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2)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2)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2)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달토끼 수빈 욕설 [15] |사랑하는바람왕자
조회5548 |추천 : 57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3749 2017/11/12 21:02:04

달토끼 수빈 욕설 / 총독은 그걸 감싸줌

그리고 또한, 수빈은 자기가 1000명 이상한테 욕을 한적이 있다고 한 말도 있음
수빈은 도사목간4성을 고치고도 아무런 조치를 취하지않은 총독

승리의증표 내구도 5%를 고친 나에게는 욕설과 감히 님이 뭔데 내가 이야기를 하는데 어딜감?
이라는 말을 짖거리면서 갑질을 하는데

총독은 지금 문파말만 봐도 감싸주기식인걸 알수가 있어요~

총독은 ~ 그냥 여자만 바라보는 보빨러~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20 뽀이형님 깜짝놀랬습니다 (0)
- 02/20 [던파]총검사 90드디어 달성했네요 (0)
- 02/1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오네요 (0)



     점쓔 : 57


1 기모타 2017/11/12 21:03:57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 전형적인 보빨러+게임이랑 현실구분못하는 방구석 일진

2 내로남불 2017/11/12 21:04:29 답변 수정 삭제
방구석이 낳은 괴물들아님 ?

4 ddz 2017/11/12 21:10:50 답변 수정 삭제
왕자민혁이 승증 고치니까
에이에스엘: 승증 내구도가 5%였나봐요? 라며 비꼬기시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차피 24시간뒤면 다시 횟수 초기화되는데 길바닥도토리 주워다 생계유지하는 새기들만 모였나 본거지수리썼다고 징징ㅋㅋㅋㅋㅋㅋㅋㅋ

15 샤사쿠라 2017/11/14 19:39:01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소시와응응을 2017/11/12 21:35:52 답변 수정 삭제
진짜 미ㅡ친년이네 매일 방구석에서 게임만 쳐하고 받들어주니깐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아나보네

7 소시와응응을 2017/11/12 21:36:55 답변 수정 삭제
저런애들이 길거리에서 아무도 지 안봣는데 어딜봐요? 신고할거예요 이런년임ㅋㅋ 정작 생긴건 오크같이 생겨서 아무도안봄

8 ChicCat 2017/11/12 21:44:12 답변 수정 삭제
게임은 웃으면서 해야지요 풉키풉키

9 전장의화신 2017/11/13 01:36:49 답변 수정 삭제
와... 개소리시전오지고지렷고렛잇고알파고고등어구이살발라버리는부분ㅇㅈ?ㅇ~ㅇㅈ
ㅇㄱㄹㅇ ㅂㅂㅂㄱ 십류로도소생안되는부분 실화임?


10 변기랑셀카ㅋ 2017/11/13 20:56:29 답변 수정 삭제
저런애들은 걍 따로 문파만들어서
자기랑친한 남자1명 여자1명 데리고 따로 놔두는게 맘편함
저런애들은 문파원받을때도 특히 태클 걸거나
나중에 꼴보기 싫다고 즤럴즤럴할듯

11 간석오거리 2017/11/13 21:00:10 답변 수정 삭제
븅싄년 겜상 찐따새끼들이 여자라서
좀 대우해주니까 지가무슨 공주인줄아낰ㅋㅋㅋ
안봐도 비디오겟지만 생긴건 우르크하이급일것같은데
저런년 한두명땜에 괜히 다른여성분들마저 피해입을까바
걱정된다 ㅋㅋㅋㅋ 사람이 겸손할줄 알아야하는거다 씌팔련아

12 제이@ 2017/11/14 04:20:15 답변 수정 삭제
이래서 계집년한테 완장채워주면안돼는거야 ㅇㅈ ?

13 중혼@유리 2017/11/14 10:13:44 답변 수정 삭제
수빈이란 님은 누군지 모르겠고 애기수빈<< 이님은 누구?

14 속도위반 2017/11/14 12:06:31 답변 수정 삭제
애기수빈과 수빈은 다른사람입니다
16 샌드와퍼 2017/11/16 14:04:40 답변 수정 삭제
저새끼들 그냥 직접만나서 아구창 한대씩만 딱 돌리게 해줬으면 좋겠다ㅜ
넘나 병신같아서 존나 패고싶은것...

5 내로남불 2017/11/12 21:12:32 답변 수정 삭제
와ㄷㄷㄷ 쌘척오진다 ㅅㅂ ㅋㅋㅋㅋㅋㅋ 선쌍욕시전 박고시작하네 게임에 미쳣나 ㅋㅋㅋㅋㅋ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9 07/11 7506
4404   닉변 나오면 친창은 어케 되는건가요 +1 수안 02/22 54
4403   염색수 값 올라가는거봐라 ...... +3 d1h2 02/22 235
4402   앞으로 나올 혀를 내두를 캐쉬템 예측 +1 비빔짠 02/22 165
4401 +2   마지막 짜내기 +11 SR 02/22 207
4400   닉변권내는거 욕할생각은없는디.. +2 흐음ㅡㅡ; 02/22 254
4399   서버이전권이 안나온다고들 하는데 +7 도천@무휼 02/22 225
4398   달력 당첨 확인어디서하냐 +2 d1h2 02/22 73
4397   오바들싼다 닉변경권나왔다고 서버이전권 ㅇㅈㄹ; +7 02/21 276
4396   닉넴 추출비서가 낫지않나.. +5 흐음ㅡㅡ; 02/21 184
4395   달력당첨 확인들 해보세요 ㅋㅋ +1 몽키@호동 02/21 116
4394   염색수 왤케 값 낮냐..... 그래도 평생쓰는건데... +8 d1h2 02/21 243
4393   이제 전섭통합이 머지 않은듯 +6 봇재다원 02/21 226
4392   용무기수리비서 대량가지고있는분들 돈버네? +6 d1h2 02/21 202
4391   서버 통합 말고 서버이전권 100퍼내는 이유 +2 비빔짠 02/21 190
4390   바람만큼 캐쉬 심한겜 또있음?? +1 비빔짠 02/21 138
4389   앞으로 나올만한 캐쉬템 +3 비빔짠 02/21 220
4388   바람이 끝물인 이유 fact. +5 팩팩폭폭 02/21 263
4387   바람은 이제 사실 채팅겜이지.. +1 흐음ㅡㅡ; 02/21 107
4386   닉변권  솔찌 대박이지않냐... +3 비빔짠 02/21 254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어떤 아이디가 좋음? (4)
닉변에 대해서.. (4)
성역주 기준 선택은요~!!!!???? (4)
바놀 실시간 글
jeeen님이 서버광장(연)에 궁사템 파라요를 작성 at 05:55
대부신설@연님이 4989(연)에 ▶팜   ▶바돈팜 ...를 작성 at 05:44
연@겜돈님이 4989(연)에 ▷▶ 바돈 억당 7 / 5억이상 6.9...를 작성 at 05:21
수안님이 실시간 바람잡담에 닉변 나오면 친창은 어케 되는건...를 작성 at 05:04
주현@호동님이 호동광장에 ㅁㄴㅇ에 진청월 노말파는사람 아...를 작성 at 05:02
새벽이슬님이 4989(연)에 급처>>불멸청룡,주금관 각인방관...를 작성 at 04:55
대부신설@연님이 4989(연)에 ▶팜   ▶바돈팜 ...를 작성 at 04:37
찐룡님이 4989(연)에 😍투구방관각인201/인각궁...를 작성 at 04:27
댜림님이 4989(연)에 -2 도사금반지, -2황금선류, -2도...를 작성 at 04:17
마진우님이 유리광장에 현무 776 ㅍㅍ를 작성 at 04:11
바놀 실시간 댓글
잠오넹님이 를 작성
도천@무휼님이 를 작성
천년지화님이 를 작성
잠오넹님이 를 작성
환블리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