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2)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2)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혹시 바람의나라 이미지파일이나 소스파일 뜯을줄 아시는분 계신가요? [4] |사랑하는협이네@연
조회1731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3757 2017/11/14 01:22:59
가끔 보면 업데이트 때 나올 치장류를 먼저 뜯어서 공개해주시는분이 계시더라구요. 정확히 누군지 알수없지만..
근데 제가 바람의나라와 연관지어서 개인공부를 하고 있는데 제가 그 공부를 하기위해선 바람의나라 데이터가 필요해서요

아이템검색기를 만들어보고 싶은데 그럴려면 아이템이미지까진 아니어도 아이템과 관련된 소스코드가 있는 파일은 필요할거같더라구요 그래야 검색할때 해당 키워드에 맞는 파일이나 소스를 찾아서 그에 맞는 정보를 띄워줄 테니까요

그래서 클라를 아무리 뒤져봐도 .dat파일을 뜯거나 .pak을 뜯어야 할거같은데 구글링을 아무리해봐도 툴이나 방법을 알수가 없더라구요..
미국바람은 언팩툴이 있긴하던데.. 한국껀 안되는거 같더라구요.

혹시 이미지파일만이라도 뜯는법 아시는분 있으면 쪽지도 좋으니 연락좀 부탁드릴께요!!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20 뽀이형님 깜짝놀랬습니다 (0)
- 02/20 [던파]총검사 90드디어 달성했네요 (0)
- 02/1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오네요 (0)



     점쓔 : 0


1 asdfadfgadf 2017/11/14 10:16:09 답변 수정 삭제
어려운건아닌데 아이템능력치는안보임 ㅋㅋ그냥말그대로이미지임.

2 협이네@연 2017/11/14 11:05:43 답변 수정 삭제
ㄴ 아 이미지정도는 가능한가요?? 그 방법이라도 좀 알수없을까요?? ㅠㅠ
3 asdfadfgadf 2017/11/14 11:07:08 답변 수정 삭제
바람의나라 data폴더에 mp3랑 이미지들어잇어요 ..  hex에디터로 좀만 들여다보이면 눈에보일듯??
4 협이네@연 2017/11/14 21:45:12 답변 수정 삭제
mp3파일은 찾았는데 hex에디터로봐도 이미지는... 잘 안나오더라구요.. 제가 수준부족인걸까요 ㅠ..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9 07/11 7506
4404   닉변 나오면 친창은 어케 되는건가요 +1 수안 02/22 59
4403   염색수 값 올라가는거봐라 ...... +3 d1h2 02/22 238
4402   앞으로 나올 혀를 내두를 캐쉬템 예측 +1 비빔짠 02/22 166
4401 +2   마지막 짜내기 +11 SR 02/22 210
4400   닉변권내는거 욕할생각은없는디.. +2 흐음ㅡㅡ; 02/22 255
4399   서버이전권이 안나온다고들 하는데 +7 도천@무휼 02/22 226
4398   달력 당첨 확인어디서하냐 +2 d1h2 02/22 73
4397   오바들싼다 닉변경권나왔다고 서버이전권 ㅇㅈㄹ; +7 02/21 278
4396   닉넴 추출비서가 낫지않나.. +5 흐음ㅡㅡ; 02/21 186
4395   달력당첨 확인들 해보세요 ㅋㅋ +1 몽키@호동 02/21 116
4394   염색수 왤케 값 낮냐..... 그래도 평생쓰는건데... +8 d1h2 02/21 243
4393   이제 전섭통합이 머지 않은듯 +6 봇재다원 02/21 226
4392   용무기수리비서 대량가지고있는분들 돈버네? +6 d1h2 02/21 202
4391   서버 통합 말고 서버이전권 100퍼내는 이유 +2 비빔짠 02/21 190
4390   바람만큼 캐쉬 심한겜 또있음?? +1 비빔짠 02/21 138
4389   앞으로 나올만한 캐쉬템 +3 비빔짠 02/21 220
4388   바람이 끝물인 이유 fact. +5 팩팩폭폭 02/21 263
4387   바람은 이제 사실 채팅겜이지.. +1 흐음ㅡㅡ; 02/21 107
4386   닉변권  솔찌 대박이지않냐... +3 비빔짠 02/21 25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어떤 아이디가 좋음? (4)
닉변에 대해서.. (4)
성역주 기준 선택은요~!!!!???? (4)
바놀 실시간 글
천일야화님이 4989(호동)에 주술칠지창 노말삽니다를 작성 at 06:00
jeeen님이 서버광장(연)에 궁사템 파라요를 작성 at 05:55
대부신설@연님이 4989(연)에 ▶팜   ▶바돈팜 ...를 작성 at 05:44
연@겜돈님이 4989(연)에 ▷▶ 바돈 억당 7 / 5억이상 6.9...를 작성 at 05:21
수안님이 실시간 바람잡담에 닉변 나오면 친창은 어케 되는건...를 작성 at 05:04
주현@호동님이 호동광장에 ㅁㄴㅇ에 진청월 노말파는사람 아...를 작성 at 05:02
새벽이슬님이 4989(연)에 급처>>불멸청룡,주금관 각인방관...를 작성 at 04:55
대부신설@연님이 4989(연)에 ▶팜   ▶바돈팜 ...를 작성 at 04:37
찐룡님이 4989(연)에 😍투구방관각인201/인각궁...를 작성 at 04:27
댜림님이 4989(연)에 -2 도사금반지, -2황금선류, -2도...를 작성 at 04:17
바놀 실시간 댓글
잠오넹님이 를 작성
도천@무휼님이 를 작성
천년지화님이 를 작성
잠오넹님이 를 작성
환블리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