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0)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0)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0)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전위력 다시 생겼으면 좋겠음. [0] |사랑하는다시만난세계
조회60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realtime&no=3540 2017/10/12 09:54:43
예전엔 전위력마다 마법 스킬을 전략적으로 분배해서 사냥용/pk용/놀이용 으로 무공비서 들고 다니면서 구분 사용해서 특성마다 쏠쏠한 재미가 있었는데 요즘엔 제한없이 아무거나 다 올리면 되니까 평준화가 너무 심해지는 거 같음.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2/17 바놀도 조금 이상해진 것 같네요 (2)
- 02/11 컥컼커,야커 IP차단시켜주세요 (16)
- 02/09 아니 뽀이형님 진짜 1주일에1번은 관리합시다.. (7)



     점쓔 : 0


댓글이 없지만
로그인도 안한 눈팅족 따위..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뻘글, 잡담, 배틀, 넥슨욕 다 여기서.. +9 07/11 7448
4351   갑자기 문득 생각이 들었다. 잉뿌잉뿌 02/19 146
4350   하시발 천궁왜흑월안껴줌? +15 2세돌잔치 02/18 1013
4349 +22   ★-OTP-안되있다 반선요구 사기 조심하세요★ 내로남불 02/18 382
4348   바람욕하는애들은 ㅡㅡ;;그냥 뇌가없는거지뭐 잉뿌잉뿌 02/17 461
4347   농담아니고 구탱 02/17 359
4346   니나노 렉 시발 곡성스머프 02/17 299
4345 +1   니나노 렉 진짜 애뮈없네 ㅋㅋ 품품이 02/17 318
4344 +1   렉도 못잡으면서 니나노는 왜하는거야 시펄 ㅅㅎㅅㅎ 02/17 242
4343 +1   그냥 이겜은 돈+핫키만 있으면됨 +3 나비잠 02/17 950
4342   난 너를위해 이 사람은 '진짜'다.. +3 기모타 02/17 552
4341   천노예 주노예는 듣거라!! 꼴라따꼴라따 02/17 516
4339   밑에 내용과 별개로 방무충쉑들 잘못햇네 ㅉㅉ 차별이#향기 02/17 350
4338   갑질이란다ㅋㅋ들떨어진아이를봤나 +2 영비니@연 02/17 490
4337   아 하나더말할께 영비니@연 02/17 322
4336   ㅋㅋ존나웃기구만 +38 영비니@연 02/17 825
4335 +1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연@쿠아연 02/16 437
4332   연질런의야 아이디 뭔데? +9 영비니@연 02/16 635
4331   오늘의 낮 흑월뉴스 +8 연질런의 02/16 1093
4330   ㅋㅋㅋㅋ +11 영비니@연 02/16 555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천선9각 주금관태광구성 마성입니... (4)
아이디 인증 vs 익명 (4)
가장 필요성이 없는 것을 골라주... (4)
바놀 실시간 글
겜린님이 준회원에 등업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를 작성 at 06:59
쎈천님이 서버광장(연)에 환웅천륜9각or귀문진혼도or환웅천...를 작성 at 06:57
형의형님이 준회원에 바람놀이터 흥행해라~를 작성 at 06:56
반짝반짝님이 준회원에 -2 쇄손쌍 팝니다 방관79명중2/방...를 작성 at 06:44
데이트님이 서버광장(연)에 명성강노강삽니다.를 작성 at 06:24
별앤달님이 서버광장(연)에 총방관273공증80진혼도,총방관29...를 작성 at 06:17
바갤러@하자님이 하자광장에 4949 4949 를 작성 at 06:17
대부신설@연님이 서버광장(연)에 ▶팜   ▶바돈팜 ...를 작성 at 05:57
호동신시아님이 호동광장에 아이템 898989를 작성 at 04:38
쎈천님이 서버광장(연)에 환웅천륜9각 or 귀문진혼도 or 귀...를 작성 at 04:20
바놀 실시간 댓글
겜린님이 를 작성
형의형님이 를 작성
제임블루님이 를 작성
buy&sell님이 를 작성
제임블루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