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채굴은 경험치량을 조정하던가 없어져야됨.. [14] |사랑하는ilbe
조회3738 |추천 : 11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8909 2019/10/01 17:44:40
캐릭터를 사냥을 통해서 육성해야지 캐시(광부도시락)를 이용해서 육성하는건 최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건 십억경 초상이랑은 완전히 다른문제임.. 그리고 힘들게 730이상 찍은 유저들을 물먹이는것도 아니고..

이제 완전히 바람에 정이 떨어졋습니다 그동안 버그많고 사행으로 템값떨어져도 애정이 잇어서 햇는데

홀가분하게 떠나네요


     점쓔 : 11


1 므라꽁@연 2019/10/01 17:46:51 답변 수정 삭제
안녕히가세요...

2 레몬틱톡@연 2019/10/01 18:55:51 답변 수정 삭제
내일봐요

3 :P 2019/10/01 19:03:04 답변 수정 삭제
ㅋㅋ댓글 개웃기네 ㅋㅋㅋㅋ 근데 저는 채굴도하고 사냥도 무조건 하는편이라 730이후에도 채굴이 완전히 나쁘지 않다고봄

4 개돼지원숭이 2019/10/01 19:31:34 답변 수정 삭제
채굴 없으면 직장인들은 어케키움

5 술롱이 2019/10/01 23:31:38 답변 수정 삭제
그럼 20년 그동안은 어케 키웟음? ㅋㅋㅋㅋㅋ
7 민재갓차냥해 2019/10/02 05:53:38 답변 수정 삭제
20년동안 취업준비했다는게 학계의 두루미
6 노운지 2019/10/02 04:51:29 답변 수정 삭제
걍 630 점핑 때부터 글러먹은거임

8 권투 2019/10/02 11:22:21 답변 수정 삭제
채굴 있으니 좋구만...안녕히가세요

9 Z-ONE 2019/10/02 11:32:58 답변 수정 삭제
돈 많이쓰면 그만큼 빨리 키울수도 있고 좋지뭐
채굴 보니까 거의 한달에 현금15만원은 써야대던데
템맞추는값도 엄청들고

10 Z-ONE 2019/10/02 11:34:06 답변 수정 삭제
그냥 캐릭터를 육성하는데에 자본을 더 사용하냐 시간을 더 사용하냐 차이지

돈없으면 시간좀 더 들여서 사냥해라

꼬우면 걍 접든가 ㅂㅂ

11 부르릉부릉 2019/10/02 11:34:31 답변 수정 삭제
채굴 좋은데요? 안녕히가세요

12 망고♡ 2019/10/02 17:52:20 답변 수정 삭제
행복하세요

13 슈퍼타워@연 2019/10/02 20:29:05 답변 수정 삭제
전 체굴때문에 복귀했는데...

14 ggpower 2019/10/03 10:13:48 답변 수정 삭제
바람할 의지는 있는데 시간은 없고 돈만있는 사람들한테 레벨을 돈주고 사는거나 마찬가지인건데
장사치인 돈슨입장에선 굉장이 잘 생각해낸거임
물론 돈쓸의지가 없는 나한테도 뭐 그닥이지만 소소하게 공짜로 얻는 억경이나 유물이나 돈이나...
나쁘진 않은듯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18 07/11 14926
8652   기다리고 기다리던 네코쟝 다람쥐 키보드! 연가@호동 05/26 40
8651   네코장 운송장 떴네요 +1 곧추선@연 05/25 531
8650   중학생에게 100만원 뜯긴 혹우맹썰 +4 혹맹@연 05/25 635
8649   바돈 수급좀 제발 해주세요!! +7 저애@연 05/25 775
8648 +74   "불멸강화비서" 관련되서 글올립니다 +39 해적해적해적 05/24 2485
8646   영자는 바돈을 왜 틀어막는것인가? +1 야매룽다 05/24 530
8645   바람 바돈수급 개선좀 +2 건기건형 05/24 669
8644   사설서버로 수익내는데 왜 안잡음? +8 몽몽이 05/23 891
8637   비바람 4연속 실화??ㅋㅋㅋㅋ 블소고수 05/23 280
8636   운영진이 바돈 팔것 같은 의심 뻘끌 +1 괴몽@연 05/22 730
8635   2클라중 1클라 튕김  영자형들 +3 곧추선@연 05/22 402
8633   기특 이정도면 잘뜬거? +1 건기건형 05/21 879
8632   오늘 앉아서 2억 벌었다.jpg +1 소보@연 05/20 2570
8629   다 망해서 사람도 없는 게임 범쓰 05/20 682
8628   장비마법분신 전용 해제천을 출시해달라이말이야 05/19 632
8627   바람:연 IOS 출시 예정일 아시는 분 있나요? +3 05/18 1315
8625   이런걸 집에 가져왔지 뭐얌 +5 소똥구리. 05/17 1435
8624 +10   호에엥.. 오랭만에 바놀에 접속한 것이야요.. *ㅅ //  )... +17 메이즈 05/15 2160
8623   카트분신 무제한? 산무? +5 곧추선@연 05/15 236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리뉴얼이 시급한 컨텐츠
자연산 참붕어와 떡붕어 중에 손... (3)
옛 바람의나라 베스트 아이템 (3)
오늘 댓글 핫한글
"불멸강화비서" 관련되서 글올립니다 39
일본 3차 무기 떡락! 19
바람 하면서 처음 으로 이득본 순간.. 12
일본 3차 무기 떡락에는 입을 왜 안열어? 8
2개나떴노? 7
직업광장 최신
도적 도적 탐 격수셋팅 좀 ... (1)
주술 엥?? 이거 실환가요??
차사 asd
주술 주술사 탐격 질문좀요 (7)
전사 전사 템셋팅 (3)
전사 레이드가 안돌아져요 ...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준회원 아파타
등업 4일차 입니다!
4989(연) 혹맹@연
주술용3차셋,용뿔쌍, 암룡보옥 팝...
4989(무휼) 엄마@무휼
탐욕의눈 3개 최고가 매입!
4989(연) 류빨대@연
🌀4949 8989🌀적화...
4989(연) 딩고
바돈 억당 12 ㅍㅍㅍ
4989(연) 매너게임해용
●●바돈 1억당 11.8삼/1억당 12...
4989(유리) 딩고
8989
4989(호동) 호동크림스튜
휴경 2셋 바돈에 팔아요
4989(연) 트윅스
[가격↓]차사기특 영식투구 주작...
4989(하자) 연필@하자
8 9 8 9
바놀 실시간 댓글
e3e355님이 를 작성
카디비@연님이 를 작성
주작선장산다님이 를 작성
고인물님이 를 작성
29f832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