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1) | 주술겟(0) | 도사겟(1)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2)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1)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나만의팁 게시판 담당 |

7차승급명 제발 예전처럼 투표하자!! [9] |사랑하는츔추는하얀쥐
조회2009 |추천 : 1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notice&no=6036 2018/01/11 20:40:18
예전 5차승급명 내놓고 욕 바가지로 쳐먹었을때 투표해서 5차승급명 골랐던거 기억나느냐??
7차승급은 더 노답이다 제발 단체로 들고 일어나자쫌;;

전사 검마천? ㅋㅋㅋㅋㅋㅋ 웃음만 나온다
도적 패마황? 뭐 그렇다치자
주술사 천마성? 에휴
도사 천마선? 차라리 마선이 더 어울리겠다
궁사 천마궁? ...???
마도사 천마제? 무슨 제사지내는줄;;;

문제는 천마신 ??? 첨에 주술사 7차승급인줄;; 답은 천인임ㅡㅡ 차라리 얘도 마천신이 더 어울릴듯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1/22 카스 글옵 글엘찍음 (0)
- 01/22 [던파]레이드 첫 이기득 ㄷㄷ (1)
- 01/21 [던파]신직업 총검사 육성시작! (2)



     점쓔 : 1


1 성기사이즈킹 2018/01/11 20:53:21 답변 수정 삭제
옜날에 개 욕처먹은  5차승급명

검신 투신 법천 무천 탄신

2 츔추는하얀쥐 2018/01/11 20:57:04 답변 수정 삭제
투신자살 법천스님 무천도사 부처님탄신일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018/01/11 21:11:16 답변 수정 삭제
이미 승급 퀘스트 컨셉부터 다 잡혀서 불가능할듯

4 보들 2018/01/11 22:51:08 답변 수정 삭제
패마황이 제일 이상해 ...

5 신바람가을 2018/01/12 10:37:35 답변 수정 삭제
검마천은 ㅅㅂ 느검마천 이거 글 보고난 이후로 계속 그거밖에 생각 안나고
패마황 ㅋㅋㅋㅋ 너도나도 패망함떠올림
천마신은 본문 지적대로 천인인지 주술산지 도대체 알 수가 없음.

6 일루야 2018/01/12 11:33:32 답변 수정 삭제
천이랑 마랑 붙이면 다 되는줄 아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마전부터해서ㅋㅋㅋㅋ
이미 스토리는 산으로갔고하니깐ㅋㅋ

7 곰탱의 2018/01/12 15:41:19 답변 수정 삭제
느검마 천 패망함

8 전설머니 2018/01/13 00:32:47 답변 수정 삭제
마검 마황 마혼 마선 마궁 마제 는 이상한가... 좀 이상하긴 하네..

9 전설머니 2018/01/13 00:40:07 답변 수정 삭제
차라리 직업별 1글자 이름(용마 용천 용랑 등) 따와서 좀 살려보자 그게 더 바람 아이덴티티 잘 살아나는 느낌인데 검(전)마 도천 혼(주)랑 도겸 궁섬 마화 천주 검마랑 혼랑은 왠지 더 어울려서 예외처리 해본 거고 천주가 좀 삐꾸같긴 한데 대체할 글자가 생각나지 않음. 암튼 도천 도겸 이런 건 ㄹㅇ 괜찮은 것 같은데 직업명 첫글자 + 용장비직업글자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바람소식 게시판 공지사항 +5 04/27 12751
5041   01/22(월)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후... +1 연@쿠아연 01/22 794
5040   모바일 바람의나라도 좋지만 ★리부트서버★ 내줘... +6 하놀 01/22 845
5039   모바일 버전 '바람의 나라' 나온다. +12 HR. 01/22 1264
5038   01/21(일) 연서버 남북무한대전 참여 불가 현상 ... +5 다람GM 01/21 1158
5037   연서버 남북무한대전팅김 +7 01/21 889
5036   01/19(금)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낮 ... +2 영광 01/19 1455
5035   스페셜 육성패키지 +8 둘레길@연 01/18 2203
5034   캐시샵 업데이트 [스페셜]육성패키지 +25 마틸다 01/18 2642
5033   왕실의상세트 +6 마틸다 01/18 2032
5031 +1   01/18(목) 바람의나라 업데이트 점검 내용 안내 +5 영광 01/17 2648
5030   01/15(월) 연서버 임시점검 안내 +2 영광 01/15 1041
5029   아 씨발 출석이벤트 +7 아따스시마셍 01/15 2463
5028   01/14(일) 연서버 리붓 안내 (오후 04시 30분) 영광 01/14 913
5027   01/13(토) 기술능력부여 관련 오류 현상 안내 +1 망한게임 01/13 1454
5026   01/13(토)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7 마틸다 01/13 1253
5025   01/12(금)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후... +5 마틸다 01/12 1064
>> +1   7차승급명 제발 예전처럼 투표하자!! +9 츔추는하얀쥐 01/11 2009
5023   야 운영자 말잘듣네 장사꾼꾼 01/11 1578
5022   (수정) 01/11(목)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 +7 너너돌이 01/11 1360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기술특성 나오면 사기캐릭터 (3)
누가 더 관종임? (4)
추후에 기술능력추출비서 나온다... (4)
바놀 실시간 글
팝니다.님이 바람질문에 레이드 천인 vs 전사를 작성 at 02:47
피까피까님이 유리광장에 천인(전직업)방관 불템 팝니다를 작성 at 02:42
산신대왕의뿔님이 서버광장(연)에 4949 8989를 작성 at 02:36
태거니잉님이 유리광장에 천신부금장.진흑염.전설의조각 삽...를 작성 at 02:33
아침달이님이 서버광장(연)에 이니@연 사기꾼임 01057659700 &...를 작성 at 02:30
팝니다.님이 서버광장(연)에 [서민용] 궁사템, 방무공증 태사...를 작성 at 02:29
우물속상어님이 도사게시판에 도사 pk를 작성 at 02:20
이니@연님이 서버광장(연)에 -51 방어각인 싸게정리합니다.를 작성 at 02:11
갇느님이 바람질문에 기술능력질문이요를 작성 at 02:04
마틴장사님이 서버광장(연)에 ▶▶▶ 안전 바돈 억당 7.2 ...를 작성 at 01:54
바놀 실시간 댓글
하놀님이 를 작성
마틴장사님이 를 작성
파밍님이 를 작성
바라메님이 를 작성
보들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