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0)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0) | 기타게임갤러리(1)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잘하면 역린 날린값 어느정도 찾을수있겠다 [10] |사랑하는황째
조회2150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5977 2018/06/07 17:27:09
아직 기회는 있구나


     점쓔 : 0


1 폭딜마도 2018/06/07 17:35:26 답변 수정 삭제
뭘로 찾아요?

2 올래@연 2018/06/07 17:48:30 답변 수정 삭제
역린 바돈만 괴유복사되도 황째님 큰돈만질듯

3 군납 2018/06/07 17:53:32 답변 수정 삭제
괴유 역린은 있어도 안쓰는 쓰레기고 바돈 템이 좀 짭잘하시겠네

5 금고무제한 님이 방구탄으로 황째님을 질식시킵니다. 2018/06/07 18:53:23 답변 수정 삭제
괴유애들 게을러서 역린사서 레이드 뛰려나 모르겠네 설레이겠누

6 에이틴 2018/06/07 18:56:08 답변 수정 삭제
괴유썹 가치 이번 초단기 초기화로  ㅈㄹ 떡락할텐데 황째 행복회로 오지누???  ㅋㅋㅋ

7 꼬우면킬올려 2018/06/07 20:11:22 답변 수정 삭제
이딴글은 왜쓰는거야 ㅡㅡ

8 구검잉 2018/06/07 20:43:23 답변 수정 삭제
역린 사재기해서 역린 코인할라했는데 망햇눙..

9 SR 2018/06/07 23:34:06 답변 수정 삭제
괴유 복사 말하는듯 ㅋㅋ

역린 실패안했으면 괴유 복사되면 복사된만큼 더 버는거지 찾긴뭘찾음? ㅋㅋ

날아간건 안돌아옴

10 굴릭 2018/06/08 10:08:48 답변 수정 삭제
역린은 괴유에서 인기 없음요

11 뽀식이네 2018/06/09 21:04:33 답변 수정 삭제
역린 괴유 없어서 못사던데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14 07/11 11031
6630   영술사 버그모음 ★ 최신버전 ★ +2 연@이백일만 01/19 253
6629   솔직히 운영 프리서버 수준;; 목마르다 01/19 178
6628   이속 적용 나만 제대로 안되는거같나? +4 쯔위 01/19 402
6627   2018년 11월~2019년 1월 바람팀 업적 +6 롤로노아조로 01/19 960
6626 +6   2019 황금 돼지해 넥슨 분석 +3 여솔@연 01/18 1036
6625   아니 시발 공성 +2 여솔@연 01/19 636
6623   빅뱅 (Feat.Yys.S) yyss 01/19 167
6622   불멸용무기 낼거면 다시 검토하고 내야 +1 사형&슈트 01/19 414
6621   불멸 이렇게 개선되는건 어떰? +2 진호히히 01/19 319
6620   근데 11류 지름기 방송해도 돈 엄청벌것같은데 +3 Na노짱 01/19 574
6619   솔직히 십류많다 좀터트리자 1AE5C8 01/19 232
6618   10류기간제 판매 어떠냐 +1 뉸꽃 01/19 264
6617   넥슨아 게임보다 돈이 목적이라면 +3 여솔@연 01/19 208
6616 +5   넥슨운영진 너무 쫄보 아니냐 +2 임회@연 01/19 170
6615   돋부위방관+100 냅시다. 1AE5C8 01/19 187
6614 +5   정말 막장으로 가네요~ +10 상산의조운 01/19 512
6613   레이드 난이도도 올랐다던데 +1 차차송 01/19 280
6612   바람 섭종하고싶지 않으면 이번패치는 당장 롤백시켜야함 +4 응디응디 01/19 346
6611 +1   영자야 아직 늦지않았다 +1 뽀대도적굿& 01/19 18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운영자 보면 귀싸대기 때릴꺼같다... (1)
용무기10류손상,불멸용무기 가격... (3)
불멸용무기로 인한 십류 가격 변... (9)
오늘 댓글 핫한글
불멸 용무기 특징 20
테섭 불멸용무기로 흑룡마법 테스트결과 17
불멸용무기 정보 17
불멸용마검'5강 물품정보 14
십류가 먼데 ㅇㅈㄹ이냐 13
직업광장 최신
차사 차사템 가격 문의
차사 차사무기는 궤멸이 갑...
차사 차사 너프됐나요?
주술 주술사 700특성 자아성... (1)
차사 차사무기로 천륜8각 순... (2)
차사 차사 최종템,최종스펙 (1)
배너
문파소개 최신
바놀 실시간 글
4989(연) 떤도@연
●●바돈억당 5.3팜 바돈억당 5....
4989(연) 조블라니
●●[조블머니]억당5.0에삽니다 ...
4989(연) 나는매
494949 용랑십봉, 주술사 용3차 ...
4989(연) 아잇츄@연
궁사 환웅4셋, 귀문진혼검 파라요...
4989(호동) ㄴㅇ
사는것만
4989(연) 조블라니
●소생50%용주십도/태광/트돋/각...
4989(연) 히부
궁사환웅4셋 팝니다~~
4989(유리) 야커
닉네임 전부 부르는가격맞춰서싸...
4989(연) 연@우방장사
●●바돈 억당5.5팜 각종급처삼●...
4989(연) 아리에티
바돈억당 5.3팜 바돈억당 5.3팜
바놀 실시간 댓글
동혀니@연님이 를 작성
연@우방장사님이 를 작성
넥탈은지능순님이 를 작성
게랄드님이 를 작성
보직군영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