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4) | 음~식게시판(7)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형들 야월도 시세 얼마 예상? [8] |사랑하는춘삼
조회1802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5985 2018/06/13 01:03:29
제곧내

답글좀ㅎ


     점쓔 : 0


1 뽀식이네 2018/06/13 03:10:46 답변 수정 삭제
100만전

2 차쥰@연 2018/06/13 08:56:59 답변 수정 삭제
1000

3 검도@유리 2018/06/13 11:13:20 답변 수정 삭제
출석으로 개뿌린 격전지영혼들도 1~2만원 시세는 유지하는거보니 야월도도 비슷할꺼 같내욘

4 하얀제호 2018/06/13 11:20:41 답변 수정 삭제
해골굴에서 드랍됨

5 연@다비드 2018/06/13 12:17:32 답변 수정 삭제
  야월도(기간제)1000만 / 치장연장권 900만싸게 ㅍㅍㅍㅍ별로안남았습니다
쪽지보내주세요~수량많음 매냐가능

6 꼬우면킬올려 2018/06/13 16:12:13 답변 수정 삭제
세계후 보니깐 800~900에 팔던데 보존야월도 무제한인지는 모르겠고

7 안알려준다 2018/06/15 09:34:16 답변 수정 삭제
출석으로 받은 격전지 무기 필멸 3천~4천 정도 함. 근 데 야월도 월아검은 필멸보다 몇급간은 높은 넘사벽급 레어 선호템이었으니 5천 정도 유지할듯. 특히 월아는 바람 생긴 이래로 최초로 만들어진대다가 유저 절대다수가 야월도쪽으로 가는 바람에 월아검 시세가 매우 높게 형성될것

8 안알려준다 2018/06/15 09:34:42 답변 수정 삭제
지금은 초과공급 상태라 팔면 무조건 병신임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10 07/11 9104
5537 +6   바람팀 다 짤랏으면 좋겠다 +1 흥나 06/24 231
5536   그런데 말입니다. 꼴라따꼴라따 06/24 124
5535   ㅅㅂ ㅂㅅ같은영자 +2 황째 06/23 335
5534   기공격장이랑 광폭격장 중립으로 되는거 실화임?ㅋㅋㅋ +1 구기 06/23 266
5533   조랑이섭 용셋+승증 검성4차 5에 가져가실분 바람의라이더 06/23 601
5532   연서버 12지신 봉래흑월쪽 렉이 너무심하네 엠생탐지기 06/23 297
5531   바람 최적화가 절실함. +7 효도라디오 06/22 1078
5530   바람의나라 본섭 초기화 되면 꼴라따꼴라따 06/22 509
5529   낡망 이거 왜 리붓해도 안바꿔줌? +3 복지할인 06/22 571
5528   영술사 이딴거 내지말고 +2 웅이@연 06/22 372
5527   내가 말한 고인물관련된거 반박 환영한다^^ 구기 06/21 586
5526 +5   고인물새끼들 시약매크로 관련해선 한마디도 못하노 ㅋㅋㅋㅋ +17 구기 06/21 940
5525   임대주택 궁금한점!! +1 필쓰 06/21 410
5524   영술사란 신규직업 나오니 재료템값좀 오르려나? +2 무영풍 06/21 506
5523   온천버프랑 지옥버프 중첩 가능? +5 무영풍 06/21 467
5522 +1   앞으로 바람하는 우리의 자세 +3 효도라디오 06/21 518
5521   지배천인 입문하려하는데 궁금합니다 +2 사냥레이드고 06/21 268
5520   고인물새끼들 역겨움 끝판왕 4선발ㅋzz +16 구기 06/20 1419
5519   닉값 떡상 실화냐? +8 차사@유리 06/20 275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청제마 접는 기념으로 최고의 도... (6)
한방굴 일주일에 몇번 하나요? (3)
도적 닉네임 추천 (3)
오늘 댓글 핫한글
이건 또 뭐냐 ㅅㅂㅋㅋㅋㅋㅋㅋ 52
추브이씹벌레년들 또익게점령햇내ㅋㅋ 40
아직도 러브에 속는 흑우없제? 40
차쥰@연님 호패만봐도... 39
안녕하세요 청룡제마전음 입니다 28
직업광장 최신
주술 공성때 무슨 스킬씁니...
도적 피케이할때
도적 살보셋 (1)
천인 환웅천수 9성 쓰는건가...
천인 천인 개조무기
주술 용랑제구봉손상vs칠지... (2)
바놀 실시간 글
4989(무휼) 평발온달
각종 치장 팝니다 ~
4989(연) 동네지킴이
99풀추 극빙현무 삽니다 / 방어템...
4989(연) 주례
닉네임 '입찰' 팝니다
4989(무휼) 평발온달
도사템 팝니다
4989(연) 이췌@연
     ...
익갤 d45b32
패기문파 흑월 안 걸러도 되는 놈...
스크린샷 결간
용뿔흑광노리개 5번도전기
4989(호동) 천국의달
초축셋 황돋추출차감비서 ㅍㅍㅍ...
4989(괴유) 하새하
진청일이랑 바돈 삽니다
4989(호동) 양양에
템/흑설탕무기한/치장ㅍ
바놀 실시간 댓글
97a577님이 를 작성
8394d8님이 를 작성
싸이어인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
곰탱의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