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봉래핫키<<핫키판매 사기꾼 내용 [5] |사랑하는웅스
조회933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5988 2018/06/13 21:42:58
돈 쳐박고 파일 주고
되지도않는고 주고 안된다니까 주저리주저리
하더니 새로보내고 또 안된다니가 귓 씹 카톡씹
그래도 꿎꿎히 사자후로 판매글 쓰네요
조심하세요 밑은 사기꾼 프로필

연락처 : 010 2470 2989
카카오톡 아이디 : insung37

계좌번호 : 경남은행 29892989 김인수


     점쓔 : 0


1 마동대장 2018/06/13 22:40:29 답변 수정 삭제
신고하세요

2 여솔@연 2018/06/14 09:04:43 답변 수정 삭제
일단 사기꾼도 잘못했고 불법 핫키 쓸려고 하는 님도 잘못한거 같은데요?

3 효도라디오 2018/06/14 14:54:17 답변 수정 삭제
일단 1차적으로는 바람운영자들 잘못이 큼.

분석해보면
1. 누군가 핫키를 써서 광렙을 한다
2. 근데 운영자는 방관만 한다.
3. 핫키쓰는 애들 때문에 손사냥하는 사람들은 순위 따임
4. 에라 모르겠다 싶어서 결국 이들도 핫키를 씀
5. 무한반복
6. 이런데도 불구하고 핫키쓰지 않고 손사냥 하는 분들께 경의를 표합니다

4 맞다천공 2018/06/14 20:03:29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만나옵니다..ㅋ

5 샌드와퍼 2018/06/14 21:16:29 답변 수정 삭제
사스가 홍어도시 경남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10 07/11 9103
5537 +6   바람팀 다 짤랏으면 좋겠다 +1 흥나 06/24 227
5536   그런데 말입니다. 꼴라따꼴라따 06/24 122
5535   ㅅㅂ ㅂㅅ같은영자 +2 황째 06/23 334
5534   기공격장이랑 광폭격장 중립으로 되는거 실화임?ㅋㅋㅋ +1 구기 06/23 265
5533   조랑이섭 용셋+승증 검성4차 5에 가져가실분 바람의라이더 06/23 597
5532   연서버 12지신 봉래흑월쪽 렉이 너무심하네 엠생탐지기 06/23 297
5531   바람 최적화가 절실함. +7 효도라디오 06/22 1078
5530   바람의나라 본섭 초기화 되면 꼴라따꼴라따 06/22 508
5529   낡망 이거 왜 리붓해도 안바꿔줌? +3 복지할인 06/22 570
5528   영술사 이딴거 내지말고 +2 웅이@연 06/22 372
5527   내가 말한 고인물관련된거 반박 환영한다^^ 구기 06/21 586
5526 +5   고인물새끼들 시약매크로 관련해선 한마디도 못하노 ㅋㅋㅋㅋ +17 구기 06/21 938
5525   임대주택 궁금한점!! +1 필쓰 06/21 410
5524   영술사란 신규직업 나오니 재료템값좀 오르려나? +2 무영풍 06/21 506
5523   온천버프랑 지옥버프 중첩 가능? +5 무영풍 06/21 466
5522 +1   앞으로 바람하는 우리의 자세 +3 효도라디오 06/21 518
5521   지배천인 입문하려하는데 궁금합니다 +2 사냥레이드고 06/21 268
5520   고인물새끼들 역겨움 끝판왕 4선발ㅋzz +16 구기 06/20 1418
5519   닉값 떡상 실화냐? +8 차사@유리 06/20 275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6)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추천 많이박힌글
도시락 완전 정복 9
마령 망토를 만들었습니다. 14
호동 1호 암흑룡망토 11
청의비녀 3
바람여자 미모 7
직업광장 최신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주술 용랑제구봉손상vs칠지... (2)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이췌@연
     ...
익갤 d45b32
패기문파 흑월 안 걸러도 되는 놈...
스크린샷 결간
용뿔흑광노리개 5번도전기
4989(호동) 천국의달
초축셋 황돋추출차감비서 ㅍㅍㅍ...
4989(괴유) 하새하
진청일이랑 바돈 삽니다
4989(호동) 양양에
템/흑설탕무기한/치장ㅍ
익갤 ba4d9d
우리는 지금
4989(호동) 빌림
여러가지 닉 팝니다 15만ㅇ둰
4989(하자) 빌림
여러가지 닉 팝니다
4989(유리) 빌림
여러가지 닉 한번에 팜
바놀 실시간 댓글
싸이어인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8335fe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