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0) | 인기!도적겟(0) | 주술겟(2)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0)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1) | 음~식게시판(1) | 애니갤러리(3)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나만의팁 게시판 담당 |

여군일반병140마넌 [8] |사랑하는태극신녀
조회1692 |추천 : 1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notice&no=5890 2017/11/01 15:02:44
http://www.insight.co.kr/news/125132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01/16 이악기를 배우고싶습니다 (4)
- 01/16 외부인하고 인간관계 맺는게 잘못된건가요? (5)
- 01/16 전라도 사시는분? (3)



     점쓔 : 1


1 태극신녀 2017/11/01 15:02:56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ㅋㅋㅋ미친듯정부진짜

2 호옹이2 2017/11/01 15:05:43 답변 수정 삭제
ㅋㅋㅋㅋ

3 ㅎ.ㅅ 2017/11/01 15:10:39 답변 수정 삭제
남자1 vs여자1 누가봐도 남자가 이기는데 돈은 시ㅣ부렁.. 예비군이길 다행이다 에휴

4 우와잉 2017/11/01 15:15:12 답변 수정 삭제
국방부 페북가봐라

“여군 병사 43년만에 부활”보도 관련

□ 오늘(11. 1.수) 모매체의 “여군 병사 43년만에 부활” 제하 보도 관련 국방부 입장을 아래와 같이 밝힙니다.

□ “국방부가 43년만에 여군 병사모집제도를 부활시킬 방침”이라는 보도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닙니다.

□ 국방부는 여군 병사모집 제도를 검토한 바 없으며, 향후에도 검토할 계획이 없습니다. 끝.


5 우와잉 2017/11/01 15:15:42 답변 수정 삭제
이딴걸 공지에 쓰고있네

6 태극신녀 2017/11/01 15:17:35 답변 수정 삭제
오홍 ㄳ 정부에잇는사람들 ㄹㅇ 대가리에총맞은듯
7 2017/11/01 15:19:25 답변 수정 삭제
이거 사실이었으면 ㄹㅇ 난리남 ㅋㅋ

8 ㅅㄹㅋ 2017/11/01 18:14:04 답변 수정 삭제
아경의 뇌피셜인걸로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바람소식 게시판 공지사항 +5 04/27 12712
5030   01/15(월) 연서버 임시점검 안내 +2 영광 01/15 742
5029   아 씨발 출석이벤트 +7 아따스시마셍 01/15 1924
5028   01/14(일) 연서버 리붓 안내 (오후 04시 30분) 영광 01/14 870
5027   01/13(토) 기술능력부여 관련 오류 현상 안내 +1 망한게임 01/13 1397
5026   01/13(토)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7 마틸다 01/13 1222
5025   01/12(금)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후... +5 마틸다 01/12 1037
5024 +1   7차승급명 제발 예전처럼 투표하자!! +9 츔추는하얀쥐 01/11 1856
5023   야 운영자 말잘듣네 장사꾼꾼 01/11 1500
5022   (수정) 01/11(목)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 +7 너너돌이 01/11 1339
5021   01/11(목)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후... +7 초심업 01/11 720
5020   01/11(목) 바람의나라 업데이트 점검 내용 안내 +14 01/10 3182
5019   도사 홀리심볼 추가 +5 페셔널@천선 01/04 2613
5018   01/04(목) 바람의나라 업데이트 점검 내용 안내 +9 조블라니 01/03 3474
5017   상담사 인권 보호를 위한 운영정책 추가 안내 +19 동혀니@연 01/03 1699
5016   01/02(화) 눈이번쩍탕약 아이템 무한획득오류 및... +6 01/02 2789
5015   01/02(화)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전... +8 동혀니@연 01/02 1720
5014 +5   12/29(금) 연서버 접속오류 현상 안내 (내용추가... +10 진냐 12/29 2017
5013   바람 썹종한 게임들과 똑같은 현상이에요 +7 탬떠리중 12/29 2100
5012 +5   12/29(금)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후... +4 12/29 1049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랩퍼 (1)
예전 도적중에 기억에남는놈 (1)
아이템 거래시 가격관련2 (4)
바놀 실시간 글
석준님이 유리광장에 ㅡㅡ문파 마수시향돋 극방어각인...를 작성 at 00:18
시뻘만두님이 서버광장(연)에 진진일신검 26/25 노멀 팝니다 를 작성 at 00:15
갓띵보님이 서버광장(연)에 명필 흑옥 노멀 팝니다 &nb...를 작성 at 00:12
뽀마도님이 서버광장(연)에 8989898989를 작성 at 00:10
통통@호동님이 서버광장(연)에 ▶▶▶ 용겸멸월의,진'용성신...를 작성 at 00:09
재스민티님이 서버광장(연)에 여상구갑 바돈 1.5 팝니다를 작성 at 00:09
든든님이 서버광장(연)에 (New!)신 동맹현황를 작성 at 00:09
아이스빙고님이 서버광장(연)에 방무26칠지창팝니다 공증방무마치...를 작성 at 00:09
하놀님이 각종분석에 ★메이플팀이 온거면 리부트서버...를 작성 at 00:05
love~님이 서버광장(무휼)에 방어구슬 -25~-28 삽니다(투구)를 작성 at 00:01
바놀 실시간 댓글
원이님이 를 작성
북의@연님이 를 작성
녕재님이 를 작성
너야너님이 를 작성
ω님이 를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