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이병 탐구생활에 들어가보자 ㅡㅡ;; [7] |사랑하는잉뿌잉뿌
조회617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4716 2018/02/13 14:03:15
침상형 이병의 하루

겨울군번.. 6시30분 기상인데 기상전 마이크 지지직 소리로만으로도 바로 기상한다..

우린 노래안틀었음  

당직사관이 나지막히 한마디한다:  기상....   동시에 나는 티비키고 엠넷을킨다...

전쟁이다.. 일어나자마자 내스피드를 심사하는 윤종신,이승철,T.. 보다 더 까다로운 심사평이 곧

이어지기때문에 일어나자마자 침낭을 달팽이모양으로 S급으로 개야하고....

모포를 개고 누구보다빠른 환복을 한뒤


쳐자고있는 말년과 상말 근처로다가가...  김개똥병장님 점호나가셔야합니다..일어나셔야합니다..

....연병장으로 출발한다 아아!!!!!!!!  

맞고참이 뒤에서 나만들을수있게 갑자기 귓속말로말한다:  (시발련이.....넌뒤졌다)


와...시발 존나소름돋는다 도대체 뭘 잘못한거길래?.....

알고보니 오늘 아침 조국기도문이 우리분대장인데 조국기도문 책자를 안들고와뿟다............

....밥쳐먹으러가는길인데 뭔가 도살장 끌려가는기분이다.큭.......

밥쳐먹고 1빠따로 나와서 맞고참은 2빠따 존나갈군다....십섹기개색기말색기 너 3번기회준다 이제

2번남았다...  (죶같다 ㅠ..)


일과를 하러간다.. 오늘은 제초작업한단다.. 방송이나온다  작업도구 챙겨서 중대현관으로 집합하십시오!..

생활관당 2명 현관으로 모이시기바랍니다..    생활관에서는 "밑에서2명 알아서가라"  라는 멘트에

나와 맞고참은 알아서나갔다..... 난시바 지보다 손늦게들엇다고 또 개턴다..... 일상이털림이다 ㅠ

하지만 이번주는 성과제 외박을 나가기 때문에 털려도 기분좋다........하하


작업을나가서도 숨한번 돌렸다가 욕쳐먹는다... "야 고참은 일하는데 쉬냐? 개빠져가지고 ㅡㅡ;;;;;"


일과후.. 돌아오는길에도 군가를 부른다 " 말할 힘도없는 마당에 "

군가는 진군가다... 아시발..기억이안난다  뻐끔뻐끔이라도 거린다........ 이때 갑자기 갓상병단

꽃상병고참이 한마디한다   와 "김이병  군가도모르내 ㅡㅡ;; 담주까지 내밑으로 10대군가 확인한다

알아서 다외워놔라" ....... 할일도 많은데 태산이다


그후.. 청소시간.. 샤워했는데도 시발 침상만 닦다보면 땀이난다 왜냐고?.... 고참이 슥 한번했을때

먼지가 있다면 잠은 다잣다고본다.... 혼신을 다해서 한후 점호에임한다...... 당직사관이 묻는다

어이 넌 땀이왜이렇게 나지? 아픈가?         아닙니다! 체력단련 때문에 그렇습니다!

당직사관:오..보기좋아 상점20점 제출해..ㅋ

고참들: 무언의 눈빛으로 인정해준다..      "  이때가 기분존나좋음 ㅋ"


"그리고 10시딱 되면 소등하겠습니다" 그냥소등하지말고 티아라 소등이다 오늘은 ㅇㅋ?

그럼 티아라 노래하면서 불딱그고 센스있는 이병으로 마무리하고 바로눕는다 ㅡㅡ;;;;그리고나면

5분잔거같은데 6시30분임 이게 한6개월동안 반복임 시발..... 쌍팔년도형님들 존경스럽다 난 ㅋ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1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오네요 (0)
- 02/17 바놀도 조금 이상해진 것 같네요 (2)
- 02/11 컥컼커,야커 IP차단시켜주세요 (16)



     점쓔 : 0


1 ChicCat 2018/02/13 14:19:41 답변 수정 삭제
요즘은 안이러는걸로 아는데..

2 응가쌉맨 2018/02/13 15:18:05 답변 수정 삭제
이젠뭐 저러면 바로 꼰지르고 영창이아니라 육군교도소직행이지

3 소보@연 2018/02/13 16:51:03 답변 수정 삭제
잉뿌 해병대인데 육군인척 하는거냐?

4 꼴라따꼴라따 2018/02/13 17:37:15 답변 수정 삭제
개똥같은 당나라 훈련받고 왔으면서 유세는 ㅋㅋ

5 속도위반 2018/02/13 20:12:36 답변 수정 삭제
몇년군번이고 후달쓰같은데 군번좀 되는척 오지네

7 꼴라따꼴라따 2018/02/14 11:58:34 답변 수정 삭제
79년 군번인데 말해주면 아냐?
6 니뚝배기한방 2018/02/14 02:28:49 답변 수정 삭제
11년 3월군번 강원도 양구 군생활
100%는 아니지만 6~70%이상 제 군생활과 일치하네요... 시발 저때생각하면 휴 ㅅㅂ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9 07/11 7455
4354   슬슬 몬솬비 나올때 안됐나 +1 하이로옴ㄴㅇ 02/19 205
4353   심심하다... 황째 02/19 164
4352   따길이세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겨울이오빠 02/19 366
4351 +15   갑자기 문득 생각이 들었다. +5 잉뿌잉뿌 02/19 555
4350   하시발 천궁왜흑월안껴줌? +20 2세돌잔치 02/18 1437
4349 +22   ★-OTP-안되있다 반선요구 사기 조심하세요★ +1 내로남불 02/18 537
4348   바람욕하는애들은 ㅡㅡ;;그냥 뇌가없는거지뭐 잉뿌잉뿌 02/17 527
4347   농담아니고 구탱 02/17 392
4346   니나노 렉 시발 곡성스머프 02/17 326
4345 +1   니나노 렉 진짜 애뮈없네 ㅋㅋ 품품이 02/17 341
4344 +1   렉도 못잡으면서 니나노는 왜하는거야 시펄 ㅅㅎㅅㅎ 02/17 254
4343 +1   그냥 이겜은 돈+핫키만 있으면됨 +3 나비잠 02/17 1035
4342   난 너를위해 이 사람은 '진짜'다.. +3 기모타 02/17 593
4341   천노예 주노예는 듣거라!! 꼴라따꼴라따 02/17 549
4339   밑에 내용과 별개로 방무충쉑들 잘못햇네 ㅉㅉ 차별이#향기 02/17 365
4338   갑질이란다ㅋㅋ들떨어진아이를봤나 +2 영비니@연 02/17 513
4337   아 하나더말할께 영비니@연 02/17 338
4336   ㅋㅋ존나웃기구만 +38 영비니@연 02/17 874
4335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연@쿠아연 02/16 446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천선9각 주금관태광구성 마성입니... (4)
아이디 인증 vs 익명 (4)
가장 필요성이 없는 것을 골라주... (4)
바놀 실시간 글
sseessKING님이 호동광장에 방무 주술템 // 구망또 // 추출용...를 작성 at 20:57
보델@연님이 서버광장(연)에 ★ ★ 바돈 억당 ㅁㅌ 6.9 소량&...를 작성 at 20:57
보델@연님이 서버광장(연)에 ⑧⑨각종템등↘각종 급처템 매입...를 작성 at 20:56
보델@연님이 서버광장(연)에 ↓↓ 89ːGM진청일/진황염/진청일...를 작성 at 20:54
대부신설@연님이 서버광장(연)에 ▶삼   ▶바돈삼 ...를 작성 at 20:54
신궁@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방어각인 진용성신부겸 삽니다를 작성 at 20:52
가을이오면님이 서버광장(무휼)에 억에 6 1억 6천를 작성 at 20:51
뱍장용님이 서버광장(무휼)에 팔고사고 를 작성 at 20:51
크아항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 억당6.9에 팝니다.를 작성 at 20:51
하련찡@연님이 서버광장(연)에 100만당 700원 소'대량 팝니...를 작성 at 20:51
바놀 실시간 댓글
수안님이 를 작성
연@김저하님이 를 작성
하련찡@연님이 를 작성
ㅎ-ㅎ님이 를 작성
내로남불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