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그림 | 군인겟(2)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2) | 기타게임갤러리(0)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운영자가 운영에 미숙한이유 [6] |사랑하는잉뿌잉뿌
조회991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4351 2018/01/11 20:07:17
우리 바람애들 = 병장 (게임을 존나게해서 나름 박학다식한데 실전에선 빠가사리들)



바람운영자 = 소위 ( 게임은 존나게 모르는데 나름 공부는많이해서 이거저거 잘함)




결론 바람애들이랑 영자는 맨날 싸울수밖에없는 운명임 받아들이자..




     점쓔 : 0


2 개소리왕왕 2018/01/11 20:29:27 답변 수정 삭제
알티 지원한 지잡꼴통이 소위달고 완장질 하는것으로 정정안됨?ㅋㅋ

3 개쌔끼 2018/01/11 21:04:05 답변 수정 삭제
에 뮈뒤진소리만골라서 하네 이새기 결론 노잼  ㅡㅜㅡ

4 잉뿌잉뿌 2018/01/11 21:08:57 답변 수정 삭제
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니 보단 재밌는듯 ㅇㅈ?ㅇㅇㅇㅇㅇㅇㅇㅈㅇㅈㅇ
5 신바람가을 2018/01/12 10:58:54 답변 수정 삭제
바창들중에 엘리트 은근히 있을텐데? 까놓고 말해서 상위권대학출신들 중에 누가 넥슨들어가고 싶어함 ㅋ 나름 공부는 많이 했다는 소린 그닥.. 동의하기 힘듦.

6 아따스시마셍 2018/01/12 11:15:04 답변 수정 삭제
역대급 무식한 개소리 시전하고 자빠졌고 ㅋㅋㅋㅋㅋ

넥슨을 개 죳으로 보고있네

겜만 쳐하니 세상물정 모르는거야 이새,끼야
7 아빠야@호동 2018/01/13 03:30:21 답변 수정 삭제
흠 넥슨 들가기 왠만해선 힘들텐뎅..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9 07/11 8440
5264   사행성좀 고만내라 하 레온@호동 04/26 8
5263   왕자민혁=행복텔포 가 절대 아닌이유 +1 용수짱짱맨 04/25 188
5262   애국 애련 한방굴 메크로 이거 갑자기 사라졌는데 문파탈퇴인가 아니면 정지당한건가 +1 마음 04/25 189
5261   사기친적없어요 +3 왕자민혁 04/25 470
5260 +18   결국 왕자민혁 대출거지맞았네 +9 비빔짠 04/25 1875
5259   하...방무7655 박기 왜케힘드냐 +4 크아항 04/25 513
5258   요즘보면 던파운영자보다 바람운영자가 나아보임 +2 04/25 367
5257   여러분!!바람도 강성노조가 필요합니다 ㅂㄷㅂㄷ +3 험호 04/24 831
5256   핫키 막히면 무한장 조용해지겠네 +3 메갈GM 04/24 803
5255   운영자님 제발 이글좀 봐주세요 제발 부탁입니다 빨간손자국 04/24 361
5254   사인코드 그만하고 뉴타입 합시다 ^^ +1 메갈GM 04/24 657
5253   영자가 이걸 핫키를 해결해주면서 신규유저를 다끌어모으겠넴 +1 백기린 04/24 538
5252   개유서버 핫키막혔노 ? ㅋㅋ +2 메갈GM 04/24 797
5251   동귀난무랑 백호어진 언제배워요 카이조 04/24 264
5250   장사꾼들은 직업이 있을까? +5 라르떼 04/24 599
5249   니들 로또1등되도 바람할거냐 +7 털없는루돌프 04/24 567
5248   환웅무기 망치를 더뿌리던가 내구도좀 늘려줘라 +1 레온@호동 04/24 349
5247   ㅌㅌㅌㅌㅌ +2 04/24 308
5246   바람에서 진정한사냥을 느끼고싶으면 +2 주작혈앵란 04/23 47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남북 통일
결혼 할까 말까? (24)
다가오는 어버이날 선물 투표^_^ (4)
오늘 댓글 핫한글
삐캐가 얼굴 한번 보자함 78
한성 여왕벌 중 여왕벌은 XX다 46
결혼 할까 말까? 24
이제 더이상 핫키사냥터는 없애면 안됨 24
패기랑이유 20
직업광장 최신
도적 도적의입지
도적 귀검 복귀 질문 (2)
도사 용겸멸아의 사고시픈데...
천인 천인무기 질문좀요 (1)
마도 형님들 질문 있습니다
주술 방관 67 백기린 시세가...
바놀 실시간 글
익갤 29bf82
아시바 십류든놈 오늘 술한잔한다...
4989(연) 뎅콩
바돈 15분만 4억 1억당 6.2 팝니...
4989(호동) 샹크스@호동
-2쇄투,승증쌍,높마치각인 삼 / ...
실시간 바람잡담 레온@호동
사행성좀 고만내라 하
4989(호동) 때때
여기
익갤 9b0b1e
세븐큐같은 장사꾼들망하는거냐
익갤 b0cdf6
시바꺼 노리개 벌써 다 동강났네...
4989(연) 폴채
바돈 억당 6.1 에 4억 팝니다.
익갤 95859e
십류 어디까지 떨어지나
4989(연) King Of Kill
구봉(손)구성 주술 [풀셋팜]----...
바놀 실시간 댓글
도천@무휼님이 를 작성
폴채님이 를 작성
뎅콩님이 를 작성
폴채님이 를 작성
b0cdf6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