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3) | 애니갤러리(2)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솔직히 7차유저 대다수들은 핫키충일텐데 [3] |사랑하는효도라디오
조회1872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6118 2018/07/13 12:40:10
이번에 손사냥 유저들에게 레벨 10 올려주는 점핑상자 지급하는건 어떨지? 그 반대로 핫키충들에게는 레벨 10 너프되는 점핑상자 지급하는건 어떨지?(너프상자를 쓰지않으면 바람에서 어떠한 활동도 불가능)


     점쓔 : 0


1 레온@호동 2018/07/13 12:45:38 답변 수정 삭제
그럼 7차유저들은 이벤기간 끝날때까지 존버를 하겠지요.

2 월신무사@연 2018/07/13 15:50:32 답변 수정 삭제
ㄹㅇ 아무말대잔치네ㅋㅋ

3 던집@무휼 2018/07/13 17:17:18 답변 수정 삭제
저 손으루 733까지 키웟는데 743찍을수 있는건가요? 엌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13 07/11 9842
5958   시약도 한번 사면 전속 시키자 나비잠 09/20 85
5957   한가위몬스터소환상자 까먹은듯? 굴릭 09/19 223
5956   핫키 해결하는 가장 빠른방법 +6 까마귀2 09/19 721
5955   방어185가 다이쇼군한테 맞으면 몇정도 다나요? +5 휠어스 09/19 775
5954 +6   낡은망치도 슬슬 그냥 상시로 팔때되지않았냐? +2 구기 09/19 663
5953   ㅁㅋㄹ 이제 다 잡히게된거임? +6 d1h2 09/18 1077
5952   1글자아이디 생성 or 7글자아이디 생성 이런 이벤트는 죽을때까지 안하려나여 ㅋㅋㅋ +7 촙봘더사 09/18 1060
5951   잠안올때 개꿀팁 +2 소시와응응을 09/18 708
5950   근데 도박 진짜 왜 안잡는거지.. +2 소시와응응을 09/18 765
5949   아니 18아직도 렉안고침??? +1 신수쩔전문러 09/17 336
5948   바람 이속물약이나 이속패치좀 해줬으면 +1 롤로노아조로 09/17 535
5947 +1   이겜은 진혼무기류 직업제한 다 걸어야한다 +7 구기 09/17 1383
5946   환웅투구7손상 방어각인-27 얼마정도할까요? 죵히 09/17 312
5945 +2   바람접는다는 애들 특징 +5 장사꾼꾼 09/16 1103
5944   예비 바N님들께 임원 09/16 367
5943   십검 시세 분석 +5 연@쮸댕 09/16 1025
5942   언제가됬든간에 [직업변경권] 나올확률 있습니까? 없습니까? +7 촙봘더사 09/16 875
5941   십류무기 시세 갑자기 왜이래?? +10 알로하 09/16 1485
5940   여기 마추면 ㄹㅇ 바람고수 +10 기거런~ 09/16 125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익게 폐쇄 (1)
7차스킬 제일 좋은 직업은? (2)
서버 통합 했으면 좋겠다 (10)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내친구 홍군에게 0
조사굴 주술사 주격 영상 (도적시점) 8
사살이 요새 비지니스 근황ㅋㅋㅋㅋㅋㅋㅋ 4
룩정보 저장. (레인보우 태닝크림) 12
낡은망치도 슬슬 그냥 상시로 팔때되지않았냐? 2
직업광장 최신
전사 호주 시드니 사시는 유... (1)
전사 차사 향후 전망
궁사 궁사는 마법치명 필요... (2)
도사 촙도사 입니다...
궁사 2018 ver. 알아두면 유...
궁사 칠지노에 단염쿨감 -1... (2)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떤도@연
■■바돈 억당 5.8만 팜 / 5.5만...
4989(연) 자자ㅋ
치장 ㅍㅍ
4989(연) 클래시컬
4949
4989(연) 으앙쿵
▶▶▶바돈 1억당 5.6팝니다
4989(무휼) ♡ 벚꽃 ♡
번호달린 추석한복(여)삼
4989(연) 자앙시꿈
●●바돈 1억당 5.8팝니다 / 5.5...
4989(연) 방방@연
억당 5.7 4.6억 팔아요
4989(연) 조블라니
●● 바돈 억당 5.7 판매 / 5.4 ...
4989(연) 고구려의큐브
봉래산 흑월탑 대리합니다
4989(연) 강증
차사 중저자본 템/각인 삽니다
바놀 실시간 댓글
97140e님이 를 작성
오공@호동님이 를 작성
오공@호동님이 를 작성
오공@호동님이 를 작성
7ae1a6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