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2) | 인기!도적겟(3) | 주술겟(2) | 도사겟(1) | 궁사겟(0)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2)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십류 살 색기덜 필독해라. [14] |사랑하는Professional
조회1782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3922 2017/12/06 19:18:49

당장 아인에 쳐박아라 다음날 이도류로 바뀐다. 분노 소생 둘다쓰자.
본인 5000까지 존버간다 오도류들고 복귀한다.
분노 소생 주시 가자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12/14 고런데 궁금이 한게 있눈ㄷㅔ ㅇㅅㅇ ) (1)
- 12/14 이기 재련. (0)
- 12/14 자이기 먹음 (0)



     점쓔 : 0


1 단추눈 2017/12/06 19:50:04 답변 수정 삭제
진지하게 궁금한건데 비트코인은 왜 오르는걸까요? 달러,엔화,원화,위안 등등 현금으로는 나라보증으로 금을살수잇는데 비트코인은 나라보증도 없고 금을 사려면 현금으로 환전 후 사야되자나요 제가보기엔 그냥 바돈이 매냐에서 거래되는걸로 밖에 안보이는데 제가 모르는 뭔가 또 잇나요?? 비트코인에대해서는 가상화폐라고만 알고잇는 무지한 사람입니다...

2 2017/12/06 21:21:09 답변 수정 삭제
현재 서버터지고 1030으로폭락
수익률 -2%

7 Professional 2017/12/06 22:04:21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그거 오류임 2400까지 떨어졌다 지금 저점 2600유지중 140% 쏴아릿질러~~
3 꼴라따꼴라따 2017/12/06 21:31:11 답변 수정 삭제
조또 이색기 소리소문 없이 사라진다. 백진도 오도류 들고 올듯 ㅋㅋㅋ

11 투애니원 2017/12/07 07:38:58 답변 수정 삭제
zzzzzzzzzzzzzzzzzz.백진도웃겨뒤ㅏ질뻔ㅋㅋㅋㅋㅋㅋㅋ
14 바람유 2017/12/08 15:47:3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백진도 ㅋㅋㅋㅋㅋㅋㅋㅋ
4 리델하트 2017/12/06 21:35:53 답변 수정 삭제
바창들한테 이런거 왜 알려줌 ㅋㅋ 그냥 게임이나 하라 그러지.
그리고 자랑하면 부정타서 다 까먹으니 자랑 ㄴㄴ

님보다 수익 곱절 되는 사람 쌔고 쌨으니,
조용히 벌고 적당한 선에서 손절하세요.


6 Professional 2017/12/06 22:03:05 답변 수정 삭제
시드 1500으로 어제 시작한 코린이입니다ㅎㅎ...
아직 미래가 밝다고 생각합니다! 자랑하는건 아니고 정보공유^^;
8 리델하트 2017/12/06 22:11:05 답변 수정 삭제
님 어차피 빗갤럼 된 이상 바람 할 이유도 없고
바람 안할 가능성이 큽니다.

코인계 발 들이면,
게임, 여친, 친구, 게임, 페북, 인스타, 유튜브, 아프리카 다 익절합니다.

특히 게임은 씹노잼이라 안하게 되실듯.
5 2017/12/06 21:59:31 답변 수정 삭제
서버열리고 2700돌파!

9 소시와응응을 2017/12/07 03:45:56 답변 수정 삭제
요즘 욀케 비트코인많이 사람들이.. 전부터 있긴 했지만 오르락내리락이 너무 심하고 아직 한국에선 공식화폐로 인정하지도 않아서 도박일텐데.. 갑자기 하는사람이 많아져서 당연히 당분간은 떨어질일이 없겠지만 팔라면 빨리 현금으로 하는게 좋을듯 나중에 울고불고 하지말고

13 Professional 2017/12/07 10:09:48 답변 수정 삭제
저도 빠가는 아니라 ㅎㅎ;;. 적당히 익절해 나가서 원금찾아서 울일을 없네요ㅋㅋ 3800돌파 260%먹었네요
어제 들어오라고 할때 들어왔으면 지금 이도류 ㅋㅋ
10 비손실 2017/12/07 04:15:04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 기모타 2017/12/07 09:55:41 답변 수정 삭제
말그대로 가상화폐임 부가가치가없는 상품임 절대사면안됨 남들따라사다가 ㅈ됨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9 07/11 6235
3698   곧 용마 제 11검이랑 12검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던데 사실인가요? +1 꼴라따꼴라따 12/17 139
3697   진심 이건 좀 해야된다고 생각한다. 꼴라따꼴라따 12/17 77
3696   바람의나라 +9 기차이 12/16 657
3695   6억 달성~~~~~~~~~! +16 팩트폭력 12/16 786
3694   며칠전에 코인추천해줬다가 +8 Professional 12/16 771
3693   돼지년들아 렉좀 쳐잡아라 ㅆ1벌 +1 개소리왕왕 12/15 423
3691   연서버 10-12시 흑월시즈 고정,반고정할 천인2 마성1 구합니다. 권능우대 알린이 12/15 319
3690   바람 현질유저님들 궁금합니다 +12 악수왕 12/15 879
3689   용랑 구손 사려는데 흑옥처럼 될까 걱정입니다 +5 쵸우 12/15 882
3687   근데 7차승급 나오면 +1 전설머니 12/15 827
3686 +5   주술사도 무기 강화슬롯에 박을만한 옵션 만들어줘야한다 +9 캔바스 12/14 1131
3685   뽀이시발년이 +13 12/14 1416
3684   바람의나라 캐시 주기 분석 +4 바람제발 12/14 921
3683   썹종각 +2 손땐게임 12/14 795
3682   바람 사행성 주기 Fact +1 바람사람 12/14 842
3680   바람 운영팀의 사고방식 +3 반박시앰창 12/14 586
3679   바놀애들 진짜 넘 불쌍하다 진짜.. +5 마도마도 12/14 754
3678   금일 점검후 추가점검 예언해본다 +9 내로남불 12/14 878
3677   서버통합 다시해야함 +6 추운날 12/14 80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치킨 vs 피자 (1)
오뎅 vs 찐빵 (7)
구운거 vs 찐거 (1)
바놀 실시간 글
치명적인유혹님이 서버광장(연)에 280.277.274.265.264.259.237방관...를 작성 at 01:34
해응기님이 서버광장(연)에 8989 중자본템들 시세보다 진짜 ...를 작성 at 01:32
신준님이 하자광장에 치장 4949를 작성 at 01:31
레인@연님이 서버광장(연)에 도적 살보셋 팝니다를 작성 at 01:27
섀뉴님이 서버광장(연)에 갑옷각인-45 앞각75777구성 팝니...를 작성 at 01:24
섀뉴님이 서버광장(연)에 ★-2환웅천의9성 태염★ 팝니다를 작성 at 01:23
세이져님이 서버광장(연)에 ●→ 파 격 할 인 매 물 &n...를 작성 at 01:21
바생인님이 서버광장(괴유)에 용주제십도구성 풀템 삽니다.를 작성 at 01:19
신석연님이 서버광장(연)에 팔아용 팔아요 파알아요오 ㅍㅍㅍ...를 작성 at 01:16
벨링저님이 서버광장(연)에 -2천금관 총방관241  ...를 작성 at 01:15
바놀 실시간 댓글
세이져님이 를 작성
합격님이 를 작성
산왕공업님이 를 작성
꽈당쿵님이 를 작성
민율@하자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