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사겟(1) | 인기!도적겟(0) | 주술겟(3) | 도사겟(0) | 궁사겟(0) | 천인겟(1) | 생산:장인의 길(0)
만화&그림 | LOL겟(0) | 군인겟(2) | 음~식게시판(0) | 애니갤러리(2) |
아이디
비번
자동로그인
로그인 | 회원가입
비밀번호 찾기
바람소식
각종분석
격전지
나만의팁
직업별육성법
생산게시판
환수게시판
테섭소식
인터뷰
바람연대기
나만의팁 게시판 담당 |

01/06(금) 괴유 테스트 서버 점검 내용 안내 [15] |사랑하는조블라니
조회1435 |추천 : |URL : http://goeyu.com/board/view.php?id=notice&no=5326 2017/01/06 21:40:40

01/06(금) 괴유 테스트 서버 점검 내용 안내
자유게시판에 새로 올라온 글 - 12/09 용ㅎ 하독이 뭐하고지내냐 (5)
- 12/08 이기십자가 정가했어요 (0)
- 12/08 하2룽 (1)



     점쓔 : 0


1 귀농하세유 2017/01/06 21:50:12 답변 수정 삭제
공격이면 공격
방어면 방어
전사가 다 해먹네 ; ; 방어버프가 오지게 많은데 석갑업글이라뇨...

2 넥통수 2017/01/06 21:50:44 답변 수정 삭제
개이득본직업: 전사 도적 주술사 궁사
별로 달라진게 없는직업: 도사 천인 마도사

3 넥통수 2017/01/06 21:51:37 답변 수정 삭제
가만보니 전사가 넘사벽이네 시발

4 루쎌@연 2017/01/06 21:52:23 답변 수정 삭제
도적 이제 레이드 꼽살로 더 잘 가게 생겼네~

5 넥통수 2017/01/06 21:52:30 답변 수정 삭제
이렇게 할거면 주술사도 삼매겁화/지옥겁화 다음단계마법 내놓고
도사도 금강불체 1~5성까지 세분화하고 불괴신공 딜레이 줄이고

여기까지 글썻는데 뭐? 주문잠금 범위확장? 에라이 미친새끼들 ㅋㅋㅋㅋㅋㅋ

6 귀농하세유 2017/01/06 21:57:35 답변 수정 삭제
용천 분노만 너무 강했는데 전혈첨으로 지배술,혼마분노도 똑같이 노답..

호신뇌전은 쿨 엄청 길어야할거같아요 상태이상 면역이네요 저항률도 아니고 면역입니다;;;
안그래도 강한데 pk에선 진짜 황제겠네요

궁사육연사도 동귀처럼 체력을 거의 다 소모하는데 쿨이있는게 단점이긴한데요
무한람시 지속에 길다면 변화가 클듯하고..

7 귀농하세유 2017/01/06 21:59:03 답변 수정 삭제
아 신성해제처럼 면역이라써놓고 면역이 아닐수도 있긴하겠네요 그래도 시즉 얼바 다 무시할듯..
8 비아이 2017/01/06 22:01:30 답변 수정 삭제
이야 정신나갔데이
전사 극방어작하면은 가만 대줘도 잡기가 힘든데 잡을수있다보나??
전사는 극방어하면 '난 안죽고 넌 한방' 딱 이상태임
무장해제 걸면 상대는 아이템만 벗겨지는것이 아니라 각인도,강화도 다 벗겨짐
그런데 여기서 전사 방어 상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넥통수 2017/01/06 22:04:09 답변 수정 삭제
전사 극방어작이랑 극공격작 주술사랑 마수작 도사랑 상성이

도사>>전사>>주술사>>도사>>... 포켓몬 물불풀처럼 이렇게 옛날에 상성이 되어있었는데

방어작이 심해질수록 전사>>>>>주술사, 도사 이렇게되버림
9 2017/01/06 22:04:06 답변 수정 삭제
와 도적마법 처음으로 상향된 걸 보네

11 비아이 2017/01/06 22:06:10 답변 수정 삭제
그것도 그렇고 650 전혈첨이면 전사 체력 1500만짜리도 나올듯.. 이미 1천만 올라왔었고...
광폭>동귀 도사만 많이 붙으면 10초간 행운받고 동귀 20번 한다치면 체력 3억..소모 부왘
십검+행운+무기시동하면 광폭쿨 20 대려나..;;

12 2017/01/06 22:06:13 답변 수정 삭제
아 그리고 몇 달 전인가 주술사 일부 마법(삼매, 지폭, 폭류 등)이
공격대상이 적을 때 사용하면 대미지가 더 강해진것처럼
도적 마법도 상향이 필요함
이기어검이랑 무형검 쓸 때에도 마법방어가 적용되지 않도록.


13 비아이 2017/01/06 22:21:52 답변 수정 삭제
여기서 중요한건 철갑이 1성 이라는겁니다............끝이아니에요....................................
무기도 전사 도적 도사 마도사는 한손이라서 용무기를 끼든 뭘 끼든 백제방패를 낄수있어서
기본적으로 직타저항 200정도를 선택할수있고 천인 궁사 주술사는 불가능입니다
여기서 전사스킬에 직타저항 따로 더 달아주고요.. 그냥 무기 전부 한손으로 통일합시다...

14 노답22 2017/01/06 22:31:32 답변 수정 삭제
도적 무형검,무영검 마스터레벨이 500도안되는데 그다음단계가 640이넘는다니 중간단계만들어줘라 안그래도 쓰레기취급당하는데 그리고 저번상향때 도적만 롤백했는데 그냥넘어가네

15 고구려의큐브 2017/01/06 22:35:41 답변 수정 삭제
650을 어케찍어


최신목록보기 | 목록보기 | 수정하기 | 삭제하기 | 새글쓰기
번호 추천 제목 이름 등록일 조회
공지 - 바람소식 게시판 공지사항 +5 04/27 12442
4982 +5   운영자 바뀐후 탈바유저 급증 +6 소시와응응을 12/11 952
4981   바람 렙높아서  좋은거 있냐ㅋㅋ +8 소시와응응을 12/09 2127
4980 +10   바람은 할게  졵나 없는게임이다 +2 소시와응응을 12/09 1940
4979   12/08(금) 모니터링 단속 결과 안내 +5 잊지못할시간 12/08 1426
4978   임시 점검 보상 +2 잊지못할시간 12/07 1519
4977   또 연장하겠어? asdfadfgadf 12/07 476
4976   또 연장인데 +3 다정환@연 12/07 520
4975   영자야 공지라도 제대로띄어라 아오 에비스펨 12/07 213
4974   점검시간 18:50 까지 연장 지나가던익명 12/07 227
4973   운영자님들 보상 기대할게요 육군장교 12/07 198
4972   ㅋㅋㅋㅋ50분까지 연장 입닫고따라와 12/07 118
4971   지금 점검시간이 계속 늘어나는이유 +1 소시와응응을 12/07 410
4970   우리 운영자들은 꽃이지는그날 12/07 402
4969   12/07(목)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후... +7 12/07 820
4968   12/07(목) 정식 서비스 서버 임시점검 안내 [오후... +3 12/07 845
4967   12/07(목) [시즌3]얼굴봉인구슬패키지 판매 조블라니 12/07 771
4966   12/07(목) 토끼소년&소녀의상세트 판매 +1 조블라니 12/07 1079
4965   바람 17년 했는데 A.C.E 12/07 739
4964   연장ㅡㅡ 나나둥이 12/07 302
목록보기
123456711LAST
글쓰기




신문고일꾼모여라CJ사랑방
바람놀이터는 잘 닦은 깨끗한 모니터에서 따뜻한 커피와 함께 Be My Baby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함께 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D
이메일: baramtest@gmail.com
투표하세요
올겨울 패치 예상되는것은? (5)
반반확률로 재산10배or0.1배 되는... (6)
역대 최악으로 평가받는 현재 바... (4)
바놀 실시간 글
뚜햇님이 스크린샷에 저도 용술사혈석 스샷~를 작성 at 18:25
급주님이 서버광장(연)에 용천제구검 노손 310 팝니다 를 작성 at 18:21
염병활님이 준회원에 전사 템 질문를 작성 at 18:16
우방이다님이 서버광장(연)에 용마제팔검2개 용마제칠검 팝니다...를 작성 at 18:16
부통@봉황님이 준회원에 복귀복귀잼를 작성 at 18:15
요코@호동님이 호동광장에 4949를 작성 at 18:12
호오옹님이 호동광장에 방관구곡흑 방관백기린 방어작황...를 작성 at 18:09
지구용사가드님이 서버광장(괴유)에 ▶ 전사 소생 50% 서버 1위 탬셋...를 작성 at 18:08
햇져님이 서버광장(연)에 바돈3억 ㅁㅌ 20.5 팜팜팜를 작성 at 18:06
블루골드님이 호동광장에 8989 진청일 잡템를 작성 at 18:02
바놀 실시간 댓글
가라도쓰님이 를 작성
염병활님이 를 작성
염병활님이 를 작성
소보@연님이 를 작성
염병활님이 를 작성