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추억의 tv 프로그램 이나 알아보자 ㅡㅡ;; [4] |사랑하는잉뿌잉뿌
조회469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4715 2018/02/13 12:33:41
6살~8살: 기억나는만화: 지구용사선가드,k캅스..

일요일 아침에 일어나면 디즈니만화동산 노래만나오면 자동기상 군대로치면 엠넷급 ㅡㅡ;;;;;


9살~11살: 꾸러기수비대,마이트가인,용자왕가오가이거, 전설의용사 다간......녹색전차해모수,포켓몬스터

                라이징오..지금까지 안나올법한 만화 많았음..

                한때 어린이들이 미니카옆에다 새워놓고 가자~메그넘!!!! 이래놓고 애보다 미니카가 빠른건

                존나웃겻음 미니카랑 같이출발햇는데 미니카잡으려 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


12살~초딩졸업전까지 : 사이버포뮬러,탱구와울라숑..황금 로봇 골드런. 근데 솔직히 탱구와울라숑부터는 점점

                                 과거의아성을 잡기엔 턱없이 부족했다 이 그야 ?ㅡㅡ;;;;;


근데 니내 황금로봇 골드런 노래부른가수가 누군지아냐? 소찬휘였음 어쩐지 부르기존1나게힘들더라 ㅋ

다간노래는 윤도현이; 불렀음 하 ㅇ


중1~중3: 이때부터는 예능에 꼳힘..

              중1때 x맨이라는 프로그램이있었는데 내용은거의 연예인 1명이 게임에서 일부러지고 아쉬운척하는

              그런 내용인데 이예능에서 탑스타들 많이배출됫고 강호동,유재석이 공동mc로 한건 이후로 볼수..

              없었지.... 여기서 윤은혜와 김종국의 귀막고 당연하지~ ㅡㅡ;;;;;시발 학교에서 유행햇다 ㅇㅈ?

              특히 x맨끝나고 반전드라마도 재밌었지..ㅋ
                    

             연애 예능으로는 산장미팅 장미의전쟁이 갑이였지........씨펄 ㅡㅡ;;;;

            
             그리고 이때 앞으로도 이런 드라마가 나올지모르겠다만 파리의연인 대박이였다

              애기야........가자 대박멘트다 이건....

              
              이때 바람의나라는 무슨길을 걷고있었을까? 2005년 무료화패치로인한..........

              10만대군이 돌아옴 막말로 이때 환상의섬 배타고 딱 도착해서 까딱하는순간

              길막혀서 못들어가곤했다...... 지금 환섬은그냥 월드맵에서 클릭한번으로 가지만

              이때 환상의섬가는이유는 야자열매,상하막대,좌우막대,바다거북의알로 돈벌러가는거였지.......ㅋ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20 뽀이형님 깜짝놀랬습니다 (0)
- 02/20 [던파]총검사 90드디어 달성했네요 (0)
- 02/1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오네요 (0)



     점쓔 : 0


2 buy&sell 2018/02/13 13:03:53 답변 수정 삭제
검용전설 야이바 봤는데

어릴때 투니버스 말고

퀴니봤다 지금은 없지만 ㅜ

3 소보@연 2018/02/13 13:26:10 답변 수정 삭제
검용전설 야이바 에나오는 토끼여왕 이랑 결혼하고 싶었다... 예뻐서;; (할머니로변했을때 뺴고)
4 소보@연 2018/02/13 13:27:03 답변 수정 삭제
낚시왕 강바다 , 녹색전차 해모수 , 스피드왕 번개 , 4차원세계의 똘비  같은 비주류도 있었따아아아아아!!!!!!!!!!!!!!!!

5 아자르 2018/02/14 17:11:38 답변 수정 삭제
딱 90년생이라 공감.....
추억돋네................
초3때 다간 , 선가드 갖고 놀았던게 아직도 다 갖고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9 07/11 7473
4364   은가 시세 왜이렇지??? 황째 02/20 303
4363   오 갑자기 바놀 개편날 ㅎㅎ 바라라라랄 02/20 181
4362 +11   도사 완벽 상향안 쉐킷 02/20 347
4361 +5   바놀 개편 ing? +2 02/20 404
4360 +10   직업 상향안 (추가) +2 일월 02/20 272
4359   우리 따기리 유튜브 보러와라 +2 buy&sell 02/20 268
4358   살보 스킬 말이 많은데 +1 전설머니 02/20 304
4357   바람은 랜선을티고~ +2 레드준표 02/20 559
4356   밤에 무슨일이.... 등업좀요 02/19 375
4355   바놀 강등 사건 +5 02/19 651
4353   심심하다... 황째 02/19 257
4352   따길이세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겨울이오빠 02/19 557
4351 +15   갑자기 문득 생각이 들었다. +6 잉뿌잉뿌 02/19 823
4350   하시발 천궁왜흑월안껴줌? +21 2세돌잔치 02/18 1599
4349 +22   ★-OTP-안되있다 반선요구 사기 조심하세요★ +1 내로남불 02/18 621
4348   바람욕하는애들은 ㅡㅡ;;그냥 뇌가없는거지뭐 잉뿌잉뿌 02/17 562
4347   농담아니고 구탱 02/17 405
4346   니나노 렉 시발 곡성스머프 02/17 337
4345 +1   니나노 렉 진짜 애뮈없네 ㅋㅋ 품품이 02/17 36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천인 vs  주술사 (1)
전라도 분리 독립 찬성? 반대? (3)
천선9각 주금관태광구성 마성입니... (4)
바놀 실시간 글
야 꽃님이 4989(하자)에 이것저것 49 89를 작성 at 22:45
카제니님이 호동광장에 방어작템 팔고 용의역린[이벤트]...를 작성 at 22:44
봇재다원님이 준회원에 강등당한 멍청이들은 왜 공지를 ...를 작성 at 22:44
왕거미님이 4989(연)에 -2황투 방어-51 ,돋보기구슬 , 수...를 작성 at 22:43
힐리카님이 4989(연)에 -2상구모,방관각인 팝니다를 작성 at 22:35
도천@무휼님이 준회원에 뽀이새/끼 일 안하냐를 작성 at 22:34
연@졸업했어님이 4989(연)에 [팜]■■바돈100만당700원소량Ok...를 작성 at 22:34
마틴장사님이 4989(연)에 ■■안전바돈 바돈1억당7.0 대량...를 작성 at 22:32
미스터쿤님이 동영상에 7차 사냥터 단석굴 4인팟를 작성 at 22:32
제니사리꽃님이 준회원에 등업해주세요~~~~~~~를 작성 at 22:25
바놀 실시간 댓글
격정@해명님이 를 작성
봇재다원님이 를 작성
봇재다원님이 를 작성
쿠오쿠오님이 를 작성
도천@무휼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