 삭제
관리자님. 글을 삭제하실땐 쪽지로 한마디라도 남겨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
제 글도 삭제하시고 그댓글도 그제서야 삭제하시고..

38 대세는하루오 추천(0) 2017/03/09 19:52:33 답변 수정 삭제
네이버에 "하루오커뮤니티" 검색후 가입하세요.
정회원만 글 쓸수있고 비매너,욕설시 강등당하는 쓰레기사이트 필요없지않습니까
하루오커뮤니티는 다릅니다. 가족같은 사이트로 하루오커뮤니티 사이트 유저중 한분이 어디서 당한다면
그땐 전쟁입니다. 하루오커뮤니티는 당신과 함께할것입니다.

현재 가입시 VIP등업(★★★★★ 직급임) + 무작위로 하루오커뮤니티 간부로 등업시켜드림.

네이버 " 하루오커뮤니티 " 검색하신후 가입하면됨

연관검색어 다 제패하고 바놀 패망시키는중 뽀이 지금 긴장빨리냐?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공지] 비난/욕설댓글에 대한공지입니다 +3 Dream 04/24 29251
공지 - [공지] 장사글 삭제합니다. +19 09/28 34196
공지 - [공지] 악플 강력 제재안내 +27 09/18 29752
공지 - [필독] 스크린샷 게시판 이용규정 +25 04/02 60778
184829   자유샷 검은용 득! +6 화니뷰 04/25 1733
184828 +3   도전기 금린화월 수제로 만들기 +3 뎅콩 04/25 2293
184827 +4 -4   자유샷 올만에 잭팟이다 +7 황째 04/24 3957
184826 +1   도전기 용비늘흑광노리개 지르기 +2 스틸왕@하자 04/23 1670
184825 +1 -1   도전기 용수흑광노리개 지르기 스틸왕@하자 04/23 1010
184824 +1   도전기 용천 6~7지름기 +2 청순묵구@연 04/23 1478
184823 +2   도전기 환웅의쾌자 지름기...... +6 헹해 04/23 1875
184821 +6   자유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반갑습니다. 04/23 4234
184820 +2   자유샷 7년만에 접속한 아이디에.. 희기템.. +7 plokv 04/23 3949
184819 +4   도전기 마령 무기 지름기 +15 04/22 3978
184818 +3 -1   구버전샷 구버전이야기 최강의 아이템 모루도끼창? +8 호구왔능가 04/22 3593
184817   구버전샷 순수했던시절 +3 약손@하자 04/22 3020
184816   구버전샷 추억탐험 약손@하자 04/22 1548
184815   구버전샷 이런 사연이.. 언제적이지? +3 약손@하자 04/22 2125
184814 +1   자유샷 전우치 방관 뜸 ㄷㄷ +9 허세남더기 04/21 4364
184813 +1   구버전샷 추억의 구버전샷 +5 옛바람유저 04/21 2143
184812 +1   자유샷 이거 돋 시세얼마쯤할까요? +8 좋니 04/21 2763
184811 +1   도전기 용주천주단 지름기 +4 화니뷰 04/21 1955
184810 +3   도전기 보존의주석조각.. +3 ●엉앙 04/21 2766
184809 +1   도전기 환웅의장갑 다시도전! +4 부화도사 04/20 2861
184808 +2 -1   도전기 전설목각 가자! +5 타테나시 04/19 391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남북 통일
결혼 할까 말까? (24)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 투표^_^ (4)
오늘 댓글 핫한글
삐캐가 얼굴 한번 보자함 78
한성 여왕벌 중 여왕벌은 XX다 46
용랑 팩트. 29
결혼 할까 말까? 24
이제 더이상 핫키사냥터는 없애면 안됨 24
직업광장 최신
도적 귀검 복귀 질문 (2)
도사 용겸멸아의 사고시픈데...
천인 천인무기 질문좀요 (1)
마도 형님들 질문 있습니다
주술 방관 67 백기린 시세가...
주술 성역주 21퍼 노말칠지... (1)
바놀 실시간 글
4989(유리) 자신감@유리
🌈아이템 팝니다.
4989(연) 오투데
4949 환웅의토시 9성 삽니다.
4989(하자) 바람천샤
방관 진혼검, -1 풀옵쇄손띠쌍 ,...
4989(하자) 세르베루스
용주십 , 용천십 싸게팝니다
4989(유리) 자신감@유리
🌈찬란한염색약(무제한) ...
준회원 큭군@유리
2년지낫는데도 왜 등업안시켜주세...
4989(무휼) 범스
[가격有]십도,태광,천금관,백호7...
4989(연) 아이린남친
치장템팝니다 흥정가능
4989(연) 닁긔미
용마/용천 팔검 구검 노손상 지름...
실시간 바람잡담 용수짱짱맨
왕자민혁=행복텔포 가 절대 아닌...
바놀 실시간 댓글
ccdc63님이 를 작성
aef313님이 를 작성
도천@무휼님이 를 작성
비빔짠님이 를 작성
비빔짠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